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메리카 America

캐나다 유콘 화이트호스에 도착했어요~ 여기는 백야시즌입니다!!★


6월 캐나다 유콘은 백야시즌이예요~

캐나다 유콘은 지금 새벽 2시예요. 백야 시즌이라 밤 12시가 넘어서 해가 졌고,
새벽 1시까지도 밝다가, 새벽 2시가 되니 살짝 어두워졌어요. 새벽 4시에는 해가 뜬다고 하네요 ㅎㅎㅎ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백야시즌이라 참 신기하고, 하루를 길게 보낼 수 있다는게 참 좋아요♥

저녁 9 -10시에 저녁식사를 했는데..이렇게 밝아요 ㅎ 너무 신기하고 재밌어요~

 서방님 캐나다 고기 맛있어요 ㅋ 다음에 꼭 함께 와요♥
해가 길어서 서방님이랑 같이 사진 찍으러 다니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운전도 하기 쉬워요 ㅋ
저는 이제 잡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호텔 안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를 했어요^^ 캐나다 고기도 정말 맛있어요. 이제 진짜 자야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