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악세서리

한가인! 널 가질 수 없다면...A&A ACAM-301 스트랩이라도

예전에 연정훈이 핫셀 카메라로 한가인을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연정훈에게는 한가인도 있고 핫셀도 있는데 나에게는 핫셀도 없고 한가인도 없네요.. 

모든 것을 가진 연정훈 이기에 같은 남자로서 부러운 것이 사실인데요. 현실이 그러하죠. 흑흑흑... 

그렇다고 핫셀과 한가인은 갖고 싶다고 가질 수 있는 것도 아니고... 핫셀은 비싸고 한가인은 유부녀니까요...

내가 가질 수 있는 것은 한가인의 스트랩 정도? ㅎㄷㄷㄷ


한가인의 사진을 보면서 내 비록 한가인은 찍을 수 없을지라도 비슷한 사진이라도 한번 찍어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아는 동생을 섭외하고 한가인 사진을 보여주면서 옷도 비슷하게 입어달라고 부탁하고 사진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한가인이 들고 있는 카메라는 라이카 X2인 것 같고 스트랩은 ARTISAN & ARTIST ACAM-301 레드 스트랩입니다. 

그래서 저는 클래식한 느낌의 후지 X100에 A&A ACAM-301 스트랩을 달아주었습니다. 

확실히 저보다는 예쁜 동생분이 들고 있으니까 훨씬 이뻐보이네요.





감동이 두배가 되다! LEICA x2 SLRCLUB 유저사용기

http://www.slrclub.com/bbs/vx2.php?id=user_review&no=36637










ARTISAN & ARTIST ACAM-301 스트랩


ARTISAN & ARTIST ACAM-301 스트랩은 블랙, 실버, 레드, 카키 총 4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강렬한 레드가 가장 마음에 드는데요. 

유연한 실크 재질로 되어 있어서 부드러운 감촉을 보이며 신축성이 매우 좋아 손목에 감거나 목, 어깨 등에 매는 것이 굉장히 편리한 스트랩입니다.


A&A ACAM-301스트랩은 링으로 된 연결부를 가지고 있으며 RF타입의 미러리스 카메라들과 잘 어울립니다. 

실크와 가죽이 이어지는 연결부는 굉장히 촘촘하게 박음질이 되어있기 때문에 사용중에 튿어지는 일은 걱정 안해도 될 듯한데 재질이 실크이기 때문에 사용중에 불이 있는 곳은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최근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이 커지면서 한동안 여러곳에서 미러리스 관련 가죽 스트랩들이 많이 출시되었다가 현재는 다시 소강상태를 보이는 듯 한데요. 

가죽 스트랩의 경우 밀착감이 좋지만 사용하다보면 아무리 관리를 잘해도 태닝에 의해서 색이 변하고 사용중에 스트랩이 접히게 되면 접힌 부분에 자국이 남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ARTISAN & ARTIST ACAM-301 실크 스트랩은 재질상 밀착감은 좀 떨어지지만 유연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감거나 둘러매기 용이하고 

사용중 태닝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 매력이기 때문에 구입을 고려중인 분이 있다면 이점을 잘 고민해서 결정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