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공주의 하루/오공주의 다양한 후기

부천속눈썹연장잘하는곳, '보니또뷰티' 생일 기념으로 예쁘게 변신했어요!


 부천속눈썹연장잘하는곳, 보니또뷰티


글,사진  오로라공주 민작가 



2018년 1월 16일 새해를 맞이 한 김에 친한 언니들과 함께 집 근처에 있는 부천 속눈썹 연장 잘하는 곳 보니또뷰티에 예약을 했다.

다음 날이 내 생일이기도 하고 언니들과 간만에 수다 꽃을 피우며 2018년에는 예쁘게 멋도 부려 보자는 생각에 이렇게 언니들과 함께

'보니또뷰티'로 향했다. 나는 처음 가는 샵이었지만 이웃주민인 소윤&시윤맘 성미언니의 단골 샵이라 소개 받을 수 있었다. 갑자기 이번에

속눈썹 연장을 하게 된 이유가 있는데, 매번 만날 때마다 성미언니가 예뻐보이길래 왜 그런가 싶었더니 자연스러운 속눈썹 연장 때문이었다.

그래서 이번에 희성언니랑 나도 함께 속눈썹 연장을 받아 보기로 한 것!! 3년 만에 받아보는 속눈썹 연장이라 기대도 되고, 혹시나 렌즈를 

끼고 있는 눈에 무리가 될 까봐 걱정도 되었었다. 하지만 내 염려와는 다르게 속눈썹 연장을 받고 난 후에 눈도 아프지 않고, 내 눈에 맞게

보니또뷰티 실장님께서 1mm의 속눈썹 연장을 해주셔서 자연스러우면서도 풍성한 속눈썹을 가질 수 있었다. 덕분에 내 생일날 남편과

데이트 할 때도 예쁘다는 말도 듣고, 사진에 찍힐 때마다 화장을 안해도 예뻐서 완전 만족스럽다. 지금 속눈썹 연장 한 지 2주가 지났는데

아직도 속눈썹 연장 한 게 잘 유지 되고 있다. 혹 세안을 너무 빡빡하게 해서 속눈썹 연장이 떨어졌다면 10일 이내 리터치 받을 수 있다.


니또뷰티

 경기도 부천시 중동 1100 연화마을 대원 상가 119호

예약 전화번호 : 010-9041-6859



  


▲  부천 중동 속눈썹 연장 잘하는 곳, 보니또뷰티 에 가려면 대중교통으로는  부천 원미 고등학교 앞 정류장에서 내리면

길 건너편 연화마을 대원 상가 안 쪽에 위치 되어 있다. 버스를 타면 한 번에 갈 수 있어서 편했다. 

그리고 상가에는 이렇게 주차장이 있어 차를 타고 와도 쉽게 주차를 할 수 있다. 



▲   상가 건물 앞에 샵이 있는게 아니고, 상가 안 쪽으로 들어가야 보니또뷰티 샵이 있기 때문에 상가 안으로 들어가는 유리 문으로 가야한다.

다행히 이렇게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건물 문 앞에 '보니또뷰티' 안내판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다. 

시술 상담 문의를 할 수 있는 전화번호와 카카오톡 아이디가 적혀 있어서 미리 에약을 하고 원하는 시간에 방문을 하면 된다.

나는 1월 16일 오전 11시에 예약을 했다. 1인당 1시간 정도 소요 되기 때문에 우리는 10시/ 11시/ 12시 타임에 예약을 했다.


  

▲   상가 안에 있는 보니또뷰티 샵! 원래 다른 곳에서 샾을 하시다가 이 상가로 온지 얼마 안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새로 싹~ 샾을 정돈한 부분이 눈에 들어온다. 참고로 속눈썹 연장은 예약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미리 전화 예약을 한 뒤 예약한 시간에 맞춰 가면 된다^^ 오픈은 오전 10시/ 오후 7시면 끝난다.  



▲   보니또뷰티 샾 안으로 들어가니 작은 공간이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분위기가 참 편안하게 느껴졌다. 

편안하게 누워서 받을 수 있는 침대와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대기하는 동안 앉아서 쉴 수 있는 쇼파가 있었다. 

그리고 가림막 뒤에는 세면대까지 준비되어 있다! 



▲   편안하게 누울 수 있는 침대. 전기 장판이 따뜻하게 틀어져 있어서 속눈썹 연장 받는 동안... 내내 잤다 ㅋㅋㅋㅋ

너무 편안하게 분위기를 만들어 주셔서 1시간 동안 정말 푹~ 잘 수 있었다.



