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풍경

저는 지금 중국 내몽고 여행 중이예요. 시라무런 초원에서 별사진 찍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로라공주 민작가입니다.^^
어제 중국 내몽고에 온 사이에 많은 티스토리 이웃 분들이 다녀와 주셔서 너무 행복한 밤이예요.♥
이제서야 티스토리를 하면서 이웃과의 교류를 할 수 있게 되고.. 네이버블로그 할때보다 더 즐겁게 운영하고 있어요!

그동안 인터넷이 안되서 계속 티스토리에 못오다가 지금 시라무런 초원 밖에서 별 사진을 찍으며 로밍해서 잠깐 들어왔는데...
인터넷이 자꾸 끊여서 이 글도 올라 갈 수 있을지 걱정이 되네여.^^;;;
아무래도 댓글과 이웃 분들 블로그에는 내일 호텔에 들어가면 가능 할 것 같아요.
중국에서는 호텔 와이파이 사용하면  페이스북이랑 인스타그램은 아예 접속도 안되고..
로밍해도 생각보다 느려서 뭘 하나 하기가 힘둘어요. 현지 유심을 사는게 가장 좋은것 같은데...
저는 4일만 여행을 하는거라 현지 유심 칩을 사는 것 보다 로밍을 3일 하는게 더 저렴하더라구요 ㅋ
암튼 저는 지금 중국 내몽고 여행 중이랍니다

중국 내몽고는 중국의 북쪽 끝으로 몽골과 중국이 만나는 지점이예요.
그래서 내몽고 사람들과 여기 초원 같은 곳이 몽골과 비슷하고 칭기스칸의 후예들이 산다고 하더라고요.
어제 새벽에 중국 내몽고 호와호특 공항에 도착해 호텔에서 3시간 자고 나와서, 2시간 차를 타고 시라무런 초원에서 1박2일 보내요.
제가 내몽고에 온 이유는 딱 2가지!!
쿠부치 사막과 시라무런 초원 여행이었는데.. 그동안 비가 오던 내몽고 날씨가 제가 도착하면서 맑아졌어요.
공항에 내렸을때도 별이 많이 보였는데.. 여기 시라무라 초원에서는 급이 다른 별과 은하수를 볼 수 있어요.

지금 내몽고는 새벽 2시 41분 !! 시라무런 초원은 반짝 반짝 빛나고 잇습니다.
12시에 나와서 2시간 40분째 별 사진만 찍고 돌아다니다가, 저희 게르 숙소 앞에서 타임랩스 돌릴려고 앉아서 기다리고 있어요.

참!! 여기 시라무런 초원은 낮에는 22도 , 밤은 9도까지 떨어져요. 이제 점점 추워진다고 합니다.
일부러 별 사진 찍으려고 겨울 옷을 잔뜩 가져왔지만, 너무 추워서 이불까지 들고나와 뒤집어 쓰고 있어요.
별사진 찍기 참 어렵죠잉~~ㅋ 그래도 남편이랑 이불 뒤집어쓰고 앉아서 별을 보고 있으니 너무 행복해요.


저희 부부는 사진을 함께 찍을때 너무 행복해요. 이렇게 함께 별을 보며 이야기도 나누고..밤을 세워도 참 즐거워요♥
계속 이렇게 함께 다녔으면 좋겠어요^^

 

게르에 달빛으로 비추는 제 그림자도 찰칵!!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