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공주의 하루/먹빵이야기

쉐이크 포테이토 제물포점 에서 우리 남편과 데이트 했어요!



포테이토랑 치킨이랑 커피랑 맥주랑 함께 먹는 쉐이트포테이토 !


 쉐이크 포테이토 제물포점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우리 김작가님과 함께 교회를 다녀오고, 제물포역 근처로 카메라 사진 샘플 찍으러 갔었다. 오늘따라 더 덥고 지쳐서  집으로 가려고 제물포역으로 갔다가

제물포역 2번 출구 바로 옆에 있는 쉐이크 포테이토가 보여서 집으로 가기 전에  출출한 배를 채우러 들어갔다. 

원래는 감자가 먹고 싶어서 쉐이크 포테이토를 테이크 아웃을 하려고 했는데,  덥기도 하고 감자 말고도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고 매장으로 쏙~

사실 에어콘 바람이 너무 좋아서 들어 갈 수 밖에 없었다 ㅎㅎ 역 바로 앞이라 위치가 좋은 쉐이크포테이토 제물포점!

예전에 다른 쉐이크포테이토에서 먹어 본 적이 있어서 믿고 먹는 포테이토다! ㅋ갠적으로 술을 안먹지만 포테이토는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는다. ㅎ



쉐이크 포테이토 제물포역점! 

제물포역 2번 출구에서 오른쪽으로 꺽으면 바로 보인다. 역전 근처라서 더욱 위치가 좋다! 

쉐이크 포테이토 제물포역점은 처음으로 가보앗다. 나무로 표현된 쉐이크포테이토 외관이 참 마음에 든다. >ㅁ<



쉐이크 포테이토 제물포역점 실내! 저녁 6시쯤이었는데 제법 사람이 많았다. 역시 맛잇으니깐 사람이 많구나~

우리는 간단하게 간식으로 쉐이크포테이포 먹으려다가 이렇게 자리까지 잡았다 ㅋㅋ



쉐이크 포테이토 종류는 레귤러 4000원 1가지 맛 / 라지 6000원 2가지 맛 / 킹 1만원 4가지 맛  을 선택 할 수 있다.

원래 포테이토를 먹으면서 주전부리를 하려고 했는데..출출해서 이번에는 치킨까지 시키기로 결정!!ㅋㅋ

치킨 & 포테이토 메뉴에는  라지/ 킹 사이즈가 있었는데...우리는 포테이토 2가지 맛과 함께 치킨이 나오는 '치킨&포테이토 킹' 으로 주문을 했다. 가격은 1만5천원!!

개인적으로 쉐이크 포테이토에서 잘 시키는 맛종류는 칠리와 쉐이크와인더 !!

쉐이크와인더는  스틱이나 웨지의 모양을 벗어나 구불 구불하게 생긴 감자 특유의 맛을 가장 잘 느낄수 있도록 만든 모양이라고 한다.

암튼 개인적으로 난 쉐이크 와인더를 무척 좋아한다 !!^^


내가 쉐이크 포테이토를 부담없이 즐기는 이유 중에 하나는..바로 이렇게 커피 메뉴들을 판매한다는거다. 

우리 부부는 술을 못 마셔서 감자를 먹으러 다른 가게에 가면...먹을 음료가 없어서 맨낭 사이다를 먹어야 햇는데,

이렇게 쉐이크 포테이토에는 커피메뉴와 에이드가 잇어서 맥주나 다른 술 대신 시킬 수 있다.

오늘은 저녁시간이라 커피는 패스하고, 시원하게 음료수로 먹었다 ㅋ



다양한 생맥주를 팔고 있어서 맥주를 좋아하는 친구들과 오기에도 좋다^^ 나는 에이드랑 포테이토 먹고, 친구들은 맥주 마시고~



오늘은 커피대신 시원한 코카콜라로!! 너무 더운 날씨에 빨빨거리고 돌아다녔더니..완전 지쳤다. 달달하고 시원한 탄산음료가 필요했다 ㅋ



한 10분 정도 기다렸나!! 드디어 우리가 시킨 치킨 & 포테이토 킹 사이즈가 나왓다!! 와~~~ 행복해라!!!

칠리 웨지 포테이토와  쉐이크 와인더 포테이토가 나오고, 치킨이 나왓다. 

치킨은 한 입 크기로 되어 잇어서 먹기에도 편하고, 부드럽고 맛잇었다~! 그리고 포테이토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그 맛!! 역시 감자의 맛이 확~ 느껴지니 너무 맛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쉐이크와인더 포테이토!! 구불 구불한 모양이 감자의 맛을 더 살려준다~



맛잇는 치킨도 냠냠냠~ 팝콘치킨이라고 별명을 붙여주고 싶었다! 한입 쏙~ 넣으면 되낟. 오나전 편하고 맛잇다.

수다 떨면서 한 입에 쏙 넣고 이야기 나누기 좋다. 역시..이래서 맥주 안주로 먹나보다!ㅋㅋ



 우리 김작가님이 좋아하는 맛있는 포테이토!!



마 먹으라는 소리도 없이 혼자 열심히 드신다. 입맛 없다고 조금만 먹을거라고 하더니...결국 엄청 먹었다.

내가 인증샷 찍으면 놀고 있는 동안 혼자서 냠냠냠. ㅠㅠ 내 포테이토~~~~~~~~~~



나도 맛있는 치킨이랑 소스랑 찰칵!!>ㅁ< 원래는 간식으로 먹으러 들어갓다가... 둘이서 배불러서 나왔다 ㅋ

감자랑 치킨 양이 제법 많아서 먹는 내내 너무 좋았다. 셋트 메뉴도 좋구나! 히힛


먹는 내내 기분 좋은 나~ㅋ 쉐이크 포테이토와 치킨을 냠냠냠~



울 김작가님이 내가 칠리 가루까지 쪽쪽 빨아 먹는 것 까지 찍었다.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쉐이크 와인더~ 감자가 두꺼워서 더 맛잇다.



포테이토와 치킨이 나오면서 우리 둘 다 말 없이 게속 먹기 시작했는데... 어느덧 빈그릇이 되어 버렸다. ㅋㅋㅋ

튀김 꼬다리도 하나도 안남았다. 너무 맛있어서 싹 냠냠냠 먹어버렸다. 결국 빈 그릇만 남음.. 누가 보면 몇 일은 굶은지 알겠다...ㅋ



결국 인증 샷은 이렇게 남겻다.ㅎ 음식 나왓을 때는 까먹고....ㅋ 다 먹고 나서 남겻다는...

그만큼 맛있어서 그런거라고 생각하면 됨! 쉐이크 포테이토 너무 맛남!!ㅋㅋ



배부르게 다 먹고도 더 먹고 싶다는 표현!! >ㅁ< 역시 우리 부부는 위가 우주다~

또 다음에 와서 쉐이크 포테이토랑 치킨 먹어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