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공주의 하루/여행 준비

땡처리닷컴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했어요!






땡처리닷컴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http://www.072.com/



안녕하세요. 오로라공주랍니다. 오늘은 제가 매일 들어가면서 애용하는 곳을 소개하려고해요. 

바로 여행을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는 '땡처리닷컴' 이랍니다. 땡처리닷컴은 저렴한 항공권과 여행 패키지, 호텔, 그리고 긴급 모객을 하는 여행 상품들도 만날 수 있어요.

저는 솔직히 땡처리 되는 여행 상품들을 매일 매일 확인하면서 유럽 항공권이나 패키지 여행을 무척 자주 살펴보러 가요. 언제든 떠나려고 준비하는 오로라공주랍니다 ㅋㅋ

그리고 갑자기 여행을 떠난다는 친구들에게 특히 땡처리 항공, 호텔, 여행 패키지들을 추천해준답니다. ^^*

이번에도 아는 언니가 홍콩 여행을 알아본다고 해서, 땡처리 닷컴에 들어갔다가 땡처리닷컴에서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트래블쉐프를 1기를 모집 한다고해서

저도 몇 일 동안 고민 고민 하면서 땡처리닷컴을 들어가다가 이렇게 트래블쉐프에 도전을 하게 되었어요~

참!! 먼저 땡처리닷컴 모바일 홈페이지부터 소개해 드릴게요~ㅋ 저도 요즘에 계속 애용하고 있는 앱을 여행 준비하면서 활용해 보세용~





우선 앱을 검색해야해욧!~!  '땡처리닷컴' 이라고 검색을 하면 이렇게 뜬답니다. ㅎㅎ 

바로 설치하고 열면 이렇게 땡처리닷컴 모바일 홈페이지가 뜬답니다.





제가 검색해야하는 '홍콩' 국외 항공권으로 검색해 보았어요. 검색 기능도 무척 쉽답니다.

잠시만 기다리면,내가 원하는 날짜의 전체 항공사 가격과 일정이 바로 뜬답니다. >ㅁ< 최저가 부터 뜨니 더욱 편리해용~ㅋㅋ






제가 가장 애용하는 땡처리 패키지 여행 상품들!!ㅋㅋ 오늘 새롭게 올라온 땡처리 패키지들도 이렇게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긴급 모객하는 더 저렴한 여행 패키지들도 바로 바로 찾아서 예약 할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컴퓨터로 할때보다 모바일로 하니깐 언제 어디서든 바로 알아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땡처리닷컴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이번에 처음으로 트래블쉐프 1기를 모집한다고 해서 저도 신청해 보앗어요^^

모두 오늘까지니 신청해보세요!!^^ 홍콩여행의 즐거운 재미를 땡처리닷컴과 함께해 보세요!!






땡처리닷컴 트래블쉐프 1기 지원 방법은 간단하답니다. 

우선 땡처리닷컴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이렇게 저처럼 알려요~ 그리고 내가 가고싶은 홍콩여행 3박4일 일정을 작성하면 끝!!^^

이미 홍콩 여행을 여러번 다녀와서 그런지..홍콩의 새로운 곳도 가고싶은 오로라공주~ 어떤 홍콩여행 일정을 짤까 고민중이랍니다. 


이렇게 가고 싶은 홍콩의 여행지들을 정리해서 올리면 되요^^ 후훗~





미션은 내가 다녀온 곳들을 내 블로그에 적으면 끝!! 너무 간단하쥬~~>ㅁ<

땡처리 닷컴 트래블쉐프가 되면 홍콩까지 갈수 있는 에디오피아 왕복 항공권과 구룡 하버프론트 호텔 3박 숙박권~ 

그리고 내가 가고싶은 레시피에 해당하는 여행경비를 지원해 준데욧~~ 정말 대박!!! >ㅁ< 더불어 땡처리 닷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우선 참여 대상까지~

와우 혜택이 엄청나쥬~!!





아직 한번도 탑승해보지 못한 에디오피아 항공을 타보고 싶어요! 에디오피아 항공에 대해서도 블로그에 소개하고 싶네요^^

홍콩까지 가는 4시간동안 어떤 혜택을 누릴수 있을지..^^ 정말 기대가 되요!





구룡 하버 플라자 호텔은 영화에서도 나온적이 있어요!  아직 구룡 하버 플라자에는 가본적이 없어서 더 기대가 되는 호텔이랍니다!

호텔에서 지내는동안 조식과 숙박, 그리고 수영장 등등 모두 자세하게 블로그에 소개하고 싶어요.


땡처리닷컴 트래블쉐프 1기가 되어서 홍콩으로 여행 가고파용~>ㅁ< 저처럼 응모하세염~~~


땡처리닷컷 http://www.072.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