여행이야기/아시아 Asia

태국 여행 : 이스타항공 타고 태국공항 수완나폼으로 고고씽~ ( 이스타항공 기내식& 이스타항공 수화물 규정 & 태국 입국 신고서 )

태국 여행 & 태국 꼬창 여행

Eastar Jet

이스타항공 타고 태국공항 수완나폼으로 가다 & 이스타항공 기내식

이스타 항공을 이용해서 태국 수완나폼 공항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게 되었어요.

오후 5시 이스타 항공을 이용하기 위해서 3시에 공항에 도착해서 티켓팅을 하러 왓는데...이게 웬일~ 아직 창구가 마련되지 않앗더라고요.

보니깐 1시간이 연착되어서 6시에 출발 하기 때문에 ,아직 3시에는 창구 오픈을 하지 않았다고 해서 차를 마시면서 기다렸어요.

그리고 3시 40분쯤 이스타항공 창구가 열려서 미리 뽑아온 이티켓과 여권을 주고 티켓 수령을 했답니다.

그리고 캐리어를 미리 수화물로 보내야 하기 때문에 함께가는 5명의 짐들을 모두 올려놧지용~~~제 캐리어 무게가 18kg 이었는데..

다른 분드링 가볍게 가져오셔서...무사 통과!!!ㅋㅋㅋㅋ >ㅁ<

여기서 잠깐!!!!!!!! 이스타 항공의 아쉬운 점은....바로.....여기서 알 수 있어요!!

이스타 항공의 수화물 규정 인데요. 글쎄...화물로 보낼 수 있는수화물의 무게가 15kg 이라는거예요.

물론 기내용 캐리어로 10kg 까지 가능하지만, 일부러 짐을 화물칸에 실을려고 큰 캐리어에 다 넣엇는데..

무거운 삼각대랑 모노포트, 노트북 , 충전기, 전기선 등등을 넣으니금새 15kg 이초과하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가볍게 가져온 동생 덕분에 15kg 씩5명이라 총 짐의 무게가 75kg 만 넘지 않으면 되서...저의 짐들은 빼지 않아도 되었어요!ㅋㅋ 다행이다.

[이스타항공 수화물 규정]

위탁 수화물 (화물 수화물) 은 15kg , 기내용 수화물 10 kg 까지 가능해요.

저는 백팩에 노트북과 아이패드, 카메라와 렌즈들이 들어가니10kg이 조금 넘었어요. 다행히검시 하지 않아서...ㅎㅎㅎ

이스타항공 창구에서 티켓을 바꾸고짐을 보냈어요.

수화물 초과 되었던 내 캐리어야...안녕~~~~

태국 수완나폼 공항으로 가는 이스타 항공 티켓 인증샷!!ㅋㅋㅋ

출국장 심사를 하고 공항 안으로 들어가니 이렇게 왕의 행차가있더라고요!~

실제로 나이 연령대도 맞춰서 왕과 왕비,세자 ,세자빈공주님까지 있었어요.신하들도 물론 많았고요~

확실히 장군님이나 주인공들은 멋지더라고요~ㅋㅋ

해가 지고 있는 인천 하늘....멋진 인천국제공항...정말 잘 만들어진 공항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언제나 올때마다..인천 국제 공항에 반한답니다.

제가 타고 태국으로 갈 이스타 항공기 랍니다~ㅋㅋㅋ

노을이 지는 하늘과 인천공항의 멋진 건물과 함께 사진으로 찍으니 더 멋지네요^^*

이스타 항공기와 기념 셀카~ㅋㅋㅋㅋ

드디어 이스타 항공기를 탑승했어요!!ㅋㅋㅋ 전 창가 옆이 아니었어요하지만...양해를 구하고 사진 찍기..ㅋㅋㅋ

이스타 항공의 3-3 자리로 이루어져 잇었어요아무래도 화장실에 가려면 통로 좌석이 좋긴 한데...

전 창가 자리가 너무 좋더라구요화장실도 안가고 참을 정도로~ㅋㅋ

이스타 항공에서 주는 쥬스예요~!!ㅋㅋㅋ감귤 쥬스를 주더라고요^^ 제주도 갈때처럼~

그리고 이거슨@!!! 바로 이스트항공 기내식!!!!!!!!!!

미리 저녁을 든든하게 먹고 비행기를 탄거라 많이 배고프지 않아서...ㅋ 저에게 딱 맞는양이었어요~~~~

유부초밥 3김밥4맛살샐러드초코케익

양은 적은 편이지만많이먹는 제 기준에선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엇어요~~~~><

냠냠냠깔끔해서 먹기 좋앗어요^^ 화려한 맛이 아닌걸 참고 하세용~><

잠깐 자고 일어나니...창밖으로 태국의시내가 보였어요.

특히 이 사진은 제가 좋아하는 사진 이예요 >태국의 시내 불빛들이 보이는 사진...그리고 바로 비행기 날개가 있어서 너무 특별한사진이예용!

메인 사진으로 쓸까고민 했던 사진이라는..><

작은 이스타 항공기인데도착륙할때 무척 부드럽고 안정적이엇어요ㅎㅎ 만족 스럽다는...

원래 착륙 할때 제일 위험한 거라고 하더라고요..ㅠㅠ

이스타항공기에서 내려 걸어갑니다확실히 확~덥더라고용~ㅋㅋㅋ 실내인데도 더워진공기가 느껴졌어용~

태국의 수완나폼 공항은 처음 와보았는데...정말 크더라고요대박...에스컬레이터도 무척 잘 되어 있었어요

태국 수완나폼 공항 도착한 기념 셀카도 잊어선 안되겠죠걸어가면서 셀카찍기...ㅋㅋㅋㅋ

엄청 거대해 보이는 수완나 폼 공항...ㅎㄷㄷㄷㄷ

태국 입국 신고서 ]

비행기 안에서 미리 작성한 태국 입국 신고서!! 이렇게 적으시면 된답니다~ㅋㅋㅋ>전 영어가 약해서..ㅋㅋ

입국 심사를 받았어요입국 카드는 직원이 가져갔어요출국 카드는 잘 보관해야한데요.

나중에 이거 없으면 통과 못하더라고요!그러니 여권과 함께 출국 카드는 꼭 잘 보관하세용~~~~~~

이제우리 짐을 찾고 나가면 끝 이에요^^* 무거운 내 캐리어야 얼른 오렴^^*

짐을 잘 찾고 태국 수완나폼 공항에서 인터넷 무제한 유심칩을 구입 하러 갔어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