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유럽 Europe

체코 프라하 한인민박, 썸타는 프라하 도미토리 후기~



체코 프라하 한인민박, 썸타는 프라하 도미토리 후기~

 썸타는 프라하 한인민박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체코 프라하 5박 6일 여행을 하는 동안 (프라하 3박- 체스키크로롬프 1박 - 프라하 1박) 을 했었다. 내가 체코 프라하에 갔었던 시기가 

한창 한국의 황금 연휴 기간이라 숙소를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였다. 내가 좋아하는 한인 민박의 경우 이미 커플룸은 꽉 차 있었서

처음 프라하에 머무는 3일 동안은 프라하 구시가지에서 10분 정도 떨어져 있는 프라하 한인민박 '썸타는 프라하'의 도미토리를 이용

하기로 했다. 처음에는 썸타는 프라하의 커플룸을 예약하고 싶었는데 워낙 민박의 도미토리도 여유있고 편안해서 잘 이용 할 수 있었다.

썸타는 프라하 사장님은 한국인 부부로 귀여운 아이들 2명과 함께 살고 있었다. 직접 커피도 내려 주시고, 프라하 여행 코스도 알려

주시며도움을 주셨다. 사장님은 영화 감독이라고 하셨는데 프라하에 여행 왓다가 너무 좋아서 이렇게 살게 되셨다고 햇다.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는 체코 프라하~ 프라하 민박 썸타는 프라하에서 3일동안 지내면서 맛있는 한식 조식을 매일 다르게 먹을 수 있었고 저녁마다

썸타는 프라하에 머무는 손님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좋았다. 




▲  구글 지도에서 '썸타는 프라하' 라고 검색을 하면 쉽게 갈 수 있다. 대중교통으로 갈 수 있는 방법과 우버 연결도 바로 가능!

나는 밤 12시 넘어 우버를 타고 왔는데, 쉽게 썸타는 프라하 한인 민박을 찾을 수 잇었다. 




▲  빛이 잘 들어오는 썸타는 프라하 한인민박! 여기는 공동으로 사용하는 거실! 다같이 둘러 앉아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




▲   남자 도미토리와 커플룸이 있는 2층 계단과, 정면에 보이는 문은 여자 도미토리!  그리고 오른편에는 현관문과 신발장, 편하게 쉴 수 있는

쇼파와 테이블, 프라하 기념품이나 식사 할인 쿠폰들이 올려져 있는 서랍장이 있었다.



▲   내 도미토리 침대! 침대 옆에는 작은 테이블과 옷걸이가 함께 있다. 작은 전등도 여기서 지내는 동안은 내꼬!

북유럽스타일 이불이 맘에 든다 ㅋ 우리 남편과 내 옷이 들어있는 캐리어 2개를 양쪽에 놓으면 된다. 



▲  한 방에 5명이 머물수 있는 여자 도미토리! 내가 이용하는 동안은 3분 정도 게셔서 더 여유롭게 머물 수 잇었다.

참고로 여자 도미토리와 이어져 있는 작은 방이 있는데. 거기는 싱글 룸!



▲  여기는 남편이 머물렀던 남자 도미토리! 계단 위로 올라가면 남자 도미토리와 커플방이 나온다 

남편이 잇던 시간엔 다들 체크아웃 한 상태라 침구가 정리되어 잇엇다. 침대가 5개 정도 잇고, 화장실겸 샤워실이 바로 옆에 있어서

개인적으로 여자 도미토리보다 남자 도미토리가 더 좋아보엿다 ㅋㅋ 빛도 더 많이 들어오고 엄청 넓다.



▲   남자 도미토리 샤워실과 화장실..ㅋ 방 구경 갔다가 사진 찰칵!!!



▲   아침식사 시간!! 매일 매일 맛있는 한식으로 아침 밥을 준비해 주신다. 

매일 다른 반찬들이 나와서 몇 일 지내는 동안  항상 맛있는 한식을 먹을 수 있었다. 든든하게 한식을 먹으니 여행 내내 건강하게 잘 보낼 수 잇엇다.




