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시아 Asia

베트남 다낭 앙사나 랑코 레스토랑 Rice Bowl 라이스볼 & Moomba 뭄바





베트남 다낭 앙사나 랑코  리조트  레스토랑 



Rice Bowl 라이스볼 & Moomba 뭄바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베트남 다낭 앙사나 랑코 마지막 포스팅이예요. 오늘은 베트남 여행기간 중  3일동안 점심과 저녁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앙사나랑코 레스토랑에 대해서 소개하려고해요.

다낭 앙사나 랑코 리조트에는 5개의 레스토랑이 있어요. 저는 앙사나 랑코 레스토랑 중에 3군데를 갔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낭 앙사나 랑코 리조트 내에 있는 뭄바 레스토랑과 라이스볼 레스토랑을 소개할거예요~  우선  5개의 레스토랑 정보예요~




첫번째, 뭄바 레스토랑  Moomba


 Beachfront restaurant serving world-class tapas  

뭄바 레스토랑은 앙사나랑코 수영장 옆 단독 건물로 있는 레스토랑이예요. 다양한 꼬치, 스테이크, 새우구이 등등 그릴 요리를 먹을 수 있어요.

맛 ★★★★☆  5점 만점에 3.5-4점 사이예요. 새우요리가 특히 맛있어요. 가리비는 너무 커서 조금 질겨요~ㅋ




여기가 바로 뭄바 레스토랑이예요^^수영장 다리를 건너서 가야한답니다. 자연 빛이 들어오는 레스토랑이 참 좋았어요.



뭄바 레스토랑의 내부는 이렇게 넓으면서 세련되게 정리되어 있어요. 



감성돋는 뭄바 레스토랑 ~ㅎㅎ



주문을 하려고 보니..이렇게 한국어가 있었어요. 꺄~ 반가운 한국어!! 너무 좋더라고요. 잘 모르는 메뉴들도 이렇게 한글로 써 있으니 좋앗어요!



다양한 메뉴들 주문을 하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생얼 셀카 한방!!ㅋ 마사지 받고 와서 얼굴이 매끈 매끈 해요~



먼저 나온 빵과 땅콩~~ 따뜻한 빵도 냠냠



제가 좋아하는 워터멜론 쥬스!!!  역시 시원한 워터멜론 쥬스는 달콤하니 너무 맛있어요~



이건 과일 스무디에요~ 역시 맛있어 보이죠?? 색갈도 곱고  맛도 좋아요~



가장 먼저 나온 새우구이요리~ 제가 좋아하는 새우라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한 새우가 바삭하게 구워져서 짱 맛남



이번에도 새우가 들어간 요리!! 역시 해물 요리는 맛있어요. 쌀국수 면요리 같은거였어요. 



다양한 꼬치 요리들도 이렇게 먹을 수 있어요. 그냥 꼬치만 먹어도 맛잇고, 소스에 찍어서 밥과 함께 먹으면 밥 반찬으로도 딱~



이거슨 바로 양고기!!! 양고기가 무척 깔끔하게 요리되어서 나왓어요. 소스도 맛있었어요.



이건 바로 조개 요리인데요. 생각보다 너무 큰 조개가 나와서 깜짝 놀랫어요. 조개는 생각과달리 너무 크다보니 약간 질기더라고요~

그래도 소스랑 조개 육질이랑 잘 어울려서 좋더라고요.. 조금만 더 부들 부들 했으면 더 맛잇었을텐데 ㅎㅎ 



이번에는 밥! 볶은밥도 이렇게 맛있게 나와요^^ 그 위에는 새우가 떡하니~자리를 잡았어요. 정말 맛나보이죠?



제가 가장 많이 먹은 새우구이! 역시 해산물이 제일 맛잇어요! >ㅁ<




두번째, Rice Bowl 라이스볼


 Rice Bowl : Theme restaurant with various rice dishes

다낭 앙사나랑코 로비에서 라이스라고 써있는 레스토랑의 입구 2층에서 1층으로 내려가면 있는 라이스볼이예요. 

2층에는 라이스 바가 있는데 라이스 바에서는 초밥 같은 일식의 요리들을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1층인 라이스 볼에서는 

맛 ★★★★★  5점 만점에 5점!!!. 현지 음식부터..한국 음식들까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제가 가장 맛있게 잘 먹었던 라이스볼 레스토랑이예요. 

여기는 라이스 요리들을 먹을 수 있는 라이스바 와 라이스볼이 있어요. 저는 특별한 식사를 하러 라이스볼에 갔답니다.



로비에서 친절하게 안내해주는 직원분이 계셔서 너무 좋았어요. 앙사나랑코 직원분들은 다 친절한것 같아요 ㅎㅎ



라이스볼에 가려면 라이스바를 지나야해요. 라이스바의 모습이예요. 



라이스바가 2층이라면 라이스볼은 1층이라서 이렇게 계란을 내려가면 만날 수 있어요.,



밤에는 어두운 조명으로 분위기 가 있는 레스토랑으로 변신을 하고..낮에는 이렇게 빛이 들어와서 레스토랑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 수 있어요.

저는 낮에는 이렇게 구경을 하고, 저녁에 식사를 하러 라이스볼을 찾았습니다.



음식은 추천을 받아서 주문을 했어요. 주문을 하자마자 나온 맛있는 과자같은 음식. 인도네시아에서도 먹었엇는데 베트남에서도 있더라고요.



맛있는 고기꼬치 요리~~ 특히나 소스들이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다양한 베트남 음식들과, 샐러드, 면요리 등등 다 먹을 수 있었어요.



역시 해산물 요리가 최고~ㅋ



라이스볼에는 특히 꼬치요리가 다양하고 맛잇엇어요. 해산물과 다양한 고기들을 꼬치요리로 만날 수 있어요.



간장 소스와 함께 먹는 고기 꼬치! 고기꼬치들은 특히 밥과 함께 먹기 좋아요.



깔끔하고 맛있는 월남쌈!! >ㅁ< 라이스페이퍼 요리들도 너무나 맛잇게 먹을 수 잇어서..다른 쌈들도 더 많이 시켜서 먹었어요.



푸짐한 우리 저녁식사!!ㅋㅋㅋ



저는 맛있는 과일 스무디를 냠냠냠~ 역시 파인애플 스무디는 맛잇어요!



냠냠냠 안에 들어있는 채소들도 신선하고..또 먹고싶네요!!



새우꼬치구이도 냠냠냠~ 아 또 먹고싶은 새우요리들..ㅋㅋㅋ



고기 요리도 너무 맛있어요. 소스들이 한국인들 입맛에도 잘 어울렸어요.



역시..게요리는 최고!!ㅋ 매콤한 맛의 게요리는 제가 거의다 먹은 것 같아요. 정말 매콤 소스 짱!!



이거는 바로 바로 한식이예요!!! 솔직히 베트남에서 이렇게 맛있는 한식 음식들을 먹을 거라고  상상을 못했었는데..

고기볶음과 상추, 된장찌개, 김치, 고추장..모두 최고였어요.



맛있는 음식들 먹으면서 셀카도 필수~ 정말 많은 음식들을 쉬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다낭 앙사나 랑코 레스토랑 5군데중에 제가 먹어본 3곳 중에 가장 맛있는 레스토랑이었어요. 라이스볼 최고~>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