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공주의 하루/오공주의 다양한 후기

메이필드 호텔패키지~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요!





메이필드 호텔 여름 패키지를 누리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로라공주랍니다. 6월 말에 제가 다녀온 메이필드 호텔 패키지를 소개하려고해요.

간만에 서방님과 함께 메이필드 호텔 여름 패키지를 다녀오면서 바람도 쐬고, 기분전환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냇엇어요.

더불어 함께 메이필드 서포터즈를 하는 언니들과 만나서 수다 꽃도 피우고..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후훗

저는 6월에 다녀와서 야외풀장을 이용하지 못했지만 7월 부터는 야외 풀장이 개장을 해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이번 기회에 한적하게 즐기는 여름 휴가를 메이필드에서 경험해 보시는건 어떠세요?? >ㅁ<





저는 금요일에 일 끝나고 저녁 8시쯤 넘어 메이필드 호텔에 도착햇어요^^ 




우선 메이필드 호텔 메인으로 걸어갔어요~~체크인을 하기 위해서..ㅎㅎ



넓은 로비예요^^후훗~ 오늘 원래 묵어야하는 객실이 공사가 잇어서 스윗트 룸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답니다^^

공사가 있는건 때론 좋네요!!ㅎㅎ



호텔 룸키와 카페 음료 쿠폰, 조식권, 쌀국수 이용권을 받앗어요^^ 와우~>ㅁ<



우선 스위트룸으로 이동하기전에 메이필드 호텔의 야경을 찍었어요!  멋진 밤을 느끼게 해주는 메이필드 호텔의 야경^^



어느덧 9시가 되어서 야식 쌀국수를 먹으러 벨라엠에 갔답니다. 지하1층으로 내려가면 잇어요~

쿠폰을 드리고 쌀국수 2그릇을 받앗어요! 너무 맛잇더라구요!! 홍홍



메이필드 여름 패키지를 이용하시면 7월부터 ~8월 31일까지 야식으로 쌀국수를 무료로 제공해 주신답니다.

저도 남편과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ㅁ<  벨라엠에 저녁 9시-11시까지 가면 제공이 되구요. 객실당 2그릇씩 제공이 된다네용~ 홍홍




멋진 구름과 함께 메이필드 스위트 객실이 있는 건물로 갓어요^^ 여기엔 휘트니스도 있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 카페도 있답니다.



드디어 저희 방으로 왓어요^^ 짜잔!!!! 너무 깔끔하고 좋죠??>ㅁ<



텔레비젼을 볼 수 있는 쇼파도 잇고~~~



이렇게 반대편에는 텔레비젼이 보이고, 뒤에는 장과 세면대, 왼쪽에는 욕실, 오른쪽에는 화장실이 잇답니다




욕실에는 작은 욕조와 샤워기가 있고, 세면대는 밖에 있었어요~



이렇게 세면대 옆에는 샴프, 린스, 바디 샤워 등이 준비되어 있엇어요. 면도기랑 빗, 비누도 잇었답니다.



장을 열면 이렇게 옷장과 서랍장들이 준비되어 잇엇어요^^



제가 좋아하는 목욕 가운!!ㅋㅋ



이렇게 드럼 세탁기가 잇어서 빨래를 할 수 있답니다^^ 후훗~~




주방에는 전기렌즈, 냉장고, 전자렌지, 식탁 등 다 준비되어 있어요. 그릇과 세제들도 잇어서 음식을 해먹고 정리도 할 수 있답니다^^



넓고 깨끗한 침대!! >ㅁ< 



전체적인 느낌은 이렇게 되용^^ 와이드하게 담아보앗어요~



텔레비젼을 중심으로 침실과 나눠져 잇어서 더욱 깔끔해보였어요~



기념사진^^ㅋㅋㅋ 오나전 좋아요!




잘 둘러 보셨죠??? >ㅁ< 와우!!!

제가 묵었던 객실은 스위트룸이예요.. 메이필드 스윗트룸은 깨끗하고 넓고, 주방이 잇어서 음식도 할 수 있는 구조랍니다.

그리고 드럼 세탁기도 있어서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고 빨아서 말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티비를 보면서 룰루 랄라 시간을 보내다가 푹신한 침대에서 잘 잣답니다.


