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북부투어: 코우리대교 - 키시모토 식당 - 후쿠기 가로수길 - 츄라우미 수족관 - 만좌모 -오키나와 로손


SONY | ILCE-7M2 | 1/60sec | F/2.8 | 36.0mm | ISO-1250


오키나와 북부투어: 코우리대교 - 키시모토 식당 - 아열대찻집 - 후쿠기 가로수길 - 츄라우미 수족관 - 만좌모 

오키나와 북부투어 & 북부 맛집

글,사진  오로라공주 민작가 



오키나와 가족 여행 셋째날!! 오키나와 북부투어를 하려고 아침부터 서둘러 일어났다. 오키나와 북부에는 오키나와의 유명한 관광지가

몰려있다. 가장 멀리 가는 코우리 대교로 드라이브를 갔다가 100년 전통 오키나와 소바와 영양밥을 파는 키시모토 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하고, 멋진 뷰로 유명한 해먹 카페 아네타이차야 아열대 찻집으로 맛있는 후식(토스트&커피)을 먹으러 가려고 했다. 근데 딱 우리가 간

날이 카페의 정기 휴무일이었다. 그래서 츄라우미 수족관 근처에 있는 후쿠기 가로수길에 가서 잠시 구경도 하고 바닺가에 물도 담갔다.

그리고 2시 30분쯤 츄라우미 수족관에 주차를 한 뒤 무료 공연 관람을 할 수 있는 돌고래 쇼 (오키짱쇼)에 먼저 갔다. 츄라우미수족관을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바로 오후 4시에 티켓을 구입 하면 그 어떤 방법보다 싸다. 그래서 츄라우미 수족관에 도착하면 먼저

오키짱쇼가 열리는 돌고래 공연장에 가서 구경을 하고, 주위의 다양한 공연이나 전시를 구경 하고 나면 금방 4시가 된다. 오후 4시에

츄라우미 수족관 건물로 들어가 티켓을 성인 1인 1290엔에 구입하고 수족관 구경을 했다. 우리 조카 지원이가 처음 보는 고래 상어도

만나고 다양한 물고기들을 만나는 시간이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있는 만좌모를 들려야하는데, 우리 조카 저녁

식사 시간이 다 되어 만좌모에는 들리지 않고 편의점에서 간식을 구입한 뒤 숙소로 향했다. 오늘 저녁 식사는 오키나와 마트에서 구입

한 삼겹살과 한국에서 가져간 김치를 볶아서 먹었다. 역시 볶음 김치는 어딜가나 맛있다~ 




         오키나와 북부 여행 코스         


아침 식사 (숙소) - 코우리 대교 - 점심식사(100년 전통 소바 &영양밥 키시모토 식당) - 해먹카페 (아네타이차야 아열대찻집)

- 츄라우미 수족관 오후 2시30분 (야외 돌고래 먼저 보고, 4시에 실내 입장, 입장료 일부 환불 받기) -  만좌모 - 저녁식사(숙소)



SONY | ILCE-7M2 | 1/160sec | F/1.8 | 55.0mm | ISO-400  SONY | ILCE-7M2 | 1/60sec | F/2.8 | 60.0mm | ISO-800


▲  셋째날 아침이 밝았다. 우리 가족들 중에 할아버지 , 할머니, 지원이가 가장 먼저 일어난다.

지원이 웃음 소리에 일어나니 아주 함박 웃음을 지으며 신났다. 그래서 찰칵!!ㅋㅋ 아침 식사는 맛있는 어묵탕과 흰 쌀밥, 김치를 먹었다.



       코우리대교 드라이브  & 코우리 해변       


SONY | ILCE-7M2 | 1/320sec | F/9.0 | 14.0mm | ISO-100  SONY | ILCE-7M2 | 1/125sec | F/7.1 | 70.0mm | ISO-100


▲   오키나와 중부 요미탄 숙소에서 1시간 10분 정도 거리의 코우리 대교로 향했다. 

섬들이 인상적인 코우리 대교 가는 길~ 가는 내내 구경 거리가 많아서 더 좋았다. 


SONY | ILCE-7M2 | 1/160sec | F/9.0 | 24.0mm | ISO-100


▲  코우리 대교 옆의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코우리 대교가 보이는 코우리 해변으로 걸어 갔다. 그리고 해변에서 우리 가족 사진 찰칵!!

