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작가 & 오공주 & 요나단/외모옹&오공주 일상

아프리카 여행 : 케세이퍼시픽 타고 홍콩공항으로~ 2015년3월4일



안녕하세용~ 아프리카 여행을 떠난 오로라는 홍콩에서 환승을 했답니다. ㅎㅎㅎ 이제 조금만 기다리면 바로 남아프리카항공을 타고 아프리카로 가요^^
한국에서 홍콩으로 가서 7시간 정도 기다렸다가 남아프리카 공화국으로 가야했어요. 보통은 2시간 정도 환승을 해주는데..이번에는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용
케세이퍼시픽 항공은 좌석이 편안해서 4시간 동안 홍콩 가면서 푹..잘잤어요^^* 홍홍




이건 ㅋㅋㅋㅋ케세이퍼시픽 기내식이랍니다.  3개인가? 고를거였는데 저는 돼지고기로 달라고해서 먹었어요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는 꼭 고추장을 하나 챙겨가야겠어요 ㅋㅋㅋ 이상하게... 고추장이 생각나는 고기였어요 ㅋ 





솔직히 4시간은 너무 빨리 가요~~ 홍콩공항에 도착 했어요^^ ㅋㅋㅋㅋ

홍콩에서 환승하는동안 공항에서 재밌게 놀면 된답니다 ㅎㅎ




우선 홍콩 환승하는 곳에서  맛있는 햄버거를 먹고 노트북을켜서 사진을 정리했답니다.

한국에서 못하고 온 일둘이 많아서.. 인터넷이 빵빵한.홍콩공항에서 열심히 일을 했어요~ 푸힛 홍콩공항 인터넷 빵빵은 좋아요



홍콩공항에서 커피를 마시고 싶으실때에는 ㅋㅋ 추천하는  맥커피를 마시며 남아프리카 항공 타러 갓어요. ♥

예전에.아프리카 갈때에는 13시간 대기라서 자고 먹고 놀고 그랬오ㅓㅆ는데..6시간 환승대기는 그냥 후다닥 가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