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피지 직항 탑승기&기내식 !!! 피지 난디공항으로 ~~!!




SONY | ILCE-5100 | 1/200sec | F/9.0 | 12.0mm | ISO-100





남태평양 피지 여행기 첫번째 #1  대한항공 피지 직항 탑승기 & 기내식 



안녕하세용. 오로라공주랍니다. 드디어 남태평양 피지 여행을 자세하게 이야기 하려고 해요.  피지 여행의 장점이 있다면 바로 직항이 있다는 거예요.

사실 개인적으로 스탑오버여행을 좋아해서 경유하는 항공도 좋아하지만, 이번에 피지여행은 힐링 여행 컨셉을 가지고 갔기 때문에 피지까지 직항을 탈 수 잇다는건 복이었죠!

더군다나 우리나라 대표 항공사인 대한항공을 타고 가는 거라 더 기대도 되었어요. 물론 저는 저가 항공사를 타도 키가 작다보니...항공기 의자들이 왠만하면 다 맞는답니다 ㅋㅋ 

완전 여행 다니기에 좋은 체구인것 같아요. 살만 빠지면 될듯 후훗~ 암튼 대한항공을 이용하면 피지까지 바로 한번에 갈 수 있답니다.

참고로 우리나라에서 피지 직항은 대한항공이 유일하게 있답니다. 그래서 10시간이면 피지까지 바로 갈 수 있어요.

 다른 항공을 이용하면 경유 1번을 해야해서 19시간 걸리더라고요 ㅎㄷㄷㄷ 근데 솔직히 나중에 다시 피지를 간다면 갈때는 대한항공을 타고 피지까지 한번에 갔다가 

돌아올때에는 뉴질랜드, 뉴칼래도니아, 호주 등 피지와 가까운 나라들을 여행 하고 돌아오고 싶어요~ ㅎㅎㅎ 진짜 다시 피지 꼭 가고 싶네요! 키키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0.0mm | ISO-125


저의 피지여행의 시작은 바로 일본 오키나와에서 사온 동전 파스와 함께였어요~ ㅎㅎㅎ

피지 여행 전에 모리셔스 와 홍콩 에 놀라갓다가, 바로  일본 오키나와로 출장 촬영을 하러 간 덕분에...5월 내내 카메라 짐을 메고 다녔더니..

어께, 팔, 다리가 멀쩡한 곳이 하나도 없었답니다. 

그래서 피지 여행 할때 혹시나 몸이 방해가 될까봐 오키나와에서 동전 파스를 엄청 사와서 근육통이 있는 곳마다 붙여야햇어요 ㅎㅎ

아..근데 결론 부터 얘기하자면..피지여행에서는 무리하지 않고 내내 힐링 & 휴식을 제대로 하고와서 여행 갔을때 오히려 몸이 가뿐해져서 오는 건 처음이었답니다 ㅋㅋ

진짜 제대로 힐링을 누리는 피지 여행이엇어요~>ㅁ<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0.0mm | ISO-200


대한항공 창구에서 짐을 붙엿어요. 이번이 대한항공 3번째 탑승이었어요. >ㅁ< 5월 하와이, 홍콩, 그리고 6월엔  피지...아주 복터진 오로라랍니다.


SONY | ILCE-5100 | 1/80sec | F/6.3 | 10.0mm | ISO-100


제가 타고 갈 대한항공 피지 직항 항공기예요~~ 하늘이 무척 좋은 날이라..점점 노을이 지는게 보이더라구요.

이제 우리 곧 출발합니다! 꺄옹~~~>ㅁ<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0.0mm | ISO-640


출발전에 기념 사진 후훗~~ 온몸이 아픈 상태로 가서 다 치료받고 온 오로라..ㅋㅋㅋ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0.0mm | ISO-640


피지 항공권 기념사진!!! >ㅁ< 이제 피지까지 대한항공 타고 10시간동안 푹~ 쉬면서 가면 된답니다.ㅎㅎㅎ

이제부터 대한항공 피지 직항 탑승기를 제대로 보실께욧!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0.0mm | ISO-400


대한항공 피지 직항을 타자마자 나눠주는 걸 살펴봣어요~ㅋㅋ 헤드셋, .생수, 그리고 슬리퍼 , 칫솔을 주셨답니다. 

