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프리카 Africa

모리셔스 산드라니 스노쿨링 (워터 스포츠 ,익스커션), 모리셔스 바다




아프리카 모리셔스 여행 , 둘째날 

Shandrani Resort Snorkeling excursion


모리셔스 산드라니 스노쿨링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모리셔스 여행 둘째날, 오늘은 산드라니 리조트에 있는 익스커션을 자유롭게 즐겼답니다. 

너무 좋았던  산드라니 리조트 라서..ㅋ 하루 종일 자유롭게 노느라 산드라니 익스커션으로는 스노쿨링 트립 하나만 했는데도 너무 기억에 남네용.

이제부터 모리셔스 산드라니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모리셔스 바다를 누비고, 스노쿨링을 하는 익스커션을 소개할게용~  


모리셔스 산드라니 리조트는 무료 익스커션이 참 많답니다. 산드라니 익스커션에서는 워터 스포츠와 랜드 스포츠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무료와 유료가 나눠져 있어용~~

랜드 스포츠는 바디 빌딩, 에어로빅, 사우나, 9홀 미니골프, 테니스, 자전거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답니다. 

워터 스포츠는 무료로는 워터스키, 원디서핑, 세일링, 카약, 페달보트 , 스노쿨링트립, 글래스바텀 보트, 아쿠어짐 이렇게 이용 할 수 있어요. 대박 많죠?

그리고 유료 스포츠로는 스큐버 다이빙, 카타마란 크루즈, deep sea fishing 가 있어서 추가적으로 즐길 수 있어요.





하늘과 햇빛이 너무 좋았던 모리셔스 2일째~~ 산드라니 리조트 해변으로 가면 보트 하우스가 나온답니다.

여기에서 모든 워터 스포츠를 이용 할 수 있어요. 저는 스피드 보트를 이용해 스노쿨링 트립을 했어요~  




보트하우스에서  원하는 워터 스포츠를 선택해서 예약 할 수 있어요! 저희는 스노쿨링 트립을 신청했는데..스피드 보트는 추가로 했어요~




이렇게 써 붙여진 익스커션 시간에 따라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답니다. 다양한 익스커션 정보들을 꼭 확인 하셔서 다양하게 활동해보세용~



미리 에약을 하고 시간을 맞춰서 왓어요. 여기서 이름도 쓰고, 사인도 해야해요~ㅋㅋ>ㅁ<



수영을 잘 못하기 때문에 무료로 빌려주는 구명조끼는 필수로 챙겼어요! ㅋㅋㅋㅋ



조기 보이는 보트는 글라스 보트랍니다. 보트 가운데에 유리로 되어 있어서 모리셔스 바닺 속에 있는 물고기들과 바닺속을 볼 수 잇어요!

글라스 보트를 타면 젖지 않고선 짧은 시간에 바닺속을 볼 수 잇어요. 하지만 전....스노쿨링으로 바닺속에 들어가서 보는걸 좋아해요! ㅋㅋㅋ



짜잔~~~~>ㅁ< 저랍니당!! ㅋㅋ 소니 액션캠이 어안렌즈인데..셀카봉에  연결해서 이렇게 보트 앞에 앉아 달리는 걸 촬영 햇어요~ㅋㅋ

제가 엄청 커보이죠? 그리고 모리셔스의 아름다운 바다가 다 보인답니다. >ㅁ< 키키 

제가 너무 좋아하는 삼드라니 스노쿨링 트립 사진이예요!! 정말 짱~



이렇게 아름다운 모리셔스 바다를 만날 수 있답니다. 정말 짱이죠? 인도양의 아르ㅏㅁ다운 섬. 

바닺속이 다 보이는 ..맑고 푸른 바다..>ㅁ< 에메랄드 빛갈이 짱이죠?



멀리 보이던 난파선 근처에도 가봣었어요^^ 신기하죠??



함께 여행을 했던 우리 멋진 분들~>ㅁ< 다들 한 포즈 하시네요!!ㅋ



인도양의 모리셔스 바다와 우리~ㅋㅋㅋ 완전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산드라니 익스커션 스노툴링 트립이 좋은 이유!!ㅋㅋ 이렇게 간단한 점심도 챙겨주신답니다! 간단하다고 하기에는 너무 많이 주시는데요~

중요한건 다 맛있어요!!ㅋㅋㅋ 우선 2가지 종류의 샌드위치를 챙겨줘서 좋아요~ 먹고나면 배불러요!



맛있는 음료수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콜라를 먹고, 다른 분들은 맥주를 드셨답니다!