으핫..아침 일찍 일어나려고 했는데...너무 늦잠을 잣어요! ㅋㅋ>ㅁ< 침대가 편해서 숙면을 취했네용~





조식을 먹으러 왓답니다. 미슐랭에서 조식을 먹다니..>ㅁ< 너무 좋더라구요!! 최고!!!



빛이 들어오는 미슐랭에서의 아침~~ 너무 좋앗어요^^



다양하고 맛잇는  조식 부페의 음식들이 있었어요^^ 



한식도 잇고, 미국식 조식도 잇고..다양하게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오믈렛을 해달라고 주문을 하니 즉석에서 만들어 주셨어요^^



오물렛 완성!! 



맛있는 음식들을 다양하게 가져왓어요!ㅋㅋ



오물렛과 샐러드까지~ >ㅁ< 쥬스도 냠냠



한식도 잇어서..마무리는 밥으로 먹었어요!! ㅋㅋㅋ 카레도 맛잇더라구용~



냠냠~~~ 너무 맛잇엇어요!!! >ㅁ< 행복해랑~~~



메이필드 호텔 미슐랭에서 맛잇는 조식을 먹고 밖으로 산책을 햇어요^^ 마침 하늘도 좋고...>ㅁ< 정말 최고의 날씨였어요.

어제는 비가 와서 걱정을 했었는데..후훗



아침이라서 한산하니..여유롭고 좋더라구요^^ 확실히 더 푸르러진 메이플드는 더욱 멋졌어요~



하늘은 파랗고 , 잔디밭은 파릇 파릇.. 기분좋은 나들이엿어요~ 



이렇게 멋진 메이필드 호텔이랍니다! ㅎㅎ



여기저기 다니면서 ^^ 저만의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메이필드호텔의 통로..^^ 




다시 메이필드 스윗트로 이동을 했어요~ 수영을 하러 가기로 했거든요. 레잇 체크아웃을 신청해서 12시까지 퇴실이라

그전에 수영장에 다녀오기로 했답니다.



지하에 가서 키를 받고, ^^ 방으로 수영복을 가지러 갓어요~~



저희 방으로 가는 곳에 이렇게 멋진 공간이 잇더라구요. 햇살이 비취는 멋진 공간 >ㅁ< 여기서도 좀 놀고 싶었는데..시간이 없엇어요!



수영복을 가져와서..변신!!ㅋㅋ 샤워실을 통해서 각자 수영장으로 이동을 해야해요



사물함은 이렇게 생겼어요^^



샤워실에서 샤워를 하고 수영장으로 이동을 해야해용~.ㅁ< 샤워장에는 샴프랑 바디샤워가 잇답니다^^



드디어 온..메이필드 호텔 수영장~~>ㅁ< 밖에서 보고 지나갈때 꼭 들어오고 싶었는데..이렇게 왓네요^^



레인이 길어서..수영 연습하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도 메이필드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을 남편한테 배웟어요.

이제는 조금 수영을 하는것 같아요^^



유아풀이 잇어서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아요^^ 미끄럼틀도 있어요! 아..타보고 싶었는데..ㅋㅋㅋ




수영모자는 메이필드 호텔 수영장에서 빌릴 수 잇어요. 대신 꼭 반납을 하셔야해요.

여기 수영장에 들어갈때에는 수영모자는 필수!!ㅋㅋ 웃기지만..그래도 써야하니깐..기념 사진 ㅋㅋㅋ



수영을 후다닥 하고...>ㅁ< 12시에 체크아웃을 햇답니다. 안녕 메이필드 스윗트~~~



다시 메이필드 호텔 본관으로 가서.. 로비에 있는 카페로 갓어요^^



맥주 2잔을 마실수 잇는 쿠폰을 받았는데..저희는 ㅡ술을 못먹는다고 하니깐 아이스크림을 주셨답니다. ㅎㅎ




맛있는 망고 아이스크림과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시원하게 냠냠~~~

이제는 메이필드 호텔과 헤어져야할 시간,..ㅠㅠ 다음에 다시 놀러오기로 하면서..안녕...



밖으로 나가면서...기념 사진도 한장 찍었어요^^ 멋진 한옥이 날씨가 좋으니 더 돋보이네요~~^^

메이필드 호텔에 오면 사진찍기에도 좋고..여러가지로 만족감이 큽니당!!!




본 포스팅은 메이필드 홍보를 목적으로 메이필드 호텔로 부터 숙박을 제공받앗으며, 직접 체험한 후기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