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공주의 하루/먹빵이야기

본죽 역곡 북부점 : 영양가 가득 건강한 현미 누룽지 닭죽 & 전복죽





본죽 역곡 북부점 


영양가 가득 현미 누룽지 닭죽 & 전복죽




맞벌이 하느라 바쁜 우리 부부. 매번 서로 일하는 시간이 달라서 더움 여름에 몸 보신도 못하고 지냈었어요. 삼계탕 한그릇 먹기 너무 어려웠네요.

너무 더워서 소화도 잘 안되고, 말복을 맞이한 기념으로 본죽 역곡 북부점에 가서 몸 보신을 하기로 했지용~

바로 바로 본죽에서 영양 가득 담아서 만든 현미 누룽지 닭죽 과 전복죽을 주문했어요. 우리 서방님은 닭죽, 저는 전복죽!!ㅎㅎ

집 근처 5분 거리에 본죽이 있어서 바로 후다닥 갈 수 있었어요. 




역곡역 북부역에 가까운 본죽이랍니다. 항상 포장만 했었는데..오늘은 본죽 매장에서 먹으려고 왔지요^^

오래전부터 있었던 본죽이라서 항상 손님들이 많더라고용~ㅎㅎ



역곡 북부역 본죽은 내부는 조금 작답니다. 왜냐면 보통은 다 포장 손님들이거든요~ 저도 항상 포장을 했으니..ㅎㅎ

이번에는 서방님과 산책 전에 본죽으로 몸 보신하고 가려고 와서 매장에 앉아서 먹기로 했어요!!

전 사실 메뉴판을 보자마자..바로 주문을 했답니다.ㅋㅋㅋ 복날이니깐 몸에 좋은 현미 누룽지 닭죽과 전복죽으로요!ㅎㅎ 

쌀눈쌀로 더 영양가가 많아진 본죽!! 기대되용!!





 


이렇게 본죽에서도 모바일 기프티콘을 사용 할 수 잇어서 참 좋아요!! >ㅁ< 



우선 물을 받고 기다렸어요. 워낙 죽 포장 손님이 많아서 조금 기다려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전화를 미리하면 시간에 맞게 준비도 된다고 하셨어요^^ 다음에 포장하러 올때에는 미리 전화해서 주문을 해야겟어요! 후훗



짠!! 우리 서방님 죽이 나왓어요!! 여름 보양식으로 좋은...현미 누룽지 닭죽 이랍니다. 쌀눈쌀로 영양이 더 풍부해졌다고 하는데..

>ㅁ< 서방님이 양이 많다고 좋아하시더라구용~ㅋㅋㅋ 본죽은 양이 많아서 좋아요!

보통 환자분들은 이걸 3번에 걸쳐서 나눠 드시기도 하셔서..작은 소자 용기에 3개로 나눠서 포장도 가능하더라구요.

저희는 위가 커서..이 많은 닭죽을 다 먹었답니다!!ㅋㅋㅋ 고소하고 맛잇었어요^^ 닭고기들이 모두 잘 찢어져서 잇어서 먹기에도 좋앗어요.

문병갈때 사가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현미 누룽지 닭죽 하나로 몸 보신이 되는 시간!! 서방님이 맛잇게 드시니 더 좋았어요! ㅎㅎㅎ




이번에 제가 먹고싶었던 전복죽이 나왔답니다. 부드럽게 먹을 전복죽^^ 땟갈도 좋네요!



이렇게 죽 셋팅이 되어서 나와서 좋아요. 반찬들은 리필도 가능하답니다. 

김치랑 장조림, 무 잘림, 수정과, 물김치가 나왓어요. >ㅁ< 죽에 넣어서 먹기 좋은 반찬들~ 



본죽 반찬들이 워낙 깔끔해서 더 많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다먹고...또 리필..ㅋㅋㅋ 

포장보다 좋은 이유는 반찬을 더 먹을 수 있다는거? 응? >ㅁ<



우리 서방님 현미 누룽지 닭죽을 가져와서 먹어보앗어요. 역시...진하니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여름이 다 가기전에 본죽에서 영양 가득한 닭죽과 전복죽으로 몸 보신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늦더워까지 잘 이겨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자아자~ 다음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