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시아 Asia

몰디브 워터빌라 : 몰디브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 워터빌라 (Maldives Shangri-La's Villingili Resort and Spa )





몰디브여행, 몰디브 워터빌라 룸 컨디션  Maldives Shangri-La's Villingili Resort and Spa

 몰디브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 워터빌라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말레공항에서 샹그릴라 리조트 트랜스퍼를 이용해  국내선을 타고 1시간 30분 이동/ 보트를 타고 10분 이동을 해서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에 도착했어요.  

리조트에 오니 대략 오전 11시 정도 되더라고요. 시원한 야자수 음료와 함께 예쁜 꽃다발을 선믈 받았어요. 역시 꽃 선물은 언제 받아도 좋더라고요~>ㅁ< 

정성스레 만든 꽃다발을 들고 바로 체크인을 했어요. 장시간 이동한 손님들을 위해서 오자마자 이름을 체크하고, 대기하고 있던 버기를 타고 방으로 데려다 주었어요.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는 몰디브 섬 중에서도 아주 큰 규모의 섬이라 골프장도 소유하고 있고, 워터빌라도 2곳으로 나눠져 있고, 섬 내에 빌라도 여러 채 있어요.

리조트 내에도 돌아다닐때에는 버기와 자전거를 이용해서 다녀야할 정도로 넓기에 빌라마다 자전거가 주차되어 있답니다. 

그럼, 이제 몰디브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 의 워터빌라를 만나러 가 볼께요~!!




샹그릴라 보트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멋진 건물~  직원분들이 기다리면서 환영주고, 체크인을 바로 해 주는 곳이었어요.



웰컴선물로 받은 맛있는 야자수 음료와 몰디브 꽃들로 만들어진 꽃다발! 그동안 받아보앗던 꽃다발 중에 가장 예뻤어요!!>ㅁ<

꺄~~~  정성스레 만들어준 꽃다발을 받으니 마음이 살랑 살랑~ 직원분들이 모두 나와서 인사를 건내는거 보고 깜짝 놀랬어요~

바로 예약 이름을 확인하고 체크인을 동시에 했어요. 



버기를 타고 가다 앞을 바라보니... 이렇게 멋진 샹그릴라 워터빌라가 눈 앞에 펼쳐졌어요. 우와....바다다....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인도양의 바다 위로 지어진 워터빌라를 보니 기분이 묘하더라고요. 두근 두근...>ㅁ<



짜잔~ 제가 3일동안 지냈던 워터빌라에요! 역시 몰디브는 워터빌라가 최고 라는...!! 이렇게 바다와 바다 사이에 워터 빌라 한채씩 지어져 있었어요. 

바다 위에 세워진 우리 둘 만의 공간! 바다까지도 내 꺼! 


먼저 동영상 보고 가실께요^^ 




카드로 되어있는 열쇠를 받고 들어온 우리 방...^^  우선 침실부터 고고씽~




커다란 창으로 자연빛이 들어오는 침실이에요~ 깔끔한 침대와 넓고 사용하기 좋은 테이블이 있어요. 




테이블 위에는 리조트에 관련 책자와  과일이 준비되어 있어요. 달력과 전화도 있어요. 



침실 양쪽의 창과 바다와 이어진 베란다 큰 창은 모두 커텐이 잇어서 외부와 차단을 해줘요. 

침대 뒤 쪽의 칸막이는 뒷 부분에는 냉장고와 테이블이 있고, 욕실을 가려주는 역활을 해요. 오픈하고 싶을 때에는 베란다 창을 열면 된답니다. ^^



침대 옆 쪽 벽면에는 의자가 길게  있어서 침대 외에도 누울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그리고 쇼파도 있고, 옆에는 텔레비젼도 있어요.




테이블에는 좋은 향을 피울 수 있도록 준비 되어 있었어요.



침대에서 창을 열면 보이는 뷰예요~^^ 정말 멋지죠? 나만의 바다가 펼쳐져 있어요. 그리고 수영을 하고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역시 몰디브 워터빌라의 특징은 바로 이렇게 바다와 바로 연결된다는 거예요. 전용 파라솔도 있고, 바로 바다로 풍덩 빠질 수 있어요!



