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작가 & 오공주 & 요나단/외모옹&오공주 일상

비행기 탔어요. 아프리카 잘 다녀올게요♥ 2015년 3월 3일



2015년 3월 3일 일기장^^

오로라공주예요^^. 전 지금 인천공항 케세이퍼시픽 뱅기 안이랍니다. 어제 & 오늘 정말 정신없이 보냈답니다..
제대로 짐을 챙겨왔는지도 걱정이되네용^^;; 하도 정신없이 오느라...ㅋㅋㅋ

오늘 일정에 착오가 생겨서 공항에 1시에 와야하는데 2시30분에 도착했어요. 정말 비행기 못 탈뻔 ㅠㅠ 간신히 보딩하고 급하게 뛰어서.뱅기 탔답니다.

이제 곧 출발합답니다. 휴.......ㅎ 오늘 시간이 늦어져서 저랑 같이 뛰어준 김작가님께 막 화냈어요. 어찌나 미안하고 마음에 쓰이는지 몰라요 ㅠㅠ 미안해유..
그리고 고마워요



저는 오늘 한국에서 케세이퍼시픽 타고 홍콩에 갔다가 남아프리카 항공을 타고 남아공에 간답니당. 
이번  아프리카.여행에서는 남아공. 잠비아. 보츠와나 이렇게 3개의 나라로 떠나요! 너무 기대가 되네요~ 혼자서 셀카도 찍고 그래야하는데...

마침..어제 뾰루지가 나서.얼굴이.엉망...셀카는 망햇어요!ㅋㅋㅋㅋㅋ



뾰루지를 짜버려서..ㅠㅠ 턱.밑이 피가나네요 흑흑 ㅋㅋㅋㅋ그럼  잘 다녀올게용~~~>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