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공주의 하루/오공주의 다양한 후기

할리스 딜라이터 6기, 할리스 새로운 메뉴 딸기 바나나파이 할리치노 & 할리스 20주년 기프트박스




할리스 딜라이터 6기, 할리스 새로운 메뉴 딸기 바나나파이 할리치노 & 20주년 기프트박스

할리스 딜라이터 6기

글,사진  오로라공주 민작가 



필리핀 봉사활동을 다녀오는 사이에 좋은 소식이 들려왓다. 바로 내가 자주 가는 할리스의 딜라이터 6기에 선정 되었다는 소식!

집에서 5분 거리도 안되는 카페 할리스는 오래 전부터 자주 가던 곳이기도 하고 주위에서 할리스 딜라이터로 활동하는 것은 본

적이 있어서 신청하게 되었다가 이렇게 선정 되었다는 연락을 필리핀에 가서야 받게 되었다. 덕분에 할리스 딜라이터 6기에게

제공 되는 할리스 20주년 기프트 박스와 기프트 카드는 부모님 댁으로 받기로 했는데, 내가 필리핀에 다녀오는 사이에 본인수령

이여야만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정말 힘들게 기프트 박스를 받을 수 잇었다. 그래도 이렇게 선물을 받게되니 기분이 너무 좋았다.

오늘은 할리스 딜라이터 6기로서 첫 포스팅!! 할리스 신 메뉴인 딸기 바나나파이 할리치노 와 20주년 기프트박스를 소개하겠다.



▲ 여기는 내가 자주 가는 할리스 커피 역곡점. 밤 12시까지 운영하는 덕분에처음 할리스 커피가 생겼었을때부터 

애용하는 커피숍이었다. 아무래도 친구들이랑 늦게까지 수다 떨기에도 좋고, 특히 2층 좌석은 혼자서 노트북을 켜고 일하기에도 안성맞춤!



▲  할리스 커피 역곡지점이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단체 자리도 있고, 좌석 배치를 잘 해놓은 곳이다.



▲  할리스 커피 1층은 이렇게 생겼고,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은 더 넓어서 많은 사람들이 앉을 수 있다.



▲  손님이 많아서 2층 전체 사진은 생략! 여기 창가자리가 바로 내가 혼자서 일하는 장소! 

혼자 올때에는 이렇게 창가 좌석을 앉아야 부담이 없고, 더불어 밖엘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전기 코드도 있어서

노트북이나 핸드폰 충전도 할 수 있다. 그리고 와이파이도 로그인 없이 누구든지 이용 할 수 있다.



▲  할리스 기프트 카드를 오픈해 내 할리스 커피 앱에 등록 시켰다. 그리고 주문 완료!

할리스 커피 신메뉴인 딸기 바나나파이 할리치노!! 주문 완료!



▲ 딸기 바나나파이 할리치노!

요즘 같이 딸기를 먹을 시즌이면 이렇게 맛있는 특별 음료들이 출시되어 너무 기쁘다.

이번에 출시된 딸기 음료인 딸기 바나나파이 할리치노는 

달콤 상큼한 딸기 퓨레와 부드럽고 달콤한 바나나 리플 잼이 함께 어울러져 있고, 바삭한 파이 크럼블이 들어가 

맛있는 디저트를 완성했다. 특히 바나나 리플잼은 바나나의 맛 그대로를 진하게 느낄 수 있어 좋았다.



▲ 빼놓을 수 없는 할리스의 생크림! 너무 달지 않고 깔끔한 생크림이라 항상 듬뿍 얹어 먹는다. ㅎㅎ



▲   짜잔!! 이것이 바로 바로 할리스 커피 20주년 기프트 박스 다!! 

1998년 -2018년 참 오랜 시간 우리와 함께한 할리스 커피~  그럼 이제 기프트 박스를 열어 볼까나~~>ㅁ<



▲  박스를 여니 이렇게 강력하고 재밌는 문구들이 보엿였다. 선물들이 이렇게 기발한 문구 안에 들어있던것!

나는 어떤 선물이 박스에 들어있는지 너무 궁금했다. 문구를 보며 맞추기 게임 시작! ㅋㅋ


  


▲  올해 대박날 싹수?? ㅋㅋ 그것은 바로 양말~


  


▲ 에너지 충전해주는 휴대폰 충전선, 마감 전 당 충전!! 초콜렛~


  


▲ 이레드 저레드 누가뭐레드 할리스 레드! 귀여운 텀블러도 있었다. 

그리고 스트레스 타파와 졸림 응급처방으로 들어있는 할리스 커피!


  


▲ 새해복 드립, 많이 드립으로 들어있는 드립 커피 3가지 종류!

마감때도 어쩔수 없이 반했으니까.. 박스에는 거울이~


  


▲  마지막으로 쓸수록 샘솟는 아이디어 박스에는 펜, 여기 머그면 더 많이 머그 박스에는 귀여운 할리스 머그컵!!

정말 한 가득 들어있는 특별한 20주년 기프트 박스!! 이렇게 행운의 박스르 가지게 되어서 기뿌당~



▲  할리스 커피 20주년 기념 선물로 모든 구매 고객에게 20주년 드립백을 증정하고, 

15000원 이상 구매시 20주년 머그컵을 증정하는 행사를 1월 28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해당 포스팅은 할리스커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