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셔스 여행'에 해당되는 글 3건

  1. 모리셔스 산드라니 스노쿨링 (워터 스포츠 ,익스커션), 모리셔스 바다 (3)
  2. 모리셔스 산드라니 둘째날 : 일출 & 조식 & 스파 & 수영장 (1)
  3. 모리셔스 카젤라 국립공원에서 만난 자이언트 거북이 ♥ (1)

모리셔스 산드라니 스노쿨링 (워터 스포츠 ,익스커션), 모리셔스 바다




아프리카 모리셔스 여행 , 둘째날 

Shandrani Resort Snorkeling excursion


모리셔스 산드라니 스노쿨링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모리셔스 여행 둘째날, 오늘은 산드라니 리조트에 있는 익스커션을 자유롭게 즐겼답니다. 

너무 좋았던  산드라니 리조트 라서..ㅋ 하루 종일 자유롭게 노느라 산드라니 익스커션으로는 스노쿨링 트립 하나만 했는데도 너무 기억에 남네용.

이제부터 모리셔스 산드라니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모리셔스 바다를 누비고, 스노쿨링을 하는 익스커션을 소개할게용~  


모리셔스 산드라니 리조트는 무료 익스커션이 참 많답니다. 산드라니 익스커션에서는 워터 스포츠와 랜드 스포츠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무료와 유료가 나눠져 있어용~~

랜드 스포츠는 바디 빌딩, 에어로빅, 사우나, 9홀 미니골프, 테니스, 자전거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답니다. 

워터 스포츠는 무료로는 워터스키, 원디서핑, 세일링, 카약, 페달보트 , 스노쿨링트립, 글래스바텀 보트, 아쿠어짐 이렇게 이용 할 수 있어요. 대박 많죠?

그리고 유료 스포츠로는 스큐버 다이빙, 카타마란 크루즈, deep sea fishing 가 있어서 추가적으로 즐길 수 있어요.





하늘과 햇빛이 너무 좋았던 모리셔스 2일째~~ 산드라니 리조트 해변으로 가면 보트 하우스가 나온답니다.

여기에서 모든 워터 스포츠를 이용 할 수 있어요. 저는 스피드 보트를 이용해 스노쿨링 트립을 했어요~  




보트하우스에서  원하는 워터 스포츠를 선택해서 예약 할 수 있어요! 저희는 스노쿨링 트립을 신청했는데..스피드 보트는 추가로 했어요~




이렇게 써 붙여진 익스커션 시간에 따라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답니다. 다양한 익스커션 정보들을 꼭 확인 하셔서 다양하게 활동해보세용~



미리 에약을 하고 시간을 맞춰서 왓어요. 여기서 이름도 쓰고, 사인도 해야해요~ㅋㅋ>ㅁ<



수영을 잘 못하기 때문에 무료로 빌려주는 구명조끼는 필수로 챙겼어요! ㅋㅋㅋㅋ



조기 보이는 보트는 글라스 보트랍니다. 보트 가운데에 유리로 되어 있어서 모리셔스 바닺 속에 있는 물고기들과 바닺속을 볼 수 잇어요!

글라스 보트를 타면 젖지 않고선 짧은 시간에 바닺속을 볼 수 잇어요. 하지만 전....스노쿨링으로 바닺속에 들어가서 보는걸 좋아해요! ㅋㅋㅋ



짜잔~~~~>ㅁ< 저랍니당!! ㅋㅋ 소니 액션캠이 어안렌즈인데..셀카봉에  연결해서 이렇게 보트 앞에 앉아 달리는 걸 촬영 햇어요~ㅋㅋ

제가 엄청 커보이죠? 그리고 모리셔스의 아름다운 바다가 다 보인답니다. >ㅁ< 키키 

제가 너무 좋아하는 삼드라니 스노쿨링 트립 사진이예요!! 정말 짱~



이렇게 아름다운 모리셔스 바다를 만날 수 있답니다. 정말 짱이죠? 인도양의 아르ㅏㅁ다운 섬. 

바닺속이 다 보이는 ..맑고 푸른 바다..>ㅁ< 에메랄드 빛갈이 짱이죠?



멀리 보이던 난파선 근처에도 가봣었어요^^ 신기하죠??



함께 여행을 했던 우리 멋진 분들~>ㅁ< 다들 한 포즈 하시네요!!ㅋ



인도양의 모리셔스 바다와 우리~ㅋㅋㅋ 완전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산드라니 익스커션 스노툴링 트립이 좋은 이유!!ㅋㅋ 이렇게 간단한 점심도 챙겨주신답니다! 간단하다고 하기에는 너무 많이 주시는데요~

중요한건 다 맛있어요!!ㅋㅋㅋ 우선 2가지 종류의 샌드위치를 챙겨줘서 좋아요~ 먹고나면 배불러요!



