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공주의 하루/오공주의 다양한 후기

로맨틱 프라하 스냅, 커플 사진 찍었어요~!!



로맨틱 프라하 스냅, 커플 사진 찍었어요~!!

Romantic Prague sanp


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5월 초에 다녀왔던 체코 프라하 여행에서 우리 김작가님과 짧지만 특별한 시간을 가졌었다.  프라하에서 지낼 한인민박을 찾다가

'로맨틱 프라하 한인민박' 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본 것!! 나처럼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로맨틱 프라하 커플 스냅

사진을 체험 할 수 있는 시간을 준다는 거였다. 사진작가 부부이지만 결혼 사진도 셀프! 기념 사진도 모두 삼각대를 세우고 셀프로

찍었기 때문에 다른 작가에게 찍혀 본 적도 없고, 더불어 유럽은 도둑(?)이 많다고 해서 삼각대를 세우고 찍기 힘들다고 해서 우리

김작가님 몰래 이벤트 체험단을 신청 했다. 다행히 나는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고, 체코 여행을 가자마자 커플 스냅을 찍었다.

로맨틱 프라하 한인민박에서 1박을 묵었었는데, 사장님이 젊고 예쁘셔서 그런지 한인민박이 너무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놀래고,

스냅 사진을 찍으러 오신 작가님도 젊고 밝으셔서 스냅 사진을 찍는 1시간동안 무척 재밌었다. 우리 서방님은 어색 했던지 웃지를

않아서 사진들이 다 무표정...ㅋ 처음이자 마지막일 될 커플 스냅 촬영! 좋은 경험을 해서 좋았다. 개인적으로 날씨가 너무 좋았던

시간이었는데, 우리 사진에는 파란 하늘이 보이지 않아 아쉽다~! 딱 우리 커플 사진을 찍을 시간에 날씨가 좋고 파란 하늘이어서

촬영하는 1시간 동안 기분 좋게 찍을 수 있었다. 로맨틱 프라하 스냅 작가님께서 사진을 다 보정해서 보내주셔서 내가 찍는 사진과

다른 색감의 사진을 받아 볼 수 있었다. 암튼 신기방기!!+ㅁ+ 암튼 이렇게 프라하 스냅을 찍었다는 것에 참 좋은 시간이었다. >ㅁ< 


지금은 종료 되었지만, 로맨틱 프라하 한인민박에서 좋은 이벤트들을 또 하고 있으니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

http://blog.naver.com/romanticpraha/220798384000




   푸르른 프라하가 이렇게 표현도 되는구나 ^^  우리 부부의 뽀뽀사진!!~  까를교 옆에서 찍은 사진이다. 



   골목 골목이 다 에쁜 프라하~ 난간도 이뿌다. ㅋㅋ 다리 건너면서 찰칵!



   처음으로 다른 사람에게 찍히는 거라 수줍은 우리 서방님. ㅋㅋㅋ 전혀 웃지를 않아...ㅠㅠ

나는 언제나 생긋 생긋..ㅋㅋㅋ  



   까를교가 멀리서 보인다. 나는 우리 서방님을 보고, 서방님도 날 보고~ >ㅁ<



   강을 따라 걸으면서 찍은 자연스러운 사진!! 처음으로 웃은 우리 서방님. ㅋㅋ 내 베레모가 한몫 해주는 시간이었다!



   멋진 프라하 성을 바라보며 찰칵! ! 울 서방님 가디건이 버건디 였으면 나랑 커플이엇을텐데... 아쉽다 ㅎㅎ



처음으로 찍어본 프라하 스냅의 1시간은 너무 빠르게 지나갔다. 적어도 2시간 정도는 찍어야 얘쁜 체코 프라하를 담을 수 잇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1시간 동안 까를교를 중심으로 우리 커플사진을 찍어서 좋았다. >ㅁ< 다시 돌아가면 더 이뿌게 찍을 수 잇을 것 같은데...후훗

나중에 또 찍게 된다면 2-3시간 커플 스냅을 찍어봐야지!!   로맨틱 프라하 스냅 작가님 감사합니다~^^* 




프라하 스냅 사진 원본을 받아서 내 마음대로 보정하기~!!! >ㅁ< 추가 사진 업로드!!

나는 밝고 화사한 색을 좋아해서, 보내주신 원본으로 추가 보정 해 봤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