에메랄드 빛갈의 바다가 예뻐서 그런지 관광객이 참 많았다. 우리는 놀러온 다른 한국 분께 부탁해서 찍은 사진이었다. ㅎㅎ


SONY | ILCE-7M2 | 1/250sec | F/9.0 | 24.0mm | ISO-100  SONY | ILCE-7M2 | 1/160sec | F/9.0 | 40.0mm | ISO-100

SONY | ILCE-7M2 | 1/200sec | F/9.0 | 24.0mm | ISO-100


▲  오키나와 섬들로 가는 다리 중에 가장 구경하기에 좋고 인상적인 곳인 것 같다.

코우리 해변을 걸으며 울 신랑이 사진도 찍어주고, 지원이와 부모님 사진도 찍고.. 날씨가 흐리지만 그래도 즐거운 시간이었다.

참고로 오키나와 바다는 정말 차가웠다. 이래서 10월에 물놀이 시즌이 끝난다는 걸 실감 할 수 있었다.

오키나오까지 가서 바닺가에서 물놀이를 못한건 아쉽지만.. 그래도 이렇게 선선한 오키나와 날씨를 경험하는 건 참 좋았다.



SONY | ILCE-7M2 | 1/640sec | F/8.0 | 70.0mm | ISO-100  SONY | ILCE-7M2 | 1/125sec | F/8.0 | 24.0mm | ISO-100


▲  다른 지역에 사는 일본 학생들도 올 정도로 코우리 섬과 코우리 대교는 유명한 것 같았다.

코우리 해변 옆에는 화장실 옆에 간단히 샤워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대신 동전을 넣어야지 물이 나온다. ㅋ


SONY | ILCE-7M2 | 1/320sec | F/9.0 | 24.0mm | ISO-100  SONY | ILCE-7M2 | 1/1600sec | F/2.8 | 70.0mm | ISO-100


▲  역시 코우리 해변 옆에도 어김없이 있는 블루씰 아이스크림!!ㅋㅋㅋ 이 비싼 아이스크림을 역시 지나칠 수 없었다.

이번에는 더블로 3개를 주문했다. 내가 좋아하는 고구마 맛과 샤베트 등 다양항 맛을 먹어봣다 ㅋㅋ

우리 지원이의 첫 아이스크림이기도 했다. 아이스크림을 먹더니 계속 달라고..ㅋㅋㅋ




      키시모토 식당      


SONY | ILCE-7M2 | 1/2000sec | F/2.8 | 24.0mm | ISO-100


▲  점심 식사는 100년 전통이 이어지고 있다는 키시모토 식당!! 

본점과 분점이 있는데, 본점의 경우 장소가 협소하고 주차장이 작다고 해서 우리는 분점으로 향했다.


본점: 키시모토 식당(きしもと食堂) 11am ~ 5:30pm(수요일 휴무)

분점: きしもと食堂 八重岳店 (주차장 여유)


SONY | ILCE-7M2 | 1/60sec | F/2.8 | 32.0mm | ISO-160  SONY | ILCE-7M2 | 1/60sec | F/2.8 | 35.0mm | ISO-125

SONY | ILCE-7M2 | 1/60sec | F/2.8 | 24.0mm | ISO-100


▲  주차장도 널널하고 서둘러 왔더니 여유로운 공간도 참 좋았다.  주문은 현금으로 가능하고, 자판기에서 결제해 주문서를 뽑으면

된다. 소바는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작은 사이즈 소바는 500엔, 큰사이즈는 650엔, 영양밥은 250엔, 흰밥은 150엔이다.


SONY | ILCE-7M2 | 1/80sec | F/2.8 | 70.0mm | ISO-400  SONY | ILCE-7M2 | 1/160sec | F/2.8 | 42.0mm | ISO-250

SONY | ILCE-7M2 | 1/160sec | F/2.8 | 48.0mm | ISO-250


▲  주문하고 금방 나온 소바와 영양밥!!

소바의 면이 약간 안익은거처럼 느껴지기도 하지만.. 이게 오키나와 전통이라고 하니 한 번 쯤은 먹을 만 했다. 

불은 면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더욱 안 익은것 처럼 느껴질 수도 있는데, 나는 먹을만 했다~ㅎㅎ

그리고 짜다고 들었던  영양밥은 정말 맛있었다. 우리는 일부러 본점이 아닌 분점으로 가서 먹었는데..