맛있는 음료수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콜라를 먹고, 다른 분들은 맥주를 드셨답니다!

정말 최고의 스노쿨링 트립이죠? ㅋㅋㅋ



솔직히 작은 크기의 샌드위치가 아닌데..제가 꽁냥이꺼까지 ..총 3개를 먹었어요. 돼지 오로라..ㅋㅋ



또 다시 시작된 셀카질~ㅋㅋㅋ 인도양의 바다를 모두 담아오겠다는 의자랍니다! ㅋㅋㅋ




동영상도 찍어 보았어요~ 지금 동영상을 보다보니..너무 신나네요!!ㅋㅋㅋ

처음에는 구름에 빛이 갈렸었는데...나중에 구름이 지나가면서 햇빛이 들어오니 바닺속까지 보이더라구요!ㅋㅋ



여기는 입장료를 따로 내야하는 시크릭 아일랜드에요~ 저는 잠깐 내려서 구경만 했어요~ㅋㅋㅋㅋ

유료라는게 아쉽지만..그래도 기념 사진은 찍어서 만족해요. 여기다가 배를 대놓고 스노쿨링을 해도 될것 같았어요~



제가 탄 산드라니 스피드 보트!! 



멀리서 사람들이 카약도 즐기고 있더라고요^^ 다양한 워터 스포츠를 즐기는 곳~



멋지게 스피드 보트를 운전해 주신 선장님(?) 과 인증 샷!ㅋㅋㅋㅋ

센스있는 제 산드라니 티셔츠 보이나용?



역시 시크릿 아일랜드와 인도양의 바다는 더욱더 잘 어울리고 멋졌어요^^



해변에서 발견한 불가사리.. 와우@!!! 이렇게 살아있는건 처음 보았었어요.

신기한건...불가사리 밑바닥에는 오돌도돌 뭐가 막 나잇는데..그게 움직이면서 막 기어 가더라구요~ 생각보다 빨랐어요.

그리고 제가 위로 올려서 드니깐..불가사리의 5개의 뾰족한 부분들이 밑으로 휘어졌어요. 완전 신기!!!!!!!!!!



시크릿 아일랜드에서 구경 잘하고, 인증샷도 찍고, 출발전 샐러드를 또 먹었어요! 돼지 오로라..ㅋㅋㅋㅋ 

너무 잘 먹죠? 이 샐러드가 제일 맛있었어요. 



참! 스노쿨링 트립을 나왔는데..여태 사진들을 보여드리지 않았네요~~ㅋ

이렇게 외국 분들 처럼 보트 뒤로 가서 바다로 내려가면 바로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었어요! 파도가 잔잔한 곳에서...저희도 들어갓어요.



저는 구명 조끼를 입고 들어갔는데..좋사 오빠는 이렇게 수영을 잘해서....혼자 잠수를 하시더라구요. 완전 신기!!

저는 방수카메라로 열심히 사진 찍기~ㅋ



멀리 우리 꽁냥이랑 물고기가 같이 찍혔네요! 물고기가 정말 망ㅎ앗어요! 역시 깨끗하고 아름다운 인도양~



저의 인증샷은 이렇게..>ㅁ< 



정말로 스노쿨링 하는 동안 재밌게 즐겼어요! 우리들은 안전하게 구명조끼를 다 입어서...잠수는 불가능..ㅋ



우리가 잘 잇는지 지켜보고 계신 산드라니 직원분!!ㅋㅋ


 

물고기랑 수영하는 우리 꽁냥이~ㅋㅋ 귀여버랑



아주 열심히 스노쿨링 즐기다가..힘이 다 빠지고 나서 보트 위로 올라갔어요! 



저를 안전하게 지켜준 구명조끼를 말리면서 다시 산드라니 리조트로 고고씽~ 돌아갑니다.



든든한 우리 스텝분~ 뒷 모습이 참 멋지죠?



리조트 가까이로 갈 수록 워터 스포츠를 즐기고 게시는 분들이 많도라고요!~



저희와 함께 달리는 글라스 보트!! 센스 있게 인사를 해주시네요!



너무 즐거워서 더 기억에 남았던 시간들..^^



산드라니 선착장이 보이네요. 많은 분들이 워터 스포츠를 즐기려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처음으로 구명조끼를 입은 외국인들 발견~ 대부분은 외국분들은 구명조끼를 안입시더라구요. 다들 수영을 잘하나봐요




이렇게 모리셔스 산드라니 리조트에서 즐겁게 스노쿨링 트립을 즐기고선 수영장에선 더 수영하다가 숙소로 들어갔답니다. ㅋㅋ

모리셔스 여행 2일째~~ 너무 즐거웟던 하루 였어요!! 









