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공주의 하루/여행 준비

두바이관광청 & 네이버여행플러스와 함께 두바이 여행 떠나세요!!


두바이관광청 & 네이버여행플러스와 함께 떠나는

두바이 여행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로라공주 민작가입니다.  오늘은 멋진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소식을 가져왔어요.

바로 바로~ 두바이관광청 과 네이버 여행 플러스 가 함께하는 두바이로 여행을 갈 수 있는 완전 멋진 이벤트예요. 

세련되고 아름다운 빌딩들과 아름다운 바다, 그리고 사막, 더불어 완전 멋진 테마파크 리조트가 있는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두바이로 갈 수 있어요. 특히  좋다고 소문난 에미레이트 항공 을 타고 두바이에 가서,

12월 18일에 새롭게 오픈한 완전 최강 테마파크 리조트인 '두바이파크 & 리조트' 를 이용 할 수 있는 티켓도 받을 수 있어요.

여행플러스와 두바이 관광청에서 하는 이벤트라 더욱 믿고 신청 할 수 있고, 많은 분들이 응모하겠지만...혹시 알아요?

저에게도 크리스마스 이브에 두바이 여행을 선물 받을 지..^^* 혹시 모르니깐 모두들 신청해 보시길 바래요!


[ 네이버 여행 플러스와 두바이 관광청이 함께하는 여행 이벤트 정보]

►기간  12월 8일(목)부터 20일(화)까지

►상품   1등(1명): 4인 가족 기준으로 항공권 + DPR 입장권 각각 4장

2등(2명): 항공권 + DPR 입장권 각각 2장씩 

3등(2명): 항공권 + DPR 입장권 각각 1장씩

4등(10명): DPR 입장권 2장씩

►참여하러 가기  http://bit.ly/2gELNWh



[ 두바이 여행 이벤트 참여 방법 ]

 참여 방법 중에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이 있어요. 바로 바로 내 핸드폰에 네이버 모바일 버젼에서   

홈 주제 설정에 [여행+]를 추가 해야 해요!



   보통 핸드폰에 네이버 모바일로 버젼으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뜨는 홈 주제 화면은 "뉴스,연예 ,스포츠' 등등 이예요.

이렇게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화면에 '여행+'를 추가 하면 된답니다.  화살표가 밑으로 향한 표시를 누르면 설정 할 수 있어요.



   이렇게 주제 설정에 들어가 '여행+'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주제 순서도 바꿀 수 있어요. 저는 자주 보는 여행을 앞에서 바로 보고 싶어서

'여행+'를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첫번째로 순서도 바꿔 주었습니다.



이렇게 네이버 모바일 버젼을 들어가면.. 이제 바로 여행 +를 볼 수 있어요!



이번 달 12월 18일에 두바이에서 개장하는 중동 최대의 통합 테마파크인 두바이파크&리조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두바이파크 & 리조트 의 예쁜 캐릭터예요. 이번에 12월 18일에 오픔해서 더욱 깨끗하고 최신식의 테마파크를 만날 수 있어요.

3가지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어서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어요.



밤에는 더 화려한 축제를 누릴 수 있는 곳이예요. 그리고 테마파크 안에 리조트가 잇어서..더 특별해요! ㅎㅎ



두바이 파크 앤 리조트 의 지도랍니다. 정말 어마어마 하죠? 

저는 가장 가고 싶은 곳이 바로 제가 좋아하는 레고가 가득한 레고랜드 두바이와

인도 영화속에서 볼 수 있었던 장면들이 물씬 풍기는 발리우드 파크  두바이예요!

특히 ...알라딘 영화 속에서 나오는 듯한 궁전을 꼭 보러 가고 싶어요!  그 앞에서 공연도 하더라구요!



짜잔 발리우드 파크에 잇는 ... 제가 가장 가고 싶은 곳이에요. 정말 환상적이죠!!!

그리고 그 외의 두바이 파크 & 리조트 사진들을 볼게요. 저도 아직 안가봐서.,..사진으로만 구경중이엇어요.

정말 크리스마스 선물 받아서 다녀온다면.. 신나게 놀고 오고 싶어요. 그리고 사진도 마니 찍구요!










두바이 파크 & 리조트는 오픈한지 2일 밖에 되지 않아서 실제로 찍은 사진들은 거의 없고,

이렇게 두바이 파크앤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사진들만 볼 수 있었어요!

정말 간다면..제대로 사진 찍고 정보들을 올려주고 싶네요^^




그리고 두바까지 타고 갈 에미레이트 항공은 아직 제가 타 본 적이 없어서 더욱 기대되는 항공이예요.
좋다고 알려진 항공사라... 편하게 두바이까지 데려다 줄 거라 생각되요. 이번 기회에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해 보고 싶네요.


정말 이렇게 특별한 두바이로 여행 가고 싶지 않으세요? 4등까지 상품이 짱짱인데.. 얼른 응모해 보세요!!!
저는 제가 정말 가고싶어서..이렇게 사진으로 보다가..글까지 쓰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