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공주의 하루/여행 준비

캄보디아 여행 준비 : 캄보디아앙코르항공 (K6) 추천해요!



캄보디아여행 갈땐 캄보디아앙코르항공으로~

캄보디아 앙코르항공 타고 프놈펜으로~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4월에 다녀왔던 캄보디아 프놈펜  & 시아누크빌 여행  사진들을 핸드폰으로 보다보니 다시 캄보디아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캄보디아 사람들도 좋고, 저렴하고, 안전하고, 볼거리가 많은 캄보디아 여행. 그 매력에 빠져 벌써 2번이나 다녀왔어요. >ㅁ< 

다행히 올해 8월 교회에서 캄보디아 봉사활동을 간답니다. 이번에는 여행은 아니지만 남편인 김작가님과 함께 가서 더욱 기대가 되는 캄보디아예요.

캄보디아 매력에 빠진 덕분에 가까운 동남아 여행지를 찾는 지인 분들에게 전 캄보디아 여행을 가라고 적극 추천을 해주고 있어요!!


저는 캄보디아 씨엠립 여행 과 이번 프놈펜 & 시아누크빌 여행에서 모두 캄보디아앙코르항공을 탑승 했었어요.
캄보디아 앙코르항공은 캄보디아 국적기이기도 하고, 더불어 캄보디아 출발, 도착 시간이 너무 좋기 때문이예요.

캄보디아에 낮에 도착해 일찍부터 여행을 즐길 수 있고, 귀국편은 밤 비행기라서 충분히 캄보디아에서 낮내내 놀다가 밤에 푹 ~ 자면서 한국으로 도착하면 새벽이라서

하루의 일정을 다시 시작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캄보디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항공기는 캄보디아앙코르항공을 이용하시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 캄보디아 앙코르항공 프놈펜]

출국편 :  인천국제공항 아침 11시 30 분 (일/월/수/목요일 )

귀국편 : 프놈펜 공항 새벽 00시 30분 (일/월/수/목요일) 

예약 및 문의  :  세련항운 02)730-1900 




메인 사진에 보셨듯이 보라색 포인트가 있는 캄보디아 앙코르항공 전체 사진을 참고하시면되요.

   지금 부터는 캄보디아 앙코르항공 실내예요~ ^^



캄보디아앙코르항공은 비즈니스 석과 이코니미석이 나눠져 있어요. 




항공기 컨디션이 좋았어요. 짧은 시간 이동이지만 그래도 쾌적한 환경에서 이동을 하면 좋답니다.




여기는 바로 캄보디아앙코르항공 비즈니스 석이예요~ 저는 프놈펜에 갈때에는 비즈니스석을 타고 갔어요. 

연달아 해외 일정이 있어서 갈때는 편안하게 가려고 비즈니스를 이용했지요!. 캄보디아앙코르항공은 비즈니스 석도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어요.



   비즈니스석은 이렇게 개별 lcd모니터가 잇어서 영화 관람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요!




   비즈니스 좌석은 등, 발 받이가 있어서 편안하게 앉은 상태로 거의 누워서 갈 수 있어요. 덕분에 저는 딥 슬립을 했었답니다. ㅋ



    이번에는 이코노미 석을 소개할께요~ 이코노미석은 따로 개별 모니터가 없지만, 이렇게 상단에 모니터가 잇어요.



   의자별 좌석이 좁지 않아서 편안하게 갈 수 있어요. 좌석은 3-3 좌석입니다. 전 무조권 창가 자리를 앉아요 ㅎ



   안내 책자와 안전벨트가 있어요. 저렴하지만 일반 저가 항공사보다 넓어서 편하게 이용 할 수 있어요.



   제가 봏아하는 날개 자리~ 이렇게 캄보디아앙코르항공 날개와 프놈펜을 담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ㅋ



   이번에는 캄보디아 앙코르항공의 기내식이예요!~ 제가 그동안 먹었던 캄보디아앙코르항공 기내식 사진들을 모두 올릴게요~

위에 보이는 건 치킨 & 라이스 기내식~



이건 비브 & 커리 & 라이스 기내식!




   아침 식사 메뉴였던 감자 & 소세지 & 계란 기내식!


아무래도 짧은 비행 시간인데도..이렇게 따듯한 기내식을 준다는건 너무 좋아요. 보통 저렴한 항공사는 기내식이 불포함인데..

캄보디아앙코르항공은 이렇게 맛있는 기내식을 준비해주니 캄보디아 여행 갈때 더 좋지요!



   승무원에서 담요를 요청하면, 이렇게 담요를 가져다 주신답니다. 추우신 분들은 꼭 이용하세요~



캄보디아앙코르항공을 타고 갔었던 캄보디아 여행! 정말 너무 좋았엇어요.

씨엠립, 프놈펜 지역을 모두 취항하고 잇어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앙코르 유적 여행도 좋지만, 캄보디아의 수도인 프놈펜 여행을 준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프놈펜에서 3-4일 여행하고, 시아누크빌에 가셔서 또 3-4일 여행 하고 오면 너무 좋답니다.ㅎㅎ



    캄보디아 여행! 지금 당장 떠나세요!! >ㅁ<  캄보디아의 수도 프놈펜으로 고고씽! 그리고 캄보디아의 휴양지 시아누크빌로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