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후지필름 인스탁스 쉐어 SP-1 호환 CR2 충전지


DSLR 카메라가 한창 유행일 때 인기있었던 후지필름 MP-300이라는 휴대용 프린터가 있습니다.

픽트브리지라는 기능을 사용해서 DSLR 카메라를 프린터에 직접 연결한 후 프린팅하는 방식이었는데

퀄리티가 너무 좋고 당시로서는 굉장히 센세이션한 제품이라 인기가 있었는데

 결국 단종되어서 많은 유저들이 아쉬워 했었드랬죠.


후지필름 인스탁스 쉐어 SP-1는 이러한 MP-300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휴대용 프린터로 스마트폰과 같은 기기와 Wi-Fi로 연결해서 프린팅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이나 미러리스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스마트폰으로 전송해서 출력할 수 있지요.


하지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인스탁스 시리즈의 고질적인 약점으로 거론되는 CR2 건전지를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CR2 건전지는 시중에서 잘 안파는 배터리일뿐 만 아니라 충전지가 없기로 유명하죠.


그런데!

있더군요... 충전지가 ㅎㄷㄷㄷ


한창 알리익스프레스를 검색하다가 문득 떠올라서 혹시나 하고 검색해봤더니


CR2 충전지가 똭~!

그래서 질렀습니다.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전능하신 알리신이라고 하던데...

알리익스프레스에 가셔서 "4 x Rechargeable CR2 CR-2 15270 Battery +quick Charger"를 검색하시면 위에 보이는 요녀석들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어려워하실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친절하게 링크도 남겨드리도록 하지요! ^^


http://www.aliexpress.com/item/4-x-Rechargeable-CR2-CR-2-15270-Battery-quick-Charger/2045970055.html


무료배송에 가격이 12,000원정도 밖에 안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사용할 것을 생각하면 괜찮은 녀석인 것 같습니다.

후지필름 인스탁스 카메라 사용자라면 CR2 충전지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CR2 건전지 = 뎃츠노노~

CR2 충전지 = 굿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