주차장도 널널하고 식당 내부도 넓어서 우리 가족이 다 같이 앉아서 먹기에는 훨씬 좋은 장소 였다.




       후쿠기 가로수길       


SONY | ILCE-7M2 | 1/1000sec | F/2.8 | 70.0mm | ISO-100


SONY | ILCE-7M2 | 1/2000sec | F/2.8 | 24.0mm | ISO-100  SONY | ILCE-7M2 | 1/80sec | F/2.8 | 70.0mm | ISO-200


▲  원래 가려던 카페가 문을 닫아 츄라우미 수족관 근처에 있는 후쿠기 가로수길로 향했다. 

차를 근처에 대고 후쿠기 가로수길과 해변을 구경했다. 소가 끄는 마차(?)를 200엔에 타는 것도 구경하고..

원래 일정에 없던 후쿠기 가로수길 근처를 돌아보는 것도 나름 괜찮았다.


SONY | ILCE-9 | 1/1000sec | F/1.4 | 35.0mm | ISO-100


SONY | ILCE-9 | 1/400sec | F/6.3 | 35.0mm | ISO-100  SONY | ILCE-9 | 1/640sec | F/1.4 | 35.0mm | ISO-100


▲ 해변을 따라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자전거 대여소도 있고, 귀여운 고양이와 조개를 엮어 만든 발이 걸려있는 카페..

아기자기하고 예쁜 곳이었다.  


SONY | ILCE-7M2 | 1/200sec | F/8.0 | 61.0mm | ISO-100  SONY | ILCE-7M2 | 1/200sec | F/9.0 | 70.0mm | ISO-100


▲ 해변에 내려가 바닺물에 발도 담가보고..ㅋㅋ 조카 지원이는 울었다. ㅋㅋㅋ

그리고 할아버지 할머니랑 에쁜 사진도 찍었다~ 



       츄라우미 수족관 & 오키짱쇼       


SONY | ILCE-5100 | 1/320sec | F/9.0 | 10.0mm | ISO-100


▲  츄라우미 수족관은 오후 4시 이후로 입장을 하면 표 값이 엄청 저렴해 진다. 그래서 오후 2시 30분 쯤 츄라우미 수족관에 주차를 하고

먼저 돌고래 쇼 장으로 가야한다. 돌고래 쇼는 무료 관람이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수족관에 들어 가기 전 돌고래 쇼와 다른 무료 관람들을 하고

오후 4시에 수족관으로 가서 입장권을 사면 된다. 보통 입장권이 1인당 2만원 정도 하는 편인데.. 우리는 성인 6명이서 7만 5천원에 수족관 입장권을

구입 할 수 잇었다. 참고로 24개월까지 아기들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암튼 우리 지원이는 물고기도 좋아하고.. 우리 어른들도 고래 상어를 보면서

재밌게 수족관을 구경 할 수 있었다. 


SONY | ILCE-7M2 | 1/160sec | F/9.0 | 24.0mm | ISO-100


▲  가장 먼저 찾아온 오키짱쇼!! 츄라우미 돌고래 쇼 장소는 주차장에서 계단을 한참 내려 와야한다. 

처음엔 찾기 어려울 수 있는데  오키짱쇼를 보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많기 때문에 잘 찾아 갈 수 있다. 

워낙 인기가 많아서 자리에 앉아서 관람을 하려면 일찍 서둘러서 가야한다. 


[ 츄라우미 수족관  오키짱쇼 시간 ]


4~9월_ 11:00 13:00 14:30 16:00 17:30 

10~3월_ 11:00 13:00 14:30 16:00



SONY | ILCE-7M2 | 1/200sec | F/9.0 | 70.0mm | ISO-100


▲  귀여운 돌고래들의 쇼!! 인사도 잘 하고 조련사들과 캐미 돋는 모습을 보니 참 신기했다.


SONY | ILCE-7M2 | 1/160sec | F/8.0 | 70.0mm | ISO-100


▲   돌고래들이 노래 부르는 시간~ ㅋ너무 귀여운 돌고래들!! 돌고래들의 표정이 리얼 했다~


SONY | ILCE-7M2 | 1/125sec | F/8.0 | 24.0mm | ISO-100


▲   우리 지원이도 처음 보는 돌고래쇼가 신기한지 보면서 박수도 치고 반응이 참 좋았다.ㅋㅋㅋㅋ

햇빛에 눈이 부셔서 찌그리고 있지만 나름 잘 보고 있는 중이다.


