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메리카 America

캐나다 밴프여행, 낮과 밤 모두 아름다운 밴프 다운타운 나들이~




캐나다 밴프여행, 낮과 밤 아름다운 밴프 다운타운 나들이~

 Beautiful Banff Down Town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눈 덮힌 캐스케이드 산이 보이는 밴프 시내는 내가 로키 산에 둘러 쌓여 있다는 것을 실감나게 한다. 아름다운 캐스케이드 산이

건물 사이로 보이는 뷰를 보려고 밴프 애비뉴의 길을 따라 쭉 걸었다. 보우강 다리를 건너 케스케이드 가든 앞까지 걸어 갔다가 

다시 다리를 건너 산책을 했다. 이렇게 아름다운 밴프 시내를 걸으며 캐나다의 겨울을 느끼는 것도 무척 좋았다. 내가 상상했던

것 보다 춥지 않았다. 밴프 시내는 낮에도 아름답지만, 전구 불이 켜지는 저녁에는 더욱 아름다워진다. 모든 일정을 마치고 나니

저녁 8시쯤. 밴프는 저녁 늦은 시간까지도 안전하게 다닐 수 있어 나는 혼자서 밤 나들이를 나갔다. 배틀 트립 캐나다편에서도

기우와 이경이 밴프 시내를 다니면서 맛있는 간식을 사 먹고, 레스토랑에 갔던 장면을 보면 밴프 시내 밤 거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나는 캄캄할 때 나가 캐스케이드 산이 보이지 않았지만, 나중에 다시 밴프를 간다면 해가 막 진 매직아워가 있는 이른 저녁

시간에 캐스케이드산과 밴프 마을을 함께 찍어보고 싶다. 오늘은 밴프 시내를 잠시 돌아다니며 찍었던 사진을 간단히 올려 본다. 




  밴프 다운타운 애비뉴 길을 따라 쭉~ 걸어가면 보우강을 건너는 다리를 만날 수 있다. 여기가 바로 그 다리 위! 

다리를 건너면 '캐스케이드 가든스' 가 보인다. 여기서 망원 렌즈로 밴프 시내를 찍으면 캐스케이드 산과 함께 

밴프 시내를 멋지게 찍을 수 있다고 했다. 우리가 갔을 때에는 캐스케이드 가든이 문을 닫아서 들어갈 수 없었다. 아쉬워랑~



  안에는 들어 갈 수 없었지만 캐스케이드 가든 앞에서 기념 사진!! 



   다시 보우강 다리를 건너면서 밴프 다운타운으로 향했다. 밴프에 사는 사람들도 따뜻하게 입고 걷고 있었다.

역시 겨울 부츠는 꼭 신어야한다. 사실 이렇게 돌아다니다보면 발이 제일 먼저 시려오기 때문!! 



   빠질 수 없는 기념 사진~ 보우강 다리를 건너면서 케스케이드산을 함께 찍었다! 후훗 



  다리 위에서 망원렌즈를 이용해서 사진을 찍으면 이렇게 캐스케이슨 산이 멋지게 나온다.

역시 김치오빠의 사진은 멋지다^^ 이렇게 밴프에서 캐스케이슨 산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고 다시 걸었다.



  밴프 다운타운을 광각 렌즈로 찍으면 예쁜 밴프의 건물들과 로키산을 함께 찍을 수 있다.

그러나 가운데 도로와 신호들이 나오는건 어쩔 수가 없었다 ㅎㅎ



  알록 달록 밴프 마을의 예쁜 건물들은 멋진 배경이 된다. 신호를 기다리는 멋진 커플~



  밤 8시가 넘은 시간, 나홀로 호텔을 나와 밴프 마을 나들이를 했다. 아무래도 밴프 마을은 다른 어떤 마을보다 더 안전해 보였다.

많은 여행자들이 와서 즐거운 캐나다 겨울 밤을 즐기고 있는 시간. 나도 아름다운 마을을 즐기러 나왔다.



   밴프 마을에는 이런 크리스마스 트리를 어디서든 볼 수 잇다. 너무 로맨틱하다. 



  걸어가면서 찍은 이정표! 이렇게 밴프 마을에는 이정표가 잘 되어 있어서 누구나 길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주차장도 이렇게 이정표에 써잇어서 찾아가면 된다.



   캐나다 밴프 기념품들을 살 수 있는 상점들은 늦은 시간까지도 문을 열고 있었다.



   오홋!! 여기는 그 유명한 스테이크와 치즈 퐁듀를 먹을 수 있는 그리즐리 하우스! 이번에 캐나다 배틀트립 편에서도 나왔던 곳이다.

나는 이번에 가지 못햇었지만, 딱 지나가다가 우연히 보았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레스토랑을 채우고 있어서 맛집이란걸 알아 볼 수 있었다.

밴프 다운타운 맛집, 다음엔 꼭 가야지^^ 아...치즈 퐁듀의 맛은 어떨까? 궁금하다~~~~>ㅁ< 



   길 건너편에 보이던 예쁜 교회. 밴프는 4월까지도 이 예쁜 겨울을 누릴 수 있다. 