비치 의자와 함께, 그물망이 있어서 누워서 쉴 수 도 있고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 썬텐하기에도 딱이죠?

참고로 제가 사진 찍고 있는 장소는 바로 계단이예요. 워터빌라와 바다가 연결된 계단이 있어서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바다를 쉽게 갈 수 있어요.




계단에서 바라다 보이는 몰디브 워터빌라!! 이렇게 야외 공간, 그리고 발코니 쪽 공간과 야외 방가루, 그리고 발코니 창가 안에는 침대가 있어요.

너무 멋지죠? 발코니 창가로 비춰진 구름이 보이시나요?^^ 아..이렇게 사진만 봐도 설레이네요!ㅋ 



이번에는 다른 공간을 살펴 볼게요! ㅎㅎ 문에서 들어가자마 왼쪽에는 드레스룸과 샤워실, 화장실, 욕조와 세면대가 있는 욕실이 있어요.

자연광이 들어오는 욕조가 보이는 욕실은...정말 최고 였어요. 



먼저 엄청 넓은 드레스룸이 있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공간이 양쪽에 잇어요. 그리고 서랍장 안에는 우비와 벌래 물린때 바르는 약이 준비 되어 있어요.

그리고 드레스룸 옆에는 샤워실과 화장실이 양쪽에 따로 따로 있어요.  화장실이 구분 되어 잇어서...마음 편하게 볼일을 볼 수 있어요 ㅋ



드레스 룸에 준비된 슬리퍼~



이건 바로 우비예요! 몰디브는 갑자기 비가 오기도 하고, 또 급 맑아지기도 해서..이렇게 리조트 내에 우비가 준비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구명조끼로 준비되어 있어요! 객실마다 2개씩 있기때문에 바다에 나갈때에는 구명 조끼를 작용하면 되요.

스노쿨링 장비들은 무료로 대여를 해 주기 때문에 워터센타에서 빌려오면 되요^^



마지막으로 갈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빛 들어온 욕실~ ㅎㅎ 엄청 큰 타원형의 욕조가 매력적이엇어요. 저는 한번 들어가서 놀았어요! ㅋ 

그리고 욕조 뒷 편에 보이는 문으로 나가면 야외 샤워시설이 있어요~ 하지만 다 막혀 잇어서 밖에서는 보이지 않아요^^



욕실에서 필요한 세면용품들은 이렇게 담겨져 있어요. 샹그릴라 리조트 워터빌라를 동영상으로 찍었는데 아직 편집을 못해서 같이 올리지 못해 아쉬워요.

다음에 편집하면 다시 글 수정해 동영상 첨부를 하도록 할게요^^ 아마 동영상을 보시면 몰디브 샹그릴라 워터빌라 가 어떻게 생겼는지 더 잘 느끼실 거예요~

정말 좋았던 몰디브 샹그릴라 워터빌라~^^



날씨도 좋고, 몰디브 샹그릴라 워터빌라도 너무 멋지고...^^ 특히나 워터빌라가 쭉~ 이어진 곳에서 인증샷 찍기에도 너무 좋더라고요.

저도 여기서 계속 돌아다니며 사진찍고 놀았어요. 에메랄드 빛갈 인도양에 떠 있는 워터빌라 정말 멋지죠? 

워터빌라마다 자전거 2대씩 있어서, 버기를 이용하지 않아도 쉽게 이동을 할 수 있어요. 저도 버기보다는 자전거를 타고 샹그릴라 리조트를 다녓어요^^



이렇게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맛이 있어요. 특히나 몰디브에서만 느낄 수 있지요^^*

액션캠을 달고 자전거 타고 달렸어야하는데..그걸 못한게 아쉬워요~ 자전거로 달리면서 워터빌라로 들어가는 순간이 정말 좋거든요!




아름다운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 멋진 바다와 하늘을 자랑하며 저를 맞이해 주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사진을 보다보니 다시 떠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