정말 최고의 스노쿨링 트립이죠? ㅋㅋㅋ



솔직히 작은 크기의 샌드위치가 아닌데..제가 꽁냥이꺼까지 ..총 3개를 먹었어요. 돼지 오로라..ㅋㅋ



또 다시 시작된 셀카질~ㅋㅋㅋ 인도양의 바다를 모두 담아오겠다는 의자랍니다! ㅋㅋㅋ




동영상도 찍어 보았어요~ 지금 동영상을 보다보니..너무 신나네요!!ㅋㅋㅋ

처음에는 구름에 빛이 갈렸었는데...나중에 구름이 지나가면서 햇빛이 들어오니 바닺속까지 보이더라구요!ㅋㅋ



여기는 입장료를 따로 내야하는 시크릭 아일랜드에요~ 저는 잠깐 내려서 구경만 했어요~ㅋㅋㅋㅋ

유료라는게 아쉽지만..그래도 기념 사진은 찍어서 만족해요. 여기다가 배를 대놓고 스노쿨링을 해도 될것 같았어요~



제가 탄 산드라니 스피드 보트!! 



멀리서 사람들이 카약도 즐기고 있더라고요^^ 다양한 워터 스포츠를 즐기는 곳~



멋지게 스피드 보트를 운전해 주신 선장님(?) 과 인증 샷!ㅋㅋㅋㅋ

센스있는 제 산드라니 티셔츠 보이나용?



역시 시크릿 아일랜드와 인도양의 바다는 더욱더 잘 어울리고 멋졌어요^^



해변에서 발견한 불가사리.. 와우@!!! 이렇게 살아있는건 처음 보았었어요.

신기한건...불가사리 밑바닥에는 오돌도돌 뭐가 막 나잇는데..그게 움직이면서 막 기어 가더라구요~ 생각보다 빨랐어요.

그리고 제가 위로 올려서 드니깐..불가사리의 5개의 뾰족한 부분들이 밑으로 휘어졌어요. 완전 신기!!!!!!!!!!



시크릿 아일랜드에서 구경 잘하고, 인증샷도 찍고, 출발전 샐러드를 또 먹었어요! 돼지 오로라..ㅋㅋㅋㅋ 

너무 잘 먹죠? 이 샐러드가 제일 맛있었어요. 



참! 스노쿨링 트립을 나왔는데..여태 사진들을 보여드리지 않았네요~~ㅋ

이렇게 외국 분들 처럼 보트 뒤로 가서 바다로 내려가면 바로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었어요! 파도가 잔잔한 곳에서...저희도 들어갓어요.



저는 구명 조끼를 입고 들어갔는데..좋사 오빠는 이렇게 수영을 잘해서....혼자 잠수를 하시더라구요. 완전 신기!!

저는 방수카메라로 열심히 사진 찍기~ㅋ



멀리 우리 꽁냥이랑 물고기가 같이 찍혔네요! 물고기가 정말 망ㅎ앗어요! 역시 깨끗하고 아름다운 인도양~



저의 인증샷은 이렇게..>ㅁ< 



정말로 스노쿨링 하는 동안 재밌게 즐겼어요! 우리들은 안전하게 구명조끼를 다 입어서...잠수는 불가능..ㅋ



우리가 잘 잇는지 지켜보고 계신 산드라니 직원분!!ㅋㅋ


 

물고기랑 수영하는 우리 꽁냥이~ㅋㅋ 귀여버랑



아주 열심히 스노쿨링 즐기다가..힘이 다 빠지고 나서 보트 위로 올라갔어요! 



저를 안전하게 지켜준 구명조끼를 말리면서 다시 산드라니 리조트로 고고씽~ 돌아갑니다.



든든한 우리 스텝분~ 뒷 모습이 참 멋지죠?



리조트 가까이로 갈 수록 워터 스포츠를 즐기고 게시는 분들이 많도라고요!~



저희와 함께 달리는 글라스 보트!! 센스 있게 인사를 해주시네요!



너무 즐거워서 더 기억에 남았던 시간들..^^



산드라니 선착장이 보이네요. 많은 분들이 워터 스포츠를 즐기려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처음으로 구명조끼를 입은 외국인들 발견~ 대부분은 외국분들은 구명조끼를 안입시더라구요. 다들 수영을 잘하나봐요




이렇게 모리셔스 산드라니 리조트에서 즐겁게 스노쿨링 트립을 즐기고선 수영장에선 더 수영하다가 숙소로 들어갔답니다. ㅋㅋ

모리셔스 여행 2일째~~ 너무 즐거웟던 하루 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