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풍경

요세미티국립공원 하프돔 일몰 & 슈퍼문 / Yosemite National Park sunset




이 밤에 생각나는 요세미티국립공원에서의 환상적인 일몰.

일몰 때문에 하프돔에 생기는 그림자가 너무 멋졌다.  그리고 믿기 어려운 순간이 바로 내 눈 앞에서 펼쳐졌다.
해가 뜨는거라고 착각이 들 정도로 밝고 커다란 달이 떠올랐다.  정말 큰 달이었다. 말을 잃을 정도로 놀라운 시간이었다.

fantastic sunset in Yosemite National Park. and a big moon . It's really amazing .
We spent a special time in Yosemite.



요세미티국립공원 하프돔 뷰 포인트에서... 일몰을 보고 난 후 내려오려다가 과자 한봉지를 먹고 있었는데..

갑자기 눈앞에 해가 다시 뜨고 잇었다. 아니 해라고 착각 될 만큼 큰 달이 뜨고 있었다.

너무 놀래서 한참을 바라보았고, 다시 정신 차리고 사진을 찍어대기 시작했다.

이 순간을 동영상이나 타임랩스로 남기지 않은것이 후회될 정도로..너무 놀라운 시간이었다.

아마 남겨진 자료가 없어서..더 특별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몇 장 찍은 사진이 전부... 정말 최고의 순가닝었다고 말 할 수 있다.



정말..컸던 슈퍼 문! 이 달을 언제 또 볼 수 있을 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