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풍경

모리셔스 카젤라 국립공원에서 만난 자이언트 거북이 ♥





모리셔스 카젤라 국립공원에서 만난 자이언트 거북이 랍니다♥


모리셔스 카젤라에서는 다양한 동물 체험 프로그램이 잇어요~ 여기에서 모리셔스가 아프리카 라는걸 다시한번 느끼게 된답니다.

모리셔스 여행에 가면..전 카젤라 파크에는 한번쯤 가봐야한다고 생각해요~ 정말로 재밋어요~ㅋ


사실 거대한 국립공원안에 보호 장비 없이 동물들을 만나러 다닐 수 있다는 건..정말 특별한 경험이예요!

지나가던 얼룩말, 잠자던 자이언트 거북이, 사람을 유독 좋아하는 타조, 멀리서 보이는 사슴 무리...기린들도 살고 있는 카젤라

스피드를 즐기면서 4륜 바이크와 세그웨이를 즐길수 있어서 좋았던 곳이엇답니다.


제가 동물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근데...세그웨이로 달리는게 너무 재밌어서..이때는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ㅋㅋ

카젤라에서 찍은 동영상이랑 사진들을 얼른 포스팅하고 싶어요,




아고 이뻐랑~ 우리 거북이 ㅋㅋㅋㅋ 완전 신난 제 모습이 인상적...ㅋㅋㅋ 진짜 행복해보임..ㅋ



엄청 빠르게 걸어가는 거북이 옆에서 간신히 셀카 찍었어요.

이 애는 정말 빨라요 ㅎㄷㄷㄷㄷ 우리가 생각하는 거북이 수준이 아니랍니다. 한발자국 한발자국..엄청...빨리 걷는다는..


아프리카 모리셔스 카젤라 파크 로 또 여행 가고파요!!ㅋ 

아니면 남아공에 라이언 파크라도..ㅋㅋ 아니면 잠비아 리빙스톤 호텔로...ㅠㅠ

동물 보고파용ㅋ  역시..나는 아프리카 스타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