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공주의 하루/오공주의 다양한 후기

할리스 신메뉴, 할리스 커피 딸기 케익 디저트 냠냠~

할리스 딜라이터 6기, 할리스 커피 딸기 쇼콜라 케익 & 딸기 생크림 라운드 케익

할리스 커피 딸기 케익 디저트 냠냠~

글,사진  오로라공주 민작가 



오늘따라 더 춥게 느껴졌던 저녁시간. 달콤하게 하루를 정리하기 위해 들린 할리스 커피! 이번에는 할리스 신메뉴인 딸기 케익 디저트를 먹어보았다.

할리스 딸기 디저트로 출시 된 5종의 달콤 상콤 케익 중에 나는 2종의 할리스 딸기 케익을 골랐다. 초콜렛 맛이 나는 딸기 쇼콜라 케익, 그리고

부드러운 생크림과 딸기 크림이 어울려진 딸기 생크림 라운드 케익! 개인적으로 딸기 생크림 라운드 케익은 작게 생일 파티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다. 혼자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딱 2명 커플이서 먹으면 좋은 딸기 생크림 라운드 케익!! 쇼콜라 케익은 혼자 먹기에 좋은 케익이었다. 



▲ 할리스의 신메뉴 딸기 케익 5종! 할리스 커피 블로그에서 볼때부터 너무 매력적이었다. 완전 맛잇어 보이는 딸기 케익 >ㅁ<



▲  추운 밤에는 따뜻한 커피 한잔과 달콤한 딸기 케익을 먹으러 할리스 커피로~~>ㅁ<




▲  내 단골 카페인 할리스 커피 역곡점은 신선한 케익을 유지 하기 위해 딸기 케익들을 꺼내 놓지 않았다.

그리고 꺼내진 케익에는 딸기가 올라가 있지 않았는데.. 딸기는 주문하면 동시에 신선한 딸기로 올려주신다. 완전 좋음!

가끔 주문한 케익의 딸기가 신선하지 않으면 슬퍼지는데.. 할리스 딸기케익들은 딸기들이 진짜 신선하고 달콤하고 맛있다.



▲  신선한 딸기가 올라가 있는 딸기 생크림 라운드 케익과 딸기 쇼콜라 케익!!

혼자 먹기에는 많은 양었지만 먹고 싶어서 주문 했다. ㅋㅋㅋ 딸기 생크림 라운드 케익 대신 딸기 생크림 케익으로 주문 헸어도

괜찮앗을텐데.. 라운드 케익이 너무 이뻐서 주문 완료!!ㅋㅋㅋ



▲ 딸기  생크림 라운드 케익부터 소개하자면~ 

커플이 먹기에 적당한 크기에, 생크림이 곱게 발라져 잇었다. 그리고 신선한 딸기가 3개 톡톡톡~ 올려져 있어 너무 귀여웠다. 



▲   참고로 딸기 생크림 라운드 케익을 자르면 케익 안에 발라진 크림은 모두 핑크빛!

딸기가 들어간 크림으로 케익 빵 사이 사이를 채우고 있었다. 부드러운 생크림은 언제나 맛있다~>ㅁ<



▲   이번에는 딸기 쇼콜라 케익! 할리스 초코케익이 새롭게 변신을 했다.

딸기 쇼콜라 케익은 촉촉한 초코 시트 사이사이에 샌딩된 딸기 크림이 잇어 더욱 부드럽고 맛있다.

그리고 신선하고 맛있는 생딸기와 초코 가나슈 글라사주를 함께 먹으면  달콤 상콤을 더 많이 느낄 수 있다.

딸기가 들어있는 딸기 크림은 너무 맛있다~



▲ 귀엽게 올라간 생딸기와 초코 가나슈 글라사주!!  개인적으로 초코케익과 딸기는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다.


  


▲ 맛있는 케익을 먹으며 달콤한 밤을 보냇다. 참고로 할리스 역곡점은 밤 12시까지 해서 여유롭게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해당 포스팅은 할리스커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