모리셔스 산드라니 둘째날 : 일출 & 조식 & 스파 & 수영장







아프리카 모리셔스 여행 , 둘째날 


모리셔스 산드라니 조식 & 스파 & 수영장


Shandrani Resort Breakfast & Spa &  swimming pool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모리셔스 여행 둘째날, 오늘은 산드라니 리조트에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익스커션을 자유롭게 즐기기로 했어용~ 

모리셔스의 일출을 보고 싶어서 산드라니 해변으로 아침 일찍 나갔답니다. 일출을 보고 조식을 먹기로 했지요^^

다행히 함께 여행하는 꽁냥이가 사진 찍는걸 좋아해서..저와 함께 모리셔스 일출을 보러 나왔답니다. 뭔가 시작부터 좋아하는게 비슷해서 좋앗어요^^




제가 갔었던 기간에는 모리셔스 하늘이 아침마다 구름이 너무 많았어요~

동그란 해가 올라오는 일출을 보고 싶었는데... 모리셔스 산드라니 리조트는 일출 보기에 좋다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었거든요.

그래도 구름 덕분에 멋진 하늘은 찍을 수 있었지용



멀리서 아침 산책을 하는 외국인과 강아지가 보였답니다 처음에는 강아지 주인인가 했더니..아니더라구요~ㅋ

사진찍는 저희 옆에 앉아서 일출을 같이 기다려 주었어요 후훗



멀리서 모리셔스 일출이 보이는 걸....구름을 통해 알 수 잇엇어요, ㅋㅋ 구름에 가려있지만...태양이 붉고 따뜻해서 그런지..

노랑빛갈이 하늘을 물들이며 해가 떠오르더라구요~



해가 뜨기 시작하면서부터 이미 부지런한 모리셔스 사람들은 배를 타고 일을 하러 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해가 뜨는 곳만 구름이 많고, 이렇게 해가뜨는 곳 반대편은 해가 뜨자 하늘이 점점 파렇게  물들었어요^^

모르셔스라고 모래해변에 써있는 글씨가 인상적이더라고요^^



동그랗고 붉은 일출을 볼 수는 없었지만, 이렇게 좋은 날씨를 만난 것만으로도 좋은 우리들~ㅋ 그림자 인증샷!!!!

모리셔스 산드라니 해변은 2가지 타입인데...저희 방 앞에는 이렇게 잔잔한 해변이 있고, 다른 쪽은 와일드 비치라고해서..파도가 거세답니다.

뭔가 2가지의 해변의 모습을 가지고 있어서 좋도라구요. 와일드 비치는 이따가 소개할게욤~



일출을 멋지게 담고 있는..우리 꽁냥이의 뒷모습. 잠옷입고 다니기!!ㅋㅋ 귀여워랑!!ㅋ



저희 옆에서 일출을 같이 기다려준 강아지..ㅋ 집에 잘 가렴~~~



해가 뜨니 우리 산드라니 방 앞 잔디밭과 해변이 이어진 곳에 쉴수 있는 비치 침대들이 막 보이더라구요~ㅎㅎ 좋으다 좋으다



역시 일출의 빛은 너무 따뜻하고 좋았어요^^ 이슬들로 반짝 반짝 빛나는 잔디밭!!

이제 밥먹으러 갈까용~ㅋ




산드라니 조식을 먹으러 전날 저녁을 먹었던 산드라니 메인 다이닝 르 그랑 포트 레스토랑으로 갔어요.

부페라서 자유롭게 부페를 즐기면 된답니다. 일찍 조식을 먹으러 와서 한가롭게 느껴졋어요^^




산드라니  르 그랑 포트 레스토랑 부페 조식은 참 다양한 메뉴들이 많았답니다. 역시..만족스러움!ㅋㅋ



제가 좋아하는 씨리얼~



즉석 계란 요리들을 먹을 수 잇고용~



전 오므라이스를 주문 햇어용~ㅋㅋ



여기는 베이컴이랑 소세지를 고를수 있고, 따뜻한 음식들이 있어서 좋아용



빵 종류가 어마 어마 했어요 >ㅁ< 제가 좋아하는 달콤한 빵들을 냠냠



커피는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오므라이스와 신선한 샐러드, 소세지를 냠냠~>ㅁ< 자연광이 잘 들어오는 레스토랑이라서 기분이 좋아져용~




제 바로 옆 테이블에 예쁜 아기가 왔더라구요^^ 찰칵!!ㅋㅋ 웃지는 않네여 ㅠㅠ




이번에는 과일과 빵! 냠냠~ 그리고 게속 퍼다 먹었어요! ㅋ



야외 테이블도 잇어서 이렇게 여유롭게 빛을 받으며 즐길 수도 있답니다. 확실히 외국 분들은 야외 테이블을 선호하더라구용~




슬슬 걸어서 수영장과 전용 바가 있는 곳에 갔어요~ 아침부터 수영을 하는 외국 아이들..ㅎㅎ 좋아보이네요~ㅋ

모리셔스 날씨가 너무 좋아서.하늘이 파랗고 너무 좋네용.