   반짝 반짝 크리스마스 전구 장식이 가득한 밴프 마을~ 이렇게 밤 나들이를 즐기는 시간 정말로 여유롭고 좋았다.



   밴프 시내를 걸어다니면서 느꼇던 건 이 캐나다 겨울 여행을 즐기로 온 사람들이 대부분 가족이었다는 거다.

물론 커플들도 많이 보엿지만, 실제로 이렇게 거리에 나와 한참을 걸으면서 본건 바로 가족이었다. 그것도 은근 대가족!

아이들도 함께 캐나다 밴프로 와서 여행을 즐기는 걸 보면서 나도 나중에 아기를 낳아서 함께 오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밤에도 에쁜 밴프 다운타운 비지터 센타! 밴프 여행을 즐기러 왓다면 가장 먼저 가야할 곳!! 나는 비지터 센타를 완전 좋아한다.

이번에는 낮에 시간이 없어서 못 들렸었는데, 다음에 남편이랑 가면 꼭 들려서 밴프 여행 정보를 더 배울거다.



  지나가다가 본  밴프의 대표 간식!!  밴프 다운타운의 유명한 퍼지(Fudge) 가게가 있었다. 견과류가 가득 붙은 퍼지를 먹어보고 싶었다.

퍼지(Fudge)는 초코렛,버터, 연유 등이 기본으로 섞어 끓인 것을 식혀서 만든거라고 한다. 종류에 따라 초코렛과 맛도 식감도 다 다르다고 하는데..

돈을 안가지고 나가서 아쉽게도 사 먹질 못했다. 이것도 다음에 가면 꼭 먹어야 할 간식!!



  열매가 달린 나무도 신기하고, 뒤로 보이는 트리 전구 장식도 너무 멋졌다. 로맨틱한 밴프 다운타운!



   밴프 다운타운의 상점들을 구경하다보니 너무 에쁜 트리를 발견했다. 바로 스케이트 슈즈 트리~~^^

너무 신기해서 찰칵! 이미 영업이 끝난 상점이었지만, 아마 영업을 하는 중이었다면 더 화려하고 밝게 보엿을것 같았다.

이렇게 디피를 해 놓을 걸 보니 스케이트 슈즈가 가지고 싶어졌다^^ 후훗



   언제 탈 수 잇을지 모르는 자전거가 세워져 있었다. 눈 쌓인 자전거도 인상적이다^^



   밴프 마을에서 길을 건널때에는 신호등 기둥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된다. 버튼을 누르고 기다리면 신호가 바뀐다~ 




   시간이 갈 수록 거리에 사람들이 없어졌다. 고요한 밴프의 밤. 이렇게 나와 밴프는 데이트를 했다,



  작년에 구입하고 2번째로 신었던 내 겨울 부츠는 캐나다 알버타에 와서 뽕을 뽑았다.

역시 좋은 신발은 좋은 곳에 많이 데려다 준다는데... 이 부츠는 딱 이번 여행을 위한 준비 였나보다.



  숙소로 걸어가면 밴프 다운타운에서의 인증 사진!! 남편이 사준 따뜻한 털모자 내 셀카를 빛내 줬다.



Travel Alberta Homepage https://www.travelalberta.com/kr/

Travel Alberta Blog                 http://blog.naver.com/alberta_blog

Travel Alberta Facebook https://www.facebook.com/travelalberta.korea





'여행이야기 > 아메리카 Americ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나다 알버타 애드먼튼 겨울 축제 이야기, 실버 스케이트 페스티벌 Silver Skate Festival  (38) 2017.04.11
캐나다 밴프, 고급스러운 디너를 먹을 수 있는 쓰리 레이븐스 레스토랑(Three Ravens Restaurant)  (32) 2017.04.08
캐나다 밴프국립공원, 설경이 멋진 레이크 루이스 & 말썰매 타고 한바퀴~! Lake Louise Sleigh Rides 뭉쳐야 뜬다 캐나다 로키 편  (26) 2017.04.07
캐나다 밴프, 페어몬트 샤토 레이크 루이스 호텔 레이크뷰 라운지에서 티타임! (에프터눈티) / 뭉쳐야뜬다 캐나다로키  (20) 2017.04.06
캐나다 밴프 스키여행, 한 폭의 그림 같았던 레이크 루이스 스키장 Lake Louise Ski Resort  (29) 2017.04.04
캐나다 밴프 한식당, 서울옥 Seoul Restaurant  (15) 2017.04.01
야외에서 즐기는 캐나다 온천, 밴프 어퍼 핫 스프링스 Banff Upper Hot Springs  (16) 2017.03.31
캐나다 밴프 스키장, 빅3 셔틀버스 타고 선샤인 빌리지 스키장으로~ (Sunshine Village Ski Resort) 로키산맥에서 스키타기! / 배틀트립 캐나다 스키장  (16) 2017.03.30
캐나다 로키여행, 밴프 스키 허브( Banff Ski Hub)에서 스키 장비렌탈 & 빅3 스키장 리프트권 구입하기  (10) 2017.03.27
캐나다밴프호텔, 밴프 애비뉴에 위치한 무스호텔 (Banff Moose Hotel & Suites) / 배틀트립 캐나다밴프 숙소  (21) 2017.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