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작가 & 오공주 & 요나단/외모옹&오공주 일상

말레이시아 항공 타고 말레이시아 랑카위 가요!! >ㅁ< 2015.06.14. 11:10



말레이시아 항공 타고 말레이시아 랑카위 가요!! >ㅁ<


오로라공주랍니다. 드디어 우리 서방님이신 김작가님과 함께 1년1개월만에.랑카위 여행을 가용~♥
그동안 계속 같이 가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가네용~

새벽까지 짐싸고 1시간 자고 일어났어요~ >ㅁ< 후다닥 김치볶은밥 해먹고 인천공항으로 왔답니다. 아침밥은 꼭 챙겨먹어야해서..ㅋ

둘 다 자고 일어난 얼굴로  뱅기타러 왔답니다. 쾡!~하네용. 제가 간만에 남편이랑 나간다고 커플 옷을 잔뜩 챙겼ekqslek.
저희 옷 짐만 25키로가 넘어요. ㅠㅠ 우리 김작가님께 혼났어요..흑 이번에만 이렇게 가져가기로 했답니다. 오랜만에 나가니깐 셀레임 가득!
잘 다녀오겠습니다! 캬캬  ♥♥
둘 다 처음가는 말레이시아 랑카위라서 엄청 기대되네용~



우리 같이 나온 항공표 4장이예요~ 말레이시아 항공 타고 간답니다.ㅎㅎ

 간만에 이렇게 서방님 항공표와 인증샷! 행복하답니다!



처음 타보는 말레이시아 항공이랍니다.
진짜 말레이시아 항공 마음에 드는건 수화물 무게가 30키로까지 되용! 정말 좋죠? 대박이라는~
1인당 2개씩~ 수화물로 30키로까지 보낼수 있으니...이사도 가능할 것 같아요!
저는 커플옷 짐만 25키로가 넘어욧 ㅎ 나머지 장비는 14키로가 넘는답니다.
옷캐리어,잡동사니 캐리어,헬리캠캐리어, 카메라캐리어까지 가득 들었어요~

캐리어를 총 4개나 가져가고 제 카메라백백과 크로스가방 각자 1개씩 들고 간답니다. 
무슨 이민 가듯이 짐을 챙겼어요~ 아무튼 너무.신나는 오로라공주예요~
랑카위 잘 다녀오셌습니다!! 말레이시아 항공!! 타러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