▲   오늘의 반찬은 감자 가지 볶음, 오이 무침, 감자채볶음, 김치, 샐러드, 카레!! 완전 푸짐하다. 마음껏 먹을 수 잇어서 더 좋았다~

더불어 따듯한 국물까지~~ 사진으로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당~~~



▲   맛있는 아침 식사!! 썸타는 프라하 한인민박 덕분에 매일 아침 든든한 한식을 먹을 수 잇어서 행복했다.

지금도 여전히 맛잇겠지?^^



▲   아삭 아삭 달콤한 사과 후식까지~~



▲   외출을 하랴고 준비하고 잇는데 어디선가 좋은 커피향이 났다. 바로 사장님의 커피 내리기!

직접 원두를 갈아서 이렇게 커피를 내려주신다. 우리가 좀 늦게 외출하는 덕분에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잇었다.



▲   색이 너무 에쁜 커피 원두. 복은지 얼마 안되서 더욱 깊은 맛이 나고 깔끔했다.



▲   따듯한 커피 한 잔 마시고 프라하 시내로 나가기! 썸타는 프라하 민박에서 걸어 다녀도 되고, 트램을 타고 다녀도 된다.

우리는 걷는게 좋아서 트램을 안타고 다녓더니..나중에 다리 아파서 죽는 줄 ㅋㅋㅋㅋ



▲  썸타는 프라하 한인민박 둘째날 아침! 이번에도 맛있는 한식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가장 먼저 내 눈을 사로잡은 오징어 볶음!! 완전 맛잇어!!!ㅋㅋㅋㅋ



▲   상콤한 야채 샐러드와 무채 무침, 호박 볶음, 깻잎절임, 김치까지~!!



▲   맛있는 오뎅국물과 함께 먹는 아침식사! 오징어 볶음에 밥을 비벼 먹으니 더욱 맛잇었다~^^



▲   참고로 거실에 있는 서랍 위에는 이렇게 할인 쿠폰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체코에서 사가는 인기 기념품들의 할인 쿠폰이 잇어서 더욱 유용했다. 나도 화장품을 사려고 몇 장 챙겼다~ㅋ 



썸타는 프라하 

홈페이지 : sometanunpraha.com  / E-mail : ezel316@naver.com   /  KAKAO ID : somtapraha

전화번호 : 한국 070-7538-8933  /  유럽 +420-775-036-723




'여행이야기 > 유럽 Europ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위스 슈퍼마켓: 미그로스 (MIGROS) & 쿱 (Coop) 장보기  (25) 2017.10.16
스위스 자동차 여행, 스위스 주차 방법 & 주유 방법 & 스위스 운전시 주의사항 & 허츠 렌트카 이용 팁 !!  (34) 2017.08.31
스위스 렌트카 여행, 제네바 호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글렁(Gland) 과 홀르(Rolle)  (22) 2017.08.29
스위스 렌트카 여행, 스위스 제네바 공항에서 허츠 렌트카 대여하기 (허츠 렌트카 사이트 예약하기)  (25) 2017.08.23
체코 프라하 여행, 프라하 비노흐라디 Vinohrady & 미루광장 Namesti Miru & 성 페트로와 파블 성당 Church of Saint Ludmila  (12) 2017.08.17
체코 프라하 여행, 프라하 야경 명소 ' 리에그로비공원 (Riegrovy Sady) '  (14) 2017.08.16
체코 프라하 꼴레뇨 맛집, 카페 스바테호 바츨라파 Café Svatého Václava & 프라하 바츨라프 광장  (13) 2017.08.15
체코 프라하여행, 프라하 공항 환전 (하나 비바체크카드 Raiffeisen bank ATM 코루나 환전) & 프라하 공항 우버 이용하기  (12) 2017.08.13
체코 여행 , 두바이에서 체코 프라하 ~ 스마트윙즈 탑승기 (수화물 & 기내식)  (11) 2017.08.12
체코 5박6일 여행코스, 프라하 & 체스키크룸로프 일정 (체코 프라하 항공권, 프라하 숙소, 체스키크룸로프 숙소, 체코 해외여행자 보험, 체코 쇼핑 리스트 등)  (2) 2017.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