아!! 담요도 주셨어요. 10시간 가는거라 다행히 세면도구도 챙겨주시는 쎈스..>ㅁ< 폼클렌징은 별도로 챙기셔야해용


SONY | ILCE-5100 | 1/160sec | F/9.0 | 10.0mm | ISO-100


제 자리는 대한항공 날개쪽 창가자리였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자리였답니다. 일부러 창가 자리를 달라고 말씀 드렸거든용^^ 헤헷

멋진 노을을 보면서 피지로 출발!!!!! 피지 항공권은...대한항공에서 구입하는 걸로..ㅋㅋㅋ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0.0mm | ISO-1600


한국어가 지원이 되서 영화나 티비 프로그램을 볼 수 있고, 충전도  할수 잇어요. 충전 케이블은 별도로 챙겨야해요~~

저는 영화를 보면서 기내식을 기다렸답니다. 저녁 시간이라서 대한항공 기내식을 바로 챙겨 주셨어요!

사실 공항에서 라면을 먹고, 커피도 마시고 탄건데...대한항공 타자마자 또 배고파 지더라구요!ㅋㅋ 대한항공 기내식이 맛잇어서 그런가봐용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4.0mm | ISO-1250


제가 좋아하는 비빔밥이 나왔어요! 제가 가장 맛있게 먹는 기내식은 1등이 아시아나 쌈밥이었고, 2번째가 대한항공 비빔밥이었어요. ㅎㅎ

아...곤드레밥도 맛잇답니다. 제가 한식을 무척 좋아하거든요. 오늘도 제가 선택한 대한항공 기내식 비빔밥 이예요!!

피지에 가니깐...8일동안 한식을 먹을 일이 없으니...대한항공 기내식은 무조권 한식으로...ㅋㅋㅋ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8.0mm | ISO-1000


저는 고추장을 많이 넣고 싶어서 2개를 달라고 했답니다. ㅎㅎ 참고로 참기름은 2개 안주더라구요 ㅋㅋㅋㅋ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8.0mm | ISO-1250


아...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ㅋㅋ 맛있게 비빔밥을 먹었어용~~후훗 같이 나온 오이지무침도 좋았답니다.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0.0mm | ISO-1000


피지 입국신고서를 주셨어요. 한창 에볼라 때문에....난리였어서...ㅠㅠ 에볼라 바이러스에 관련된 서류도 작성해야햇어요.

잠자기전에 피지 입국신고서 부터 썼어요. 나중에 자다가 일어나서 쓰려면 정신이 없어서...ㅋㅋㅋ

영화를 보다가..푹~~~~~~~~~~~~~~~~~~~~~~~~잠들었답니다. 제가 생각했을때에는 기내식을 주는 이유는 재우려고 배불리 먹이는것 같아요 ㅋㅋ


SONY | ILCE-5100 | 1/60sec | F/2.0 | 24.0mm | ISO-500


푹 자다보니..어느덧 아침이 되었어요. 도착 2-3시간 전에는 이렇게 아침을 챙겨주신답니다. 대한항공 기내식 2번째예요!!

피지를 올때에는 이렇게 저녁이랑 아침식사를 기내식으로 먹을 수 있어요. 원래는 다른 메뉴도 있었는데...

저는 아침밥이니깐 간편하게 부담스럽지 않게 죽을 선택 햇어요. 죽에다가 저거 넣으면 맛잇거든요 ㅋㅋㅋ 과일도 디저트로 있어서 좋고...

저는 죽 기내식 개인적으로 좋아해용 >ㅁ< 아마 다음에도 아침 기내식은 죽으로 할것 같아용!!


SONY | ILCE-5100 | 1/200sec | F/9.0 | 14.0mm | ISO-100


드디어 피지가 보이기 시작햇어요~~ 파란 하늘과 푸르른 대지가 너무나 멋졌던 남태평양 피지섬에 도착 했답니다 !!!!