SONY | ILCE-7M2 | 1/160sec | F/9.0 | 40.0mm | ISO-100


▲   우와!! 돌고래의 점프 점프!!!! 엄청난 크기의 고래가 이렇게 점프를 하니 너무 신기했다.


SONY | ILCE-7M2 | 1/200sec | F/9.0 | 52.0mm | ISO-100  SONY | ILCE-5100 | 1/250sec | F/9.0 | 10.0mm | ISO-100


▲   주변을 구경하면서 4시까지 시간을 보낸 뒤 츄라우미 수족관 매표소로 향했다. 

츄라우미 수족관은 에스컬레이터와 엘레베이터가 모두 잘 되어 있어서 유모차를 끌고 다니기에 무척 편했다.


SONY | ILCE-7M2 | 1/80sec | F/2.8 | 70.0mm | ISO-160  SONY | ILCE-7M2 | 1/60sec | F/2.8 | 24.0mm | ISO-640


▲   오후 4시 이후로는 츄라우미 숙족관 입장료가 1290엔이 된다.  대략 1만 2천원 정도! 


SONY | ILCE-7M2 | 1/200sec | F/2.8 | 30.0mm | ISO-2500


▲  우리 지원이는 물고기 구경하느라 신났다. 알록 달록 예쁜 물고기가 가득!!


SONY | ILCE-7M2 | 1/200sec | F/2.8 | 44.0mm | ISO-800  SONY | ILCE-7M2 | 1/200sec | F/2.8 | 70.0mm | ISO-640

SONY | ILCE-7M2 | 1/200sec | F/2.8 | 41.0mm | ISO-640  SONY | ILCE-7M2 | 1/200sec | F/2.8 | 57.0mm | ISO-800


▲ 멍~ 하게 생긴 물고기도 있고, 색이 너무 에쁜 물고기도 있고, 화려한 지느러미가 있는 물고기도 있고~~  


SONY | ILCE-9 | 1/80sec | F/4.5 | 14.0mm | ISO-1600

SONY | ILCE-7M2 | 1/60sec | F/2.8 | 36.0mm | ISO-1250


▲   츄라우미 수족관의 하이라이트!! 바로 고래상어를 보러 왔다. 엄청 큰 고래상어를 이렇게 볼 수 있는건 흔치 않는 기회이기도 하다. 

나는 세부에서 고래상어를 바로 앞에서 본적도 있고, 이미 츄라우미 수족관에도 온 적이 있어서 그런지 감흥이 좀 덜햇다. ㅎㅎ


SONY | ILCE-9 | 1/80sec | F/1.4 | 35.0mm | ISO-2000


▲  고래상어의 꼬리만 나온 우리 가족 사진 ㅋㅋㅋㅋ


SONY | ILCE-9 | 1/80sec | F/1.4 | 35.0mm | ISO-1600  SONY | ILCE-9 | 1/100sec | F/2.8 | 14.0mm | ISO-1600

SONY | ILCE-9 | 1/125sec | F/2.8 | 14.0mm | ISO-1250


▲  신랑과 나는 이렇게 인증사진을 찍으며 천천히 나갔다. 처음에 왓을때는 인증사진 한 장 못 찍엇었는데..

이렇게 남편이랑 오니 인증사진도 찍고 ..무척 좋다. ㅋㅋ



       만좌모      


SONY | ILCE-5100 | 1/160sec | F/9.0 | 10.0mm | ISO-100


▲  생각보다 오래 츄라우미 수족관에서 시간을 보내는 바람에 다음 코스인 만좌모에는 들리지 않았다.ㅋㅋ

예전에 갔었던 만좌모 사진 투척!!! 만좌모는 중부 투어 때에 가도 되지만.. 일정상 우리는 북부 투어때 숙소에 가면서

지나가는 곳이라 북부 투어에 만좌모 일정을 넣었었다. 