산드라니 수영장 앞에는 바로 산드라니 비치가 있어서 해변에서 놀기에도 좋고, 수영장에서 놀기에도 좋아요!!ㅎㅎ 



엄마에게 수영을 배우는 귀여운 아이. 표정이 비장해 보여요!



튜브를 타고 아이 전용 풀장에서 노는 귀여운 아가~~



이렇게 수영장 비치 의자에서 휴식도 즐길 수 있답니다. 산드라니 리조트 수영장 좋아용~>ㅁ<



바가 바로 옆에 있어서 원하는 음료도 주문을 할 수 있어요~ 올인클루시브라서 이용하기에 참 좋답니다.



수영장 반대편에서 바라보면...이렇게 바와 함께 넓은 수영장이 보이네요^^



이번에는 버기카를 타고 모리셔스 산드라니 리조트 안에 있는 와일드 비치에 갔어요^^

잔잔한 모리셔스 해변중에..여기도 파도를 만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잔잔한 해변과, 와일드 해변을 가진 산드라니 리조트예용~

바다 색갈이 예술이죠?



생각보다 파도가 쎄서 수영을 잘 하는 분들이나 안전한 기구들을 활용해서 비치에서 놀아야 할것 같았어요~

전 사실 여기에 빠져보고 싶었는데..시간이 없어서 여기는 눈으로만 구경한게 너무 아쉽더라구요.



갑자기 날씨가 흐려졌어요. 앙대!!ㅋㅋ 이번에는 산드라니 스파에 갔답니다. ^^ 구경하러용~

저는 스노쿨링을 예약해놔서 마사지와 스파를 받을 시간이 없엇어용~ 다음에는 꼭 받아봐야겟어요.



산드라니 스파에 들어가니 또 다른 세상이 펼쳐지는것 같앗어요~ 연못처럼 물들이 잇고.. 다리도 있고^^



큰 나무들로 멋진 조경을 이루면서..비치 의자들이 있어서 쉴수도 있겠더라구요. 이게 모두 수영장인것 같았어요^^

짱 멋지죠?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야외 스파& 마사지 시설...^^




이렇게 방 형태로 나눠져서 스파 장소가 구분 되어 잇어서 특별한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산드라니 스파 구경을 하고 나니...정말 너무 받고 싶더라구요. 근데 스노쿨링을 미리 예약해놔서..후다닥 가야했어요.

야유로움이 느껴지는 산드라니 스파,...>ㅁ< 받아보고 싶네요!!











 






모리셔스 카젤라 국립공원에서 만난 자이언트 거북이 ♥





모리셔스 카젤라 국립공원에서 만난 자이언트 거북이 랍니다♥


모리셔스 카젤라에서는 다양한 동물 체험 프로그램이 잇어요~ 여기에서 모리셔스가 아프리카 라는걸 다시한번 느끼게 된답니다.

모리셔스 여행에 가면..전 카젤라 파크에는 한번쯤 가봐야한다고 생각해요~ 정말로 재밋어요~ㅋ


사실 거대한 국립공원안에 보호 장비 없이 동물들을 만나러 다닐 수 있다는 건..정말 특별한 경험이예요!

지나가던 얼룩말, 잠자던 자이언트 거북이, 사람을 유독 좋아하는 타조, 멀리서 보이는 사슴 무리...기린들도 살고 있는 카젤라

스피드를 즐기면서 4륜 바이크와 세그웨이를 즐길수 있어서 좋았던 곳이엇답니다.


제가 동물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근데...세그웨이로 달리는게 너무 재밌어서..이때는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ㅋㅋ

카젤라에서 찍은 동영상이랑 사진들을 얼른 포스팅하고 싶어요,




아고 이뻐랑~ 우리 거북이 ㅋㅋㅋㅋ 완전 신난 제 모습이 인상적...ㅋㅋㅋ 진짜 행복해보임..ㅋ



엄청 빠르게 걸어가는 거북이 옆에서 간신히 셀카 찍었어요.

이 애는 정말 빨라요 ㅎㄷㄷㄷㄷ 우리가 생각하는 거북이 수준이 아니랍니다. 한발자국 한발자국..엄청...빨리 걷는다는..


아프리카 모리셔스 카젤라 파크 로 또 여행 가고파요!!ㅋ 

아니면 남아공에 라이언 파크라도..ㅋㅋ 아니면 잠비아 리빙스톤 호텔로...ㅠㅠ

동물 보고파용ㅋ  역시..나는 아프리카 스타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