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시아 Asia

몰디브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 & 스파에서 즐거웠던 3박4일!!






몰디브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 & 스파


 즐거웠던 몰디브 샹그릴라 3박4일을 돌아보며..


 사진, 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안녕하세요. 오로라공주 민작가입니다. 어느덧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 마지막 이야기로 찾아왔어요. ^^

저는 5박7일 기간 동안 몰디브 샹그릴라에서 3박을 보낸 뒤, 다른 몰디브 리조트로 이동을 했어요.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보내는 3박 4일동안 찍었던 사진들을 다 블로그에 소개 할 수가 없었어서, 이렇게 다시 마지막 샹그릴라 몰디브 포스팅을 합니다.


몰디브 샹그릴라에서 지내는 동안 워터빌라에서 즐거운 스노쿨링도 즐기고,

별빛이 가득한 몰드의 아름 다운 밤을 보내고, 맛있는 레스토랑 음식들과 몇 백 마리의 돌고래와 함께 보트를 타고 달리며 알차게 시간을 보냈어요.

쉴 틈도 없이 노느라 바빳어서, 하루 정도는 더 머물면서 보내고 싶더라고요. 

간단하게 샹그릴라 리조트 마지막 영상도 만들었어요. 즐감 하세요~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보낸 몰디브 여행 잘 보셨나요? 정말 잊을 수 없을 정도로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그럼 이제부터 몰디브 샹그릴라에서 찍엇던 베스트 사진들을 보여드릴께요~


파란 하늘과 에메랄드 빛갈의 바다, 하얀 모래의 해변, 산호와 물고기가 가득한 바닺 속

그리고 별빛 가득한 밤 하늘, 워터빌라에서 바라다 보이는 노을, 다양하고 맛있는 레스토랑.. 사진으로 만나 보세요^^*




몰디브의 날씨는 비가 잠깐 왓다가도 햇빛이 반짝이며 다시 파란 하늘을 보여줘요. 



몰디브 리조트들의 해변들은 이렇게 하얀 산호모래로 이루어져 있어요. 길게 뻗은 야자수도 인상적이지요?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까지는 보트를 타고 들어와야해요.

 3km 길의 섬으로 이루어진 샹그릴라리조트 섬은 자전거를 타고 다니며 산책하기에 좋아요.  



저에게 에쁜 꽃다발을 선물해 주어서 행복해요^^



몰디브에 오면 꼭 머물게 되는 워터빌라.. 프라이빗하게 이루어진 워터빌라에 있으면 바다가 내 전용 수영장이 되요.



리조트에 있는 동안 자전거를 타고 다녀요. 섬을 하나 통째로 빌려서 지내는 기분이 들어요. 



수상가옥들 사이에는 안전하게 스노쿨링을 할 수 있는 포인트들이 있어요~^^ 여기에는 안전요원이 있답니다.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는 섬의 크기가 커서 골프장도 따로 있어요~



초록빛갈로 물든 골프장이 참 멋지죠? 잠디밭의 관리가 잘 되어 있더라고요^^



골프장이 넓어서 이렇게 가운데 호수도 있어요. 분수대로 인해 생긴 무지개로 더 멋진 풍경을 보여주었어요.



에메랄드빛갈의 바다와, 워터빌라를 보면서 치는 골프! 더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골프장 옆에는 바다를 따라 걸을 수 있는 해변이 있어요. 



아름다운 바다와 하얀 산호모래~ 파도 소리도 너무 좋아요.



해변에는 야외 레스토랑이 있어요. 테이블 위에 산호 장식이 너무 멋졌어요.



워터빌라에서 보이는 멋진 노을. 하늘이 물드며 해가 지는 모습을 워터빌라 비치 의자에 앉아 보고 있으면 정말 환상적이랍니다.



비치 라운지에서 해가 지는 시간에 멋진 조명과 함께 찰칵!!



해가 지고나서 보엿던 아름다운 순간! 수많은 별들로 가득한 몰디브의 밤 하늘. 정말 최고엿어요.



볓빌가득 하늘과 해변, 야자수.. 특별한 시간이었어요.,



해가 지는 모습을 보면서 식사를 하는 것도 너무 좋아요. 분위기가 있는 샹그릴라 리조트 레스토랑~



그럼 이제부터 몰디브 샹그릴라 레스토랑에서 맛 볼 수 있는 음식들을 소개할께요.

샹그릴라 리조트에는 레스토랑이 3군데, 바가 3군데 있어요. 제가 먹었던 레스토랑의 음식들을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특히 스테이크가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



해산물 샐러드와 다양한 스파게티도 맛잇습니다. ^^



저녁 식사 시간에 먹었던 랍스타요리! 그릴 구이 요리가 정말 최고엿어요~



아침 식사 시간은 메인 레스토랑이 부폐로 되어 있어서, 자유롭게 먹을 수 있어요. 



샐러드와 즉석 오므라이스 정말 맛있어요. 더불어 조식을 먹을 때에는 쥬스와 물이 무료예요. 



조식에는 티와 커피도 무료! 



아시아 인도 요리도 있어서 , 다양한 요리들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솜씨도 일품!




낮에는 메인 레스토랑인 자바에서 메뉴를 시켜서 먹는 형식이에요. 물은 샹그릴라 워터를 먹어야 무료고, 나머지는 다 페이를 내야해요~



맛있엇던 스테이크와 버거! 육질이 부드러워서 더 인상적이었던 자바 레스토랑의 스테이크! 요리를 무척 잘해요~


리조트 섬 풍경과 시설들도 좋고, 워터빌라 룸 컨디션도 최고, 레스토랑 음식들도 맛있고, 세심한 서비스도 마음에 들었던 샹글리라 리조트!

몰디브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 & 스파 에서 보냈던 3박4일 ! 정말 특별한 여행이었어요. 언제 또 이런 호화를 누리나 싶네요~ㅎ

몰디브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제가 다녀왓던 샹그릴라 리조트 후기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