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프리카 Africa

모리셔스여행 : 모리셔스 산드라니 레스토랑 '포르토 베키오 Porto Vecchio Restaurant'





Shandrani Resort Restaurant 


모리셔스 산드라니 레스토랑 Porto Vecchio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오늘은 모리셔스 산드라니 리조트의 마지막 포스팅이랍니다. 산드라니 리조트의 맛있는 레스토랑을 소개하려고해용^^

지난번 메인 레스토랑을 소개 할때 말씀드린것처럼 모리셔스 산드라니 리조트는 올인크루시브 라서 조식-중식-석식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요.

산드라니 리조트의  5개의 레스토랑 중에 메인풀장 인근에 위치한 Porto Vecchio 포르토 베키오 라는 지중해 이탈리안 일품요리를 맛 볼수 있는 레스토랑이예요~

 포르토 베키오 레스토랑(Porto Vecchio Restaurant 은 미리 전날이나 아침에 반드시 예약을 해야만 갈 수 있어요,  

포르토 베키오 레스토랑은 점심 과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저도 전날 예약을 하고 저녁 식사 시간에 맞춰 에쁘게 입고 레스토랑으로 갔답니다. 



Porto Vecchio Restaurant (오픈 12:15-14:45 / 19:00-22:00)

italian & mediterranean






모리셔스는 해가 지고 나면 별이 너무나 많이 반짝인답니다.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  아름다운 모리셔스에서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러 갔어요. 

참고로 미리 예약을 해야해요. 저도 아침에 예약을 하고 간거예욤!




산드라니 리조트 메인 풀장과 가깝게 위치한 이탈리안 정식 요리를 먹을 수 있는  '포르토 베키오 Porto Vecchio Restaurant' 이예요. 

야외 테이블도 있고, 분위기도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었어요^^



포르토 베키오 레스토랑 메뉴판을 보고 추천메뉴를 알려달라고 해서 주문을 했답니다 ^^



우선 맛있게 나온 빵을 냠냠냠~ 신기하게 여러가지 종류를 주더라구요^^ㅋ



냠냠냠~^^



저는 마실줄 모르는 와인도 나왔어요~ㅎㅎ 저도 몇 모금 마셔봤는데,...적응이 안되는 맛..ㅋㅋㅋ



우선 처음으로 나온 문어 요리~>ㅁ< 솔직히 이 문어 요리는 잊을 수가 없어요. 전 문어가 엄청 질기다고 생각했는데..

이 문어 요리는 너무 부드럽고 쫄깃하고..맛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이 문어 요리를 더 달라고 하고 싶었었어요 ㅋㅋ



그리고 쭈르륵 우리가 시킨 이탈리아 요리들이 나왓어요^^ 제가 시킨 돼지고기 스테이크~



양고기도 시켰답니다 ㅎㅎㅎ 저는 양고기는 처음 먹어봣어요^^



메인 요리 옆에 나오는 사이드 요리들이에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두툼한 스테이크! 역시 우리들은 고기를 좋아해요^^ㅋㅋㅋㅋ



감자 구이도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돼지고기 스테이크에염~~~ 전 소고기보다 돼지고기 양념된걸 좋아해서..ㅎ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꿀맛 고기! ㅋㅋㅋ 



그리고 나온 디저트!! 이것도 제가 고른건데요^^ 케익이 달달하고 맛잇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요리들을 먹고나서...

특별한 시간이 왔답니다. 바로 바로 생일파티!!! 함께 여행을 한 좋사 오빠의 생일이었거든요!

모리셔스에서 맞이하는 특별한 생일파티! 정말 멋지죠?



저희가 레스토랑 예약할때 일행 중에 생일인 친구가 있다고 해서..생일 케익을 준비해 줄수 있냐고 말하니..

이렇게 식사가 끝날때쯤에 서프라이즈하게 케익을 주셨어요.>ㅁ< 정말 멋지죠? 좋사 오빠도 깜짝 놀래셨답니다 ㅎㅎ




너무 갑자기 부탁한건데도..이렇게 정성스럽게 준  모리셔스 산드라니 레스토랑 '포르토 베키오 Porto Vecchio Restaurant' 완전 최고!! >ㅁ<

서비스 짱짱맨~~~ 특별한 날에는 에약할때 먼저 물어보세요^^  저희도 이렇게 행운의 케익을 받았으니 말이예용~


정말 아름다웠던 모리셔스 의 밤이엇어요^^ 잊지 못할 모리셔스 여행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