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시아 Asia

몰디브 샹그릴라 돌핀투어 : 돌고래 만나러 고고!!







몰디브 샹그릴라 익스커션 : 돌핀투어 

몰디브 돌핀투어  Dolphin Tour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 익스커션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2가지 프로그램이 있어요. 바로 터틀 스노쿨링과 돌핀투어 예요. 

터틀 스노쿨링과 돌핀 투어는 예약을 미리 안하면 못하기 때문에, 샹그릴라 리조트에 도착하자마자 프로그램을 신청 하시는게 가장 좋아요!

샹그릴라에서 지낸지 3일째 되는 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돌핀 투어를 하러 갔어요. 돌핀투어는 대략 2시간 ~ 2시간반 정도 걸린답니다.




다이브 & 워터 스포츠 센타에 있는 지도를 참고하면,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가 있는 곳에서 돌고래가 있는 곳까지는 배를 타고 나가야해요.

샹그릴라 리조트 근처 바닺가에는 거북이와 돌고래, 그리고 다이빙 최적의 장소들이 모여 있어요. 정말 최고랍니다. ^^



보트를 타고 돌고래 돌핀이 있는 곳으로 가야해요. 돌핀투어 시작되는 3시보다 10-20분 전에 가시는게 좋아요.



보트를 타고 고고씽~~^^ 한 10-20분 정도 달려가면 돌고래가 있는 바다에 도착해요.



샹그릴라에서 스파를 받고 나온 후라...반들 반들 얼굴에 빛이 나네요! 날씨가 흐렸는데 점점 맑아져서 좋더라고요.

기분도 좋고 룰루 랄라~~>ㅁ< 



10분-15분 정도 달려 깊은 바다까지 왔어요. 스텝분께서 돌고래가 잇는 곳을 찾아 보시더라구요.

저도 같이 두리번 거리며 돌고래를 함께 찾다가, 스텝분과 기념 사진을 찍었어요^^ㅋ




센스있는 스텝분과 기념사진~>ㅁ< 꺄~~~ 얼른 돌고래 만나고 싶어요!



돌고래를 찾는 동안 셀카찍기 삼매경~>ㅁ<



다시 밖으로 나와 소니 액션캠으로 보트와 저를 찍었어요. 이 정도 셀카는 남겨야죠~ㅋㅋㅋ

무척 즐거워 보이죠? 진짜로 몰디브 바다를 가로지르며 달리는 기분은 정말 최고였어요~ 




동영상으로 찍어본 돌핀투어예요!! 보트를 타고 달리다가..멀리 돌고래 떼가 보이는 것 같아 찾아보앗는데...

돌고래가 나타난 곳은 바로..제 발 밑!!!!!!!!!>ㅁ<

몇 백마리의 돌고래 떼가 다니고, 빨리 달리는 보트 아래에 함께 속도를 맞추며 헤엄치는 돌고래들을 만날 수 있엇어요.

영상은 꼭 보셔야 해요~ 정말 생생한 순간!!! 돌고래들을 정말 귀엽고, 엄청 빨리 달리는 보트의 속도도 가뿐히 따라잡는 돌고래를 보고 정말 놀랬어요!

계속 신나서 소리 지르는 애가..바로 저 랍니다~ㅋㅋㅋ 



보트 바로 밑에서 함께 달리는 돌고래들!! 정말 신기하죠? 저는 멀리서 나오는줄 알고 기다렸었는데..

돌고래가 나타난 곳은 바로 보트 밑..그리고 제 발 바로 아래였어요! 아...아직도 생각하면 너무 신나요.

꼭 손을 뻗으면 닿을 것 같았거든요!




달리는 돌고래와 함께 기념 사진!!! 보트가 너무 빨리 달려서...헤엄치는 돌고래와 함께 찍으려니 너무 힘들더라고요~ㅋㅋ



귀여운 돌고래들~ 정말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어떻게 보트를 따라서 뛰는지...정말 최고엿어요. 

그리고 계속 따라와서 20분 넘게 함께 달린 것 같아요~



너무 가까이 빠르게 돌고래 떼가 다니니 사진 찍는게 더 힘들어다고요.  동영상이 최고! 

솔지깋 그냥 보고 즐기는게 최고예여. 직접 보면..바로 앞에서 함께 달리니깐 정말 새롭더라구요. 아마도 하와이, 괌 등등 여러 나라에서

돌핀투어를 해보앗엇는데..그 중에 최고는 정말 몰디브 인것 같아요. 

망원 렌즈가 없이도..바로 앞에서 돌고래 떼를 만나고..발 밑에서 함께 달리는 거 보면..정말 최고 최고!  



제발이랑 우리 서방님이신 김작가님 발이예요~ㅋㅋ 무척 빠르게 달리는 보트 아래..돌고래들..!!

이렇게 가까이 보이는 돌고래들도 잇고, 멀리서 막 뛰어다는 돌고래 떼도 많은데.. 바로 앞에서 이렇게 잇으니 멀리 보이는 돌고래는 관심도 안가더라고요.

정말 몰디브 샹그릴라 돌핀투어는 최고 엿어요. 샹그릴라 몰디브에 가신다면...돌핀 투어는 꼭 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