▲   속눈썹 연장과 반영구 문신, 왁싱 금액!~!! 

나는 속눈썹 연장 천연모 1mm 로 했는데 무겁지 않고 내 눈썹 처럼 부드럽고 편안했다. 

보니또뷰트는 기존의 속눈썹 한올 한올 연장을 해주기 때문에 풍성한 속눈썹을 만날 수 있다. 

가끔 다른 속눈썹 연장 샾은 갯수도 한정되어 있는데..여기는 기존의 눈썹을 다 연장 시켜 주기 때문에 더 만족스러웠다. 


  


▲  예쁜 실내화 신고 잠시 대기 했다가 드디어 속눈썹 연장을 받았다. 참고로 내 원래 속눈썹은 짧은 편은 아니지만..

속눈썹이 얇고 숱이 좀 없는 편인데다가 속쌍커풀이라 눈이 또렷해 보이는게 좀 적었다. 



▲   이렇게 편안하게 누워서 속눈썹 연장 시작!! 후훗~ 눈 밑에 붙여주는 패치도 촉촉하니 좋고~

반창고로 눈 윗 부분을 잡아주면서 속눈썹 한올 한올을 촘촘하게 연장해 주셨다. 후훗 



▲   연장을 다 받은 후에는 이렇게 드라이까지!!ㅋㅋㅋㅋ 길어진 내 속눈썹.. 완전 짱짱~


  


▲  렌즈를 낀 눈이라 뻑뻑해 질 수도 있다며 실장님께서 이렇게 인공 눈눌도 챙겨 주셨다. 

그리고 눈 화장 하고나서 면봉으로 지워야지 속눈썹 연장이 오래 간다며.. 면봉도 챙겨 주셨다.


  

  


▲   보니또뷰티 샾 안에 있던 소품들과 명함. 명함에는 시술 후 주의 사함도 친절하게 안내 되어 잇었다.

명함은 한 장씩 챙겨 가는 걸 추천!



▲   속눈썹 받은 뒤 인증 샷!!ㅋㅋㅋㅋ 1시간 푹 자고 일어나니 눈이 초롱 초롱~ 속눈썹 연장도 한 몫!!!ㅋㅋㅋ

그동안 화장을 하지 않으면 눈매가 또력해 보이지 않아서 아쉬웟는데.. 이렇게 속눈썹 연장을 하니.. 

뭔가 화장을 세심하게 한 것 같고, 더 예뻐진 것 같아 기분이 좋아졌다. 



▲   내 눈이 동그란 모양이라 일부러 티가 좀 나게 끔 하고 싶다고 했더니 이렇게 1mm 로 해주셨는데.. 정말로 나한테 너무 잘 어울렸다. 완전 ...

속눈썹 연장 한 뒤로는 일부러 아래 보는 사진을 찍은 것 같다. ㅋㅋㅋ 너무 예뻐 보여서...ㅋㅋㅋ



▲   보니또뷰티 개업 선물 이라며 에쁜 거울 선물까지 받았다!! 속눈썹 연장 하러 갔다가 이렇게 선물까지 받으니 기분이 더 좋앗당!



▲    이 사진은 속눈썹 연장 받은 다음 날인 내 생일에 찍은 사진!!

늦잠 자고 집 앞에 있는 카페에 남편이랑 데이트 하러 나온 건데..  피부 화장과 립글로즈만 발랏을 뿐인데..

풀메이컵을 꼼꼼히 한 것 처럼 예쁘게 나왔다. 역시...여자는 속눈썹인가....>ㅁ<

신랑도 내가 너무 예뻐졌다며 이렇게 사진도 많이 찍어 주었다. 후훗



▲    눈 화장 안 했는데 이렇게 눈매가 또렷해 보여서 너무 좋았다. 뭔가 아이라인을 한 것 같기도 하고...

속눈썹이 길어서 옆 라인과 45도 각도도 더 예쁘게 나오고... 정말 속눈썹 연장 장 한 것 같다. 



▲    이렇게 정면을 보았을 때도 눈 라인이 달라 보인다. 후훗 속쌍커플이라 눈이 덜 커보이고 뭔가 아쉬웠는데,,

속눈썹 연장 하나로 쌍커플이 부럽지 않게 되었다. ^^ 아무래도 속눈썹 연장은 게속 해야 할 것 같다. ㅋㅋ

부천 중동 속눈썹 잘하는 보니또뷰티!! 이제는 내 단골 샾이 될 것 같다. 너무 맘에 들어서 이렇게 후기 까지 쓴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