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작가 & 오공주 & 요나단/외모옹&오공주 일상

6박8일 아프리카 여행을 마치고 갑니다. 2015.03.10. 23:47




어느덧 6박 8일동안 아프리카 3개국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온 오로라공주에용~
몇 시간 전에 한국에 와서 , 거실에 엎드려 핸드폰으로 글 쓰고 있답니다^^* 후훗 집에 오니 기분이 묘하네요
근데 참 신기하게도 벌써 아프리카 다시 갈 생각을 하고 잇으니..참으로 걱정입니다.ㅋㅋ


전 어제 아침에 아프리카 잠비아에서 남아공으로,  남아공에서 홍콩으로 13시간을 타고 왓어요.
그리고 홍콩에서 1시간만에 환승해서 케세이퍼시픽 항공타고 인천으로 왔답니다. 이번에는 환승을 엄청 빨르 해야했어요~

원래 보통 홍콩에서 환승할 때 2시간 정도 여유가 있어야하는데
남아공에서 1시간 늦게 출발하는 바람에 홍콩에서 환승시간이 40분만에 급하게 타고 오느라 40분 정도 여유만 있어서 
제 몸뚱이만 오늘 저녁에 한국에 도착하고...제 캐리어는 홍콩에서 1박을 하게 되엇답니다. 복받은 캐리어~ㅋㅋㅋ
오늘 저녁에 도착해서 인천공항에서 아무리 기다려도 제 커다란 캐리어가 오지 않앗어요. 내 짐!!!.
결국 케세이퍼시픽에 분실 신고를 하고 ㅠㅡㅠ 보니깐 홍콩에 짐이 잇는 것 같다는 연락을 받고.
내일닷기 체크해서 연락 주시기로 했답니다. 제 캐리어안에 핸드폰이 잇어서 연락도 못하고 잇어요 ㅋㅋ

제 핸드폰. 카드. 집열쇠. 겨울 옷이 전부 캐리어 안에 있었어서..옷도 못 갈아입고..반팔 차림으로.,,ㅋㅋㅋ

집에도 열쇠없어서 못가고, 친구한테 부탁해서 잠바 하나 빌려서 입고 뼈해장국 집에서 밥먹우며 시간을 보냇답니다. 남편이 올때까지 집에 못들어갔어요 ㅋㅋㅋ


이제는 집에 들어와 간만에 여유를 부리고 잇네요. 완전 ㅋㅋㅋ특별한 여행 마무리지요?ㅋㅋㅋ
모두 굿밤 되시고.. 조만간 멋진 아프리카 여행기를 시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