        오키나와 로손 편의점        


SONY | ILCE-7M2 | 1/60sec | F/2.8 | 24.0mm | ISO-250  SONY | ILCE-7M2 | 1/60sec | F/2.8 | 24.0mm | ISO-1250

SONY | ILCE-7M2 | 1/60sec | F/2.8 | 46.0mm | ISO-320  SONY | ILCE-7M2 | 1/60sec | F/2.8 | 31.0mm | ISO-160


▲  지원이의 이유식을 데우기 위해 집에 가는 길에 편의점에 들렸다. 오키나와 편의점에는 맛있는 먹거리가 많기 때문에

항상 편의점에 가는게 즐거웠다. 어른들은 맛있는 어묵과 빵, 주먹밥, 롤을 사먹고 지원이는 이유식을 데워주고...ㅎㅎ

이유식을 먹는 아기와 여행을 할때에는 이렇게 편의점 전자렌지를 이용하는 것도 참 좋은 것 같다.  

일본 오키나와 여행 셋짜날을 무사히 보내고... 저녁 식사는 마트에서 구입한 삼겹살과 김치볶음을 만들어 먹었다. 


SONY|ILCE-7M2|Manual|Pattern|1/250sec|0.00 EV|24.0mm|2017:11:09 11:34:27  SONY|ILCE-7M2|Aperture priority|Pattern|1/500sec|+1.00 EV|14.0mm|2017:11:11 17:07:41  SONY|ILCE-7M2|Aperture priority|Pattern|1/80sec|+2.00 EV|64.0mm|2017:11:10 08:12:52

SONY|ILCE-7M2|Normal program|Pattern|1/60sec|0.00 EV|36.0mm|2017:11:10 17:04:22  SONY|ILCE-7M2|Normal program|Pattern|1/500sec|0.00 EV|24.0mm|2017:11:09 11:21:23  SONY|ILCE-7M2|Normal program|Pattern|1/400sec|0.00 EV|24.0mm|2017:11:11 12:36:34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오키나와
도움말 Daum 지도

'여행이야기 > 아시아 As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몰디브 오블루 헬렝겔리 리조트 레스토랑 & 메인 레스토랑 '스파이스'  (17) 2018.06.18
몰디브 스쿠버다이빙, 몰디브 오블루 리조트에서 즐기는 수상 스포츠! 스쿠버 다이빙 & 제트스키  (12) 2018.06.16
몰디브여행, 가성비 좋은 '몰디브 오블루 리조트 헬렝겔리'에서 보냈던 특별한 시간! 라군빌라 위드풀 & 몰디브 선셋  (19) 2018.06.15
에어아시아 몰디브 항공권, 에어아시아 X 핫시트 타고 몰디브 여행 고고씽 ( 콰이어트존 & 기내식)  (8) 2018.06.13
오키나와 3박4일 가족여행, 아메리칸빌리지 다이소 (오키나와 쇼핑 리스트) - 맛집 이치겐야 오꼬노미야끼 - 오키나와 국제거리 & 주차장 - 국제거리 맛집 쿠리스타루 - 렌트카 반납 - 나하국제..  (14) 2018.01.15
오키나와 북부투어: 코우리대교 - 키시모토 식당 - 후쿠기 가로수길 - 츄라우미 수족관 - 만좌모 -오키나와 로손  (21) 2018.01.12
오키나와 자유여행 3박4일 : 오키나와 중부 관광 & 중부 맛집 ( 잔파곶 + 블루씰 아이스크림 - 해중도로 전망대 - 포시즌 스테이크 - 아메리칸빌리지 - 100엔 스시 )  (7) 2018.01.10
오키나와 항공권 & 오키나와 렌트카 : 티웨이 항공 타고 오키나와 고고씽! 저렴한 오키나와 SKY 렌트카 8인승 승합차 대여하기 / 일본 입국신고서  (9) 2018.01.06
오키나와 와이파이 : 간편하게 오키나와 나하공항 에서 찾는 일본 데이터 4G 무제한 포켓 와이파이!! (일본 공항수령) with kkkday / 오키나와 와이파이 인천공항 수령  (15) 2017.11.18
오키나와 숙소추천, 오키나와 에어비앤비 가족여행 숙소 3박4일 금액! 27만원! & 에어비엔비 할인 쿠폰  (13) 2017.11.17
오키나와 3박4일 자유여행 코스, 일본 오키나와 여행 경비 & 프롤로그 ' 12개월 아기와 함께하는 3대 가족 여행'  (19) 2017.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