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작가 & 오공주 & 요나단/외모옹&오공주 일상

런던 히드로공항 도착!! 영국입국심사 어렵지 않네요~★



11월 11일 12시간 30분을 날아 런던 히드로 공항에 저녁 6시40분에 도착했어요.

하도 영국입국심사가 어렵다고해서. 영어 잘 못하는 제가 바짝 긴장하고 아시아나항공기에서 내렸어요
우선 입국심사를 받으려면 수화물 찾는 곳으로 가면 된다고해서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쮹 걸었는데 ... 이게 웬일 ..


제가 히드로 공항 터미널 2 에 도착했는데... 왜이렇게 짐 찾는 곳이 멀던지 ㅎㄷㄷㄷ
한참 걷고 에스컬레이터 타도 안나와서.. 잘못 가고 있나 걱정도 되더라고요


알고보니 히드로 공항 터미널이 10개 넘는다고 해요. 큰 공항 답네요.
다행히 한참을 걸어서 그 까다롭다던 영국입국심사 를 하는 곳에 도착했어요
영국입국심사 를 받눈 곳은 2개로 나눠져있는데 ... . 영국인들은 오른쪽으로 가야하고 저희 같은 외국인은 왼쪽으로 가서 쥴서야해요.
여기서 빨리 줄을서야 입국심사를 빨리 받고 나갈 수 있어요. 보니깐 줄서서 기다리는게 더 오래걸리는 거더라고요.
참고로 5~10분정도 줄서고 , 실제 입국심사질문은 2분만에 통과했어요. ㅋㅋ

하도 영국입국심사 어렵다고해서 긴장하고 갔는데... 별말 없더라고요.

왜왔니? 물어보길래 '여행'
얼마나 있니? '10일'

그리고 끝!! 뭥미.. 암튼 20분도 안걸려서 입국심사하고 바로 짐 찾고 밖으로 나왔어용 ㅋ


짐은 내 비행기 수화물 번호가 뭔지 잘 살펴보고 그 번호로 가서 찾으면 되용.


ㅋㅋㅋ 드디어 런던 히드로 국제공항 터미널 2에서 인증샷 ㅋㅋ


숙소 가려고 부른 택시 기다리는 동안 사진을 찍으며 시간을 보냈어용ㅋ

내 첫번째 영국방문!! 시작부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