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메리카 America

알래스카와 함께 아름다움을 뽐내는 캐나다 유콘 헤인즈정션이예요♥ (클루아니 국립공원)


 캐나다 유콘 헤인즈정션의 밤

잠 못 이루는 밤♥ 새벽 2시에 찍은 사진이예요. 지금은 새벽 5시30분이랍니다.
여기는 캐나다 유콘 헤이즈졍션( Haines Junction)이예요. 클루아니국립공원 초입으로 유콘 화이트호스에서 2시간 차를 타고 여기까지 왔어요.
아름다운 빙원을 보고, 산맥을 따로 트래킹을 할 수 있는 아름다운 국립공원이랍니다.



클루아니 국립공원 바로 옆에는 알래스카가 있어요. 이 곳에 오는 길에선 멋진 빙하와 산맥들로 눈길을 사로 잡아요.

그저께부터 캐나다 유콘에는 비가 오고 있지만, 그래도 너무 멋져요.
맑은 날에는 얼마나 더 멋질지 기대되기도 하고, 빨리 파란 하늘과 빙원들을 볼수 있게 되길  바래요
3시간 뒤에는 클루아니 국립공원으로 트래킹을 하러 갈거예요.


어제는 비가 많이 와서 화이트호스 비지터센타와 클루아니 국립공원 비지터 센타에서 정보들을 알아보았어요.

그리고 비오는 캐슬린 호수에 가서 잠깐 구경도 하고, 40분정도 이동해 오래전 원주민들이 살았던 집을 복구해 놓은 캠핑장을 구경했어요.


캐슬린 레이크는 비가 오는데도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호수가 깨끗해서 물속안이 다 들여다 보이더라고요.

눈덮인 산맥들이 인상작인 작지만 예쁜 호수였답니다.^^


혼자서 열심히 액션캠으로 사진을 찍다보니 우리 김작가님이 더 생각나더라고~ 역시 여행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해야해요.ㅋ


클루아니 국립공원 초입 헤인즈졍션으로 와서 호텔 체크인을 했어요.
정말 뷰가 끝내주는 호텔이예요. 위에 사진에서 보셨듯이 잠을 못자게 할 정도로 아름다운 산맥과 작은 마을이 정말 인상적이예요.


여기가 유콘 헤인즈졍션에서 가장 좋은 호텔이예요 ㅎㅎ 정말 뷰 짱!!



호텔 내부는.이렇게 단정하고 냉장고 , 전자렌지, 커피머신 등등 있어요.

넓어서 참 좋아요. 따뜻한 물도 펑펑 나오고~~^^


방에 있는 창문으로 멋진 산맥들이 보여요. 침대 위에 걸터 앉아 넋놓고 산을 보기에도 참 좋았어요 ♥



제 방에서 나오면 이렇게 멋진 뷰가 펼쳐져요. 벤치 의자가 방 옆에 있어서 앉아서 보기에도 좋아요~

좋은 뷰를 가진 호텔이라 앉아서 마음껏 구경하라고 배려를 해주네요^^


김작가 서방님과 함께했던 알래스카 여행이 생각나요. 비슷하기도 하고 다르기도 하고...ㅎ 그래서 가져온 사진과 함께 찰칵!!


이제 한시간 정도 더 쉬어야겠어요. 2시간 밖에 못잤어요. ㅠㅠ 너무 설레여서 잠을 못자니 큰일이네요 ㅎㅎ
트래킹을 위해 얼렁 자야겠어요. 굿나잇

#캐나다 #캐나다여행 #캐나다유콘 #헤인즈졍션 #유콘국립공원


 오늘간 곳
Kluane National Park and Reserve Visitor Cent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