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작가 & 오공주 & 요나단/외모옹&오공주 일상

남자 맞춤셔츠 나인야드 출장서비스 & 배송 (헨리넥 커플 셔츠)




남자 맞춤셔츠 나인야드 출장서비스 & 배송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안녕하세요~ 오로라공주 민작가랍니다. 제가 어느덧 김작가님과 결혼한지 2주년이 되었어요.^^

그래서 기념으로 4월 말 냐인야드 맞춤셔츠에서 커플 셔츠를 했어요. 마침 남편 강의할때 입을 단정하고 세련된 셔츠가 필요했거든요.

그리고 남자맞춤셔츠 인줄 알았더니 여자맞춤셔츠 도 된다고 해서 저도 한벌 햇어요! 덕분에 커플 셔츠!!꺄~~

아무래도 요즘은 헨리넥이 유행이라서.. 저희도 헨리넥 커플 셔츠로 햇어요. 그리고 시원해 보이는 하늘색 원단으로 했답니다.

그리고 추가로 더 맞춘 김작가님 셔츠는 한벌은 화이트 헨리넥, 한벌은 같은 하늘색 원단으로 일반 카라 셔츠로 맞췄어요.


우리 김작가님이 덩치는 엄청 좋은데.. 어께가 살짝 둥글 둥글 하고.. 배가 많이 나온 편이라.. 셔츠 같은걸 구입 할때 제약이 있엇어요.

키가 186 이라서 110 사이즈를 입어야하는데.. 110은 어께가 좀 커보이고, 통이 큰 옷들이 많아서 핏이 예쁘지 않앗어요.

또 105 사이즈를 입으면 배가 타이트하고, 팔 길이가 짧았어요.ㅠㅠ 총체적 난국!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바로 맞춤 셔츠!! 예전에 여름에 저희 어머님께 맞춤 반팔 셔츠 해주셨는데..그때 맞춤을 하니깐 편하고 좋더라구요.

하지만 요즘 맞춤 셔츠를 하는 곳이  요즘 디자인들이 없어서 찾다가, 지난번 런칭행사에 다녀왓던 나인야드를 찾게 되었어요.

 

 젊은 20-30대 분들을 위한 맞춤 셔츠인 나인야드!! 

아무래도 젊은 감각이라서 더욱 디자인에 대한 폭도 넓고, 저희 칫수를 재러오신 실장님의 센스가 돋보인답니다.

그리고 요즘  김작가님은 너무 바빠서 맞춤 셔츠를 하고 싶어도 매장에 갈 수 없는 시간의 제약이 있었는데.. 

나인야드에서는 직접 실장님께서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출장 서비스를 오셔서 칫수를 재주시고, 디자인 상담까지 해주신답니다.

완전 최고!! 솔직히 출장 서비스가...정말 메리트 있더라고요. 특히 본인의 사업장에서 자리를 비울 수 없는 분들에게는 더욱 최고겠죠.


그럼 남자맞춤셔츠 나인야드 에서 제가 구입한 방법을 설명 드릴께요~



나인야드 본점에 전화를 해서 예약을 했어요.   

맞춤셔츠 전문 나인야드 02-2168-3270

그리고 원하는 방문 일자를 정했어요. 그럼 친절하신 실장님께서 전화를 주시고 정한 날짜에 방문을 해주신답니다.

우선 칫수를 재고, 원하는 디자인에 대해서 상담을 해요. 나인야드 실장님께서 추천도 해주시고, 제가 원하는 디자인을 사진으로 보여 드려도 된답니다.



신랑이 강의 쉬는10분동안 칫수와 상담을 간단히 하고 다시 강의하러 들어갓어요. 이렇게 칫수 재는 시간은 후다닥 걸려요~

나머지 상담은 제가 원하는 디자인을 이야기 하면서..몸매 보완이 되는 방법도 실장님께서 추천해주신답니다.

그래서 어좁인 저희 커플을 위해..어께는 조금 있어보이게 디자인을 하고.. 감추고 싶은 배와 팔둑 살은 부각되지 않도록 해주기로 햇어요.

그리고 저의 셔츠는 롱기장으로 하기로 했어요. 셔프 원피스처럼 입을 수 있도록 요청을 했답니다. ㅎㅎ

나인야드 맞춤셔츠는 저의 칫수를 재고 제작이 들어가는 거라 2주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고 했어요.




5월 6일 드디어 저희가 맞춘 커플 셔츠가 도착했어요.

더불어 추가로 제작한 남자맞춤셔츠인 화이트 헨리넥과 카라셔츠가 도착!! >ㅁ<




카라 부분은 예쁘게 고정되고, 깨끗히 포장이 되어서 도착한 나인야드 셔츠!! 도착하자마자 입어보려고 바로 뜯었어요~ㅋ



시원하고 밝은 청 면 소재예요. 확실히 소재가 좋아서.. 입으면 감촉이 좋더라고요^^

단정해 보이도록 셔츠와 단추색을 동일하게 했어요. 포인트로 하고 싶을때에는 단추색 변경도 가능하답니다. 



왼쪽이 남자, 왼쪽이 여자.. 이렇게 맞춤 커플 셔츠로 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헨리넥! 저보다 남편이 헨리넥이 더 잘 어울리더라고요^^

목이 긴 분들이 헨리넥이 더 잘 어울릴것 같아요. 저희는 둘다 목이 짧아서..ㅋㅋ 그래도 가지고 싶었던 헨리넥 셔츠를 이렇게 커플로 맞춰서 좋아요! ㅎㅎ

나인야드 맞춤셔츠 인증샷은 ...어제 찍었는데.. 사진이 정리되는데로 올릴께요~

남자맞춤셔츠, 여자맞춤셔츠 나인야드 추천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