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작가 & 오공주 & 요나단/외모옹&오공주 일상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 : 시카에 도착했어요 :-D


오로라공주랍니다. 여기는 시카예요.
알래스카 크루즈여행의 2번째 기항지인 시카랍니다.
시카는 4번째로 큰 도시라고 했던것 같아요. 아직 공부를 더해야해요 ㅋㅋ
큰 크루즈가 항구에 정박하기에는 수심이 낮아서
안전하게 시카가 보이는 바다 가운데에 크루즈를 세우고 작은 배로 시카 항구까지 내려다 준답니다.


아침 7시부터 시카에 갈 수 있다고 해서 새벽6시에 룸서비스 아침식사를 주문하고 아주 배부르게 먹었어요

저는 오늘 트래킹하는 선내 프로그램을 80달러 내고 신청했는데 ....
아마도 밖에 나가면 더 저렴하게 할수 있었을것 같아요
주노에서도 따로 사니깐 저희가 원하는데로 다니고 좋았었거든여
근데 이번 트래킹은 곰이 나올수 있다고해서 일부러 단체로 움직이는걸 신청했어요.

이제 장비도 챙기고 나갈 준비를 해야 겠어요.
참고로 싯카는 1년에 12번정도 맑고 나머지는 흐리다고 하는데
오늘운 좀 흐린것 같아요. 그래도 어제 맑았어서 만족해요 ㅎㅎ

그럼 휘릭:-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