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작가 & 오공주 & 요나단/외모옹&오공주 일상

아프리카여행 첫째날: 남아공 만델라 광장과 라이언파크 & 남아공 썬시티호텔 2015.03.06


안녕하세요^^ 오로라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잘 도착했답니다.. 한국에서부터 23~4시간 정도 걸려, 남아공에는 아침 7시에 도착했답니다.
남아공이 가을이라서 그런지 해는 뜨겁지만 그늘에 가면 반팔 입기에는 추웟어요. 그래서 긴팔입기 ㅋㅋㅋ 2장이나 입었단,ㅡㄴ..

남아프리카공화국 공항에서 바로 차를 타고선 넬슨만델라광장에 갔어요~ 거기서 새로운 세상을 만났답니다.

 그리고 맛있는 악어&얼룩말등등 다양한 고기를 구워서 주는 남아공 맛집에도 갔어요^^
또 제가 너무 좋아하는 사자들이 가득한 라이언파크에 가서 사자도 만지고, 백사자도 보고...다양한 동물체험하는 사자를 보호하는 사파리에서 즐거운 시간도 보냈답니다.

바로 여기가 넬슨 대통령 광장이랍니다^^ 여긴 정말 인종차별없이 모든 사람들이  모두 잘어울리는 곳이었어요

. 좀 놀랍고 정말 자연스럽고 보기에 있기에도 좋았ㄷ갑니다.



여기는 바로 바로 아프리카의 모든 고기 요리를 맛볼 수 있는곳이예요. 남아공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악어고기를 가장 맛있게 먹었답니당 ㅋㅋ 얼룩말,버팔로,악어 등등  암튼 악어고기눈 제 입맛에 최고! 뭔가 닭고기 맛이 났어요!@!


라이언파크에서는 보호되고 길러지는 사자들을 잔뜩 만났어요 특히 가장 인상깊었던 아기사자를 만났어요. 

하도 잠만 자서...이렇게 만져도 얌전..ㅋㅋㅋ


하도 움직여서 흔들리긴 했지만, 저희 사파리 차량에 탑승한  표범이 이렇게 개처럼 굴어요 ㅋㅋ 제손을 혀로 다 먹는 줄 알았답니다 ㅋㅋ

귀염둥이 표범!!!


일정을 마치고 호텔로 가는 동안 ..평범한 길에서 만난 선셋이예요!! 멋진.아프리카 일몰...아프리카에.온.저를 반갑게 맞이해주네용~


그리고 밤에 체크인한 남아공 썬시티에.있는 궁전같은 멋진 호텔에서 하루를.보냇어요. 

여기가 남아공 섬시티 팰리스 호텔이예요 그리고 전 지금 3째날을 맞이하고 있답니다.♥ 인터넷이 되면 또 남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