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이카드: 벚꽃 카드 만들기 (수제카드 / 봄환경판 활용 )




종이카드,수제카드 , 봄환경판 활용



벚꽃 카드 만들기 

 



종이로 오리는걸 좋아하는 오로라예용~ 벚꽃이 활짝 만개하던 날이었어요^^

이번에는 벚꽃 카드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해서 만들게 되었답니다.


벚꽃을 하나 하나 오려야해서 조금 손은 많이 가지만..5개 잎을 차근 차근 오리면서 

카드를 받는 분의 기분은 더 좋아질거라 생각하고...열심히 만들었지용~ㅎㅎ



준비물:  흰 a4도화지,풀, 가위 

색상지 : 연핑크색,핑크색, 고동색, 연두색


 


- 벚꽃 카드 앞면 만들기 -




나무의 가지를 생각하면서 잘라요~ 사실 처음부터 밑그림 없이 자르기는 어렵지만..

여러번 자르다보면 상상하면서 나무 가지를 자를 수 잇답니다. ㅎㅎ 나무를  먼저 잘라서 붙이고, 연두색 잔디를 잘라서 붙이면 되용

그리고 벚꽃자를때에는 5개 입을 생각하면서 공간 분배를 잘해야해용~ 

벚꽃을 많이 잘라서 붙이고, 남은 분홍색 종이들로 작게 꽃잎을 잘라서 한 방향으로 날리는 모습을 만들면 된답니다.




5개 꽃잎을 한번에 자르는건 어렵지만...이것도 연습하면 바로 바로 할수 잇어용 .

저도 잘 보면 5개 잎 사이즈가 다 달라요~ㅋㅋ



 

벚꽃 카드 안쪽꾸미기~ 



카드 안쪽에는 편지를 써야해서..공간을 적게 사용해서 꾸몄어요~

안에는 받으시는 분의 이름을 가위로 잘라서 붙이고 벚꽃잎을 오려서 같이 붙여주엇어용~



카드 맨 뒤에는 벚꽃 한개를 센스잇게 붙였어요^^ㅋㅋㅋ



카드 완성!!



열심히 벚꽃 자르는 제 모습..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