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로이드 큐브를 위한 마그넷 어댑터와 조비 지포드 미니




안녕하세요! 김작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작고 귀여운 액션캠으로 인기 있는 폴라로이드 큐브를 위한 마그넷 어댑터인데요.


이번에 미니 삼각대로 유명한 JOBY 지포드 미니(GPod Mini)와 세트로 출시되었더군요.


액션캠 활용은 악세서리가 절반은 먹고 들어가기 때문에 살짝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당! ^^



 


먼저 JOBY사의 GPod Mini 삼각대는 굉장히 작은 고릴라 포드로 다리에 빨간 고무 파킹 같은 것이 있는데 


그 안에 강력한 마그넷이 부착되어 있어서 금속성 물질이라면 어디든지 붙여셔 활용할 수 있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각대만을 별도로 구입을 원하시면 JOBY GPod Mini Magnetic 로 검색하시면 찾으실 수 있을꺼에요.



 


이번에 출시된 Magnet-Tripod Adapter & Joby GPod Mini 세트는 위에서 보았던 GPod Mini 삼각대 위에 장착할 수 있는 마그넷 어댑터가 포함된 것으로


중앙에 1/4" 규격의 나사선이 나있는 금속 어댑터를 장착한 후 그 위에 폴라로이드 큐브의 마그넷을 부착하는 형태입니다.



 


요렇게 마그넷으로 부착되기 때문에 굉장히 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지만 대신 진동이 심한 곳에서는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마그넷 어댑터는 평범한 금속으로 마그넷 성분이 들어있지는 않습니다.




<Polaroid CUBE & Magnet-Tripod Adapter & Joby GPod Mini 장착 영상>


 

 https://youtu.be/UYjTOOk8cps



<Polaroid CUBE & Magnet-Tripod Adapter & Joby GPod Mini 장착 사진>



폴라로이드 큐브를 마그넷 어댑터에 장착한 후 놀이터에 나가서 Joby GPod Mini를 그네에 부착시켜 보았습니다.


Joby GPod Mini 삼각대의 크기는 굉장히 작은 편이지만 자력이 상당하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부착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네요.




Joby GPod Mini가 마그넷이 적용된 고릴라포드라고 해서 항상 마그넷으로만 부착해야 되는 것은 아닙니다. 


위에 보이는 것처럼 급할 때는 그냥 고릴라포드의 특성처럼 다리를 감아서 활용할 수 도 있지요.




Joby GPod Mini 고릴라 포드를 완전히 직각으로도 부착시켜 봤는데 상당히 안정적으로 잘 유지되더군요.


폴라로이드 큐브만을 사용하면 금속에 밀착되어 버리기 때문에 각도 조절이 힘든데 이렇게 Magnet-Tripod Adapter & Joby GPod Mini 조합을 사용하면


고릴라 포드를 통해서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훨씬 높아질 것 같네요.


가격도 얼마안하기 때문에 폴라로이드 큐브 유저라면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될 것 같네요. ^^






폴라로이드 큐브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로 고고~


와이프를 위한 작고 귀여운 액션캠! 폴라로이드 큐브

http://nemos.tistory.com/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