멀리서 보이는 피지섬 덕분에 더 설레이더라고용!! >ㅁ<


SONY | ILCE-5100 | 1/320sec | F/9.0 | 18.0mm | ISO-100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남태평양 피지 난디공항을 보앗어요. 멀리 보이는 비행기 집들이 ...ㅋㅋ 비행기 집이래..ㅋ

아..격납고가  보엿어요~ ㅎㅎㅎ 그리고 그 뒤로는 멋진 산들이 보엿답니다.


SONY | ILCE-5100 | 1/320sec | F/9.0 | 10.0mm | ISO-100


피지 난디공항은 이렇게 항공기에서 내리자마자 야외 길로 걸어서 이동해야해요. ㅎㅎ 뭔가 색다른 공항이엇어요~

야외에서 난디공항을 구경하면서 걷는 것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SONY | ILCE-5100 | 1/60sec | F/5.0 | 10.0mm | ISO-100


피지 난디공항에서의 인증샷도 이렇게 남겻답니다. 뒤로 비행기가 막 다녀용~ㅋㅋㅋ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1.0mm | ISO-5000


이제 난디공항 실내로 들어왓어요. 들어가자마자 피지언들께서 환영하는 노래를 불러 주셨답니다.

피지언들은 모두 노래를 너무 잘해요. 피지 노래들은 정말로 좋답니다. 제가 좋아하는피지 노래가 많이 생겼어요^^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8.0mm | ISO-800


남태평양 피지섬에 도착했으니...피지 입국 도장도 인증샷으로 찰칵!!ㅋㅋㅋ 저는 여권에 도장 모으는게 취미예요!>ㅁ<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0.0mm | ISO-320


여기는 피지 난디 공항 모습이예요~ 난디공항에는 작은 면세점도 있어요. 근데 여기까지 오려면 줄을 한참 서야해요! ㅋㅋ

입국 신고서를 내고 계단을 내려가야 쇼핑이 가능해요. 하지만...우리는 먼저  짐을 찾으러 가야해요.

보이시죠? 조기조기 짐 찾는 곳!! 난디공항이 큰 편이 아니라서 금방 갈 수 잇어용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8.0mm | ISO-640


계단을 내려가기전에...블라 스마일을 한번 날려줘야 겟죠? >ㅁ<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0.0mm | ISO-1000


제 가방을 찾앗어요!! 후훗 무사히 잘 도착했답니다.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0.0mm | ISO-500


피지 난디공항은 박으로 나가기 전에...이렇게 먼저 짐 검사를 다시 해야해요! ㅎㅎ 짐검사를 2번이나 한답니다.

이렇게 먼저 기계에다가 통과 하는 짐 검사를 한답니다. 피지 섬은 들고가면 안되는 물건들이 있어서 이렇게 철저하게 하는거래요.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8.0mm | ISO-500


이건 2번째 짐 검사에요. 공항 직원들이 직접 검사를 한답니다. 기계랑은 좀 달라요. 이건 하는 사람도 있고 안하는 사람도 있어요.

저는 그냥 나가라고해서 안했는데,,,저렇게 걸려서 하는 분들도 많앗어요~


SONY | ILCE-5100 | 1/160sec | F/9.0 | 10.0mm | ISO-100


여기가 바로 난디공항 밖이랍니다^^ 피지 난디공항에서 나오니 박에서 보는 공항은 좀 모습이 다르더라구요 ㅎㅎㅎ

우리 외국 친구분들이..사진 찍어 달라고 하셔서..ㅋ 기념 사진을 찍었어요.

이분들은 단체로 나라들을 다니더라구요. 저랑 같이 한국에 왓답니다. 아이러브 코리아 보이죠? ㅎㅎㅎ 


피지까지 대한항공 타고 정말 편하게 왓네요~ ^^ 피지 여행을 가실때에는 대한항공 피지 직항을 이용하면 편하게 올수 있어용~



- 피지 관광청으로부터 드림하이어 3기로 초대되어 여행을 하고 자유롭게 쓰는 여행기 랍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남태평양 피지 | 난디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