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셔스 산드라니 둘째날 : 일출 & 조식 & 스파 & 수영장







아프리카 모리셔스 여행 , 둘째날 


모리셔스 산드라니 조식 & 스파 & 수영장


Shandrani Resort Breakfast & Spa &  swimming pool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모리셔스 여행 둘째날, 오늘은 산드라니 리조트에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익스커션을 자유롭게 즐기기로 했어용~ 

모리셔스의 일출을 보고 싶어서 산드라니 해변으로 아침 일찍 나갔답니다. 일출을 보고 조식을 먹기로 했지요^^

다행히 함께 여행하는 꽁냥이가 사진 찍는걸 좋아해서..저와 함께 모리셔스 일출을 보러 나왔답니다. 뭔가 시작부터 좋아하는게 비슷해서 좋앗어요^^




제가 갔었던 기간에는 모리셔스 하늘이 아침마다 구름이 너무 많았어요~

동그란 해가 올라오는 일출을 보고 싶었는데... 모리셔스 산드라니 리조트는 일출 보기에 좋다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었거든요.

그래도 구름 덕분에 멋진 하늘은 찍을 수 있었지용



멀리서 아침 산책을 하는 외국인과 강아지가 보였답니다 처음에는 강아지 주인인가 했더니..아니더라구요~ㅋ

사진찍는 저희 옆에 앉아서 일출을 같이 기다려 주었어요 후훗



멀리서 모리셔스 일출이 보이는 걸....구름을 통해 알 수 잇엇어요, ㅋㅋ 구름에 가려있지만...태양이 붉고 따뜻해서 그런지..

노랑빛갈이 하늘을 물들이며 해가 떠오르더라구요~



해가 뜨기 시작하면서부터 이미 부지런한 모리셔스 사람들은 배를 타고 일을 하러 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해가 뜨는 곳만 구름이 많고, 이렇게 해가뜨는 곳 반대편은 해가 뜨자 하늘이 점점 파렇게  물들었어요^^

모르셔스라고 모래해변에 써있는 글씨가 인상적이더라고요^^



동그랗고 붉은 일출을 볼 수는 없었지만, 이렇게 좋은 날씨를 만난 것만으로도 좋은 우리들~ㅋ 그림자 인증샷!!!!

모리셔스 산드라니 해변은 2가지 타입인데...저희 방 앞에는 이렇게 잔잔한 해변이 있고, 다른 쪽은 와일드 비치라고해서..파도가 거세답니다.

뭔가 2가지의 해변의 모습을 가지고 있어서 좋도라구요. 와일드 비치는 이따가 소개할게욤~



일출을 멋지게 담고 있는..우리 꽁냥이의 뒷모습. 잠옷입고 다니기!!ㅋㅋ 귀여워랑!!ㅋ



저희 옆에서 일출을 같이 기다려준 강아지..ㅋ 집에 잘 가렴~~~



해가 뜨니 우리 산드라니 방 앞 잔디밭과 해변이 이어진 곳에 쉴수 있는 비치 침대들이 막 보이더라구요~ㅎㅎ 좋으다 좋으다



역시 일출의 빛은 너무 따뜻하고 좋았어요^^ 이슬들로 반짝 반짝 빛나는 잔디밭!!

이제 밥먹으러 갈까용~ㅋ




산드라니 조식을 먹으러 전날 저녁을 먹었던 산드라니 메인 다이닝 르 그랑 포트 레스토랑으로 갔어요.

부페라서 자유롭게 부페를 즐기면 된답니다. 일찍 조식을 먹으러 와서 한가롭게 느껴졋어요^^




산드라니  르 그랑 포트 레스토랑 부페 조식은 참 다양한 메뉴들이 많았답니다. 역시..만족스러움!ㅋㅋ



제가 좋아하는 씨리얼~



즉석 계란 요리들을 먹을 수 잇고용~



전 오므라이스를 주문 햇어용~ㅋㅋ



여기는 베이컴이랑 소세지를 고를수 있고, 따뜻한 음식들이 있어서 좋아용



빵 종류가 어마 어마 했어요 >ㅁ< 제가 좋아하는 달콤한 빵들을 냠냠



커피는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오므라이스와 신선한 샐러드, 소세지를 냠냠~>ㅁ< 자연광이 잘 들어오는 레스토랑이라서 기분이 좋아져용~




제 바로 옆 테이블에 예쁜 아기가 왔더라구요^^ 찰칵!!ㅋㅋ 웃지는 않네여 ㅠㅠ




이번에는 과일과 빵! 냠냠~ 그리고 게속 퍼다 먹었어요! ㅋ



야외 테이블도 잇어서 이렇게 여유롭게 빛을 받으며 즐길 수도 있답니다. 확실히 외국 분들은 야외 테이블을 선호하더라구용~




슬슬 걸어서 수영장과 전용 바가 있는 곳에 갔어요~ 아침부터 수영을 하는 외국 아이들..ㅎㅎ 좋아보이네요~ㅋ

모리셔스 날씨가 너무 좋아서.하늘이 파랗고 너무 좋네용.




산드라니 수영장 앞에는 바로 산드라니 비치가 있어서 해변에서 놀기에도 좋고, 수영장에서 놀기에도 좋아요!!ㅎㅎ 



엄마에게 수영을 배우는 귀여운 아이. 표정이 비장해 보여요!



튜브를 타고 아이 전용 풀장에서 노는 귀여운 아가~~



이렇게 수영장 비치 의자에서 휴식도 즐길 수 있답니다. 산드라니 리조트 수영장 좋아용~>ㅁ<



바가 바로 옆에 있어서 원하는 음료도 주문을 할 수 있어요~ 올인클루시브라서 이용하기에 참 좋답니다.



수영장 반대편에서 바라보면...이렇게 바와 함께 넓은 수영장이 보이네요^^



이번에는 버기카를 타고 모리셔스 산드라니 리조트 안에 있는 와일드 비치에 갔어요^^

잔잔한 모리셔스 해변중에..여기도 파도를 만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잔잔한 해변과, 와일드 해변을 가진 산드라니 리조트예용~

바다 색갈이 예술이죠?



생각보다 파도가 쎄서 수영을 잘 하는 분들이나 안전한 기구들을 활용해서 비치에서 놀아야 할것 같았어요~

전 사실 여기에 빠져보고 싶었는데..시간이 없어서 여기는 눈으로만 구경한게 너무 아쉽더라구요.



갑자기 날씨가 흐려졌어요. 앙대!!ㅋㅋ 이번에는 산드라니 스파에 갔답니다. ^^ 구경하러용~

저는 스노쿨링을 예약해놔서 마사지와 스파를 받을 시간이 없엇어용~ 다음에는 꼭 받아봐야겟어요.



산드라니 스파에 들어가니 또 다른 세상이 펼쳐지는것 같앗어요~ 연못처럼 물들이 잇고.. 다리도 있고^^



큰 나무들로 멋진 조경을 이루면서..비치 의자들이 있어서 쉴수도 있겠더라구요. 이게 모두 수영장인것 같았어요^^

짱 멋지죠?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야외 스파& 마사지 시설...^^




이렇게 방 형태로 나눠져서 스파 장소가 구분 되어 잇어서 특별한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산드라니 스파 구경을 하고 나니...정말 너무 받고 싶더라구요. 근데 스노쿨링을 미리 예약해놔서..후다닥 가야했어요.

야유로움이 느껴지는 산드라니 스파,...>ㅁ< 받아보고 싶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