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작가 & 오공주 & 요나단/외모옹&오공주 일상

나인야드 커플셔츠 입고 2주년 기념 사진 찍었어요~♥ 아침고요수목원 ~




나인야드 커플셔츠 입고 결혼 2주년 기념 사진 찍었어요~♥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안녕하세요~ 오로라공주 민작가랍니다.  오늘은 결혼 2주년 기념으로 촬영한 셀프 커플 사진을 자랑하려고해요~ㅎㅎ

메인 사진에서 보셨듯이..이 예쁜 장소는 바로 아침고요 수목원 이예요. 그리고 에쁜 커플 옷은 나인야드에서 맞춤한 커플 셔츠랍니다.

사실 일부러 가평 아침 수목원에 간거는 아니구요~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친정 가평집에 가면서 부모님과 함께 놀러갔었어요 !

그리고 이번에  맞춤셔츠 전문 나인야드 에서 구입한  커플 셔츠를 입고 갔어요. 

오랫만에 커플 옷을 입는거라 다시 연애할 때 같더라구요~^^ 날씨도 따뜻하고, 푸르른 자연에서 찍으니 나인야드 커플셔츠가 더 빛났어요~

딱 우리한테 잘 어울리는 색상이라서..더 만족스러워요~ 더불어 저는 원래 여자 맞춤 셔츠도 된다고 해서 했는데..

실장님과 얘기하면서 제 셔츠를 기장을 길게 수정해서 이렇게 원피스처렁 맞춰서 입게 되었어요!  완전 좋아요!



날씨가 너무 좋기도 했고, 맞춤 셔츠라서 저희 체형에 맞게 옷을 입은거라 핏도 예쁘고, 몸의 단점들도 커버 할 수 있었어요.

저희 부부가 어께가 좁은 편인데.. 이렇게 보니 어좁이로도 보이지 않고, 날씬해 보여서 완전 만족 스러워요! 



나인야드 커플셔츠를 맞추면서 카라 종류도 고를 수 있었는데,  헨리넥셔츠가 유행이라 저희도 헨리넥으로 선택했어요.

목이 길면 더 예쁘게 맞을 텐데..저희 신체적 특성때문에 헨리넥 부분이 사진으로 잘 보이지 않아 아쉬워요~ㅎ  




너무 이쁜 헨리넥!! 역시 대세는 헨리넥 셔츠~ㅋ 제 헨리넥 셔츠 원피스에 가디건을 코디햇어요.

사실 저 가디건은 엄마껀데.. 셔츠 원피스에 입으니깐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래서 뜨개 가방과 셋트로 화이트 뜨개 가디건을 입어주엇답니다.

이렇게 입으니..뭔가 더 청순해 보이고, 자연과 잘 어울렸어요~ 





사랑하는 부모님과 기념 사진! 저희 부부가 입은걸 보고 부모님도 나인야드 셔츠가 너무 예쁘다고 하시더라고요. 

다은번에는 부모님도 셋트도 맞춰서 입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남편은 나인야드 맞춤셔츠와 청바지, 단화를 착용 했고, 저는 가디건, 나인야드 맞춤 셔츠 원피스, 단화를 착용했어요~

에전에 나인야드 구두를 맞춰서 함께 코디하면 에쁠 것 같았는데.. 가평에서 바로  촬영 일하러 가야하는 통에 청바지를 입는 다고 해서  그냥 커플 단화를 코디를 했어요.

다음번에는 슬립한 바지와 함께 나인야드 구두, 그리고 저는 셔츠 원피스 위에 망사 스커트를 입고 찍어보면 어떨까 싶기도 해요ㅎ




사랑하는 남편과 연출 샷!! >ㅁ< 간만에 나인야드 커플 셔츠로 기분을 냇어요~ 조만간 다시 남편과 커플 사진을 찍길 바래요!ㅋㅋ




예쁜척 하며...나인야드 여성맞춤셔츠를 할때에 실장님이 원하는 길이를 말씀해 주시면..제 무릎 길이까지 재서 원피스 기장까지 만들어 주신답니다.

그러면 저처럼 에쁜 셔츠 원피스를 입을 수 있어요^^ 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