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프리카 Africa

남아프리카 여행 : 남아프리카공화국 선시티 팰리스 호텔




 

남아프리카공화국 여행


요하네스버그 선시티 팰리스 호텔


The Palace of the Lost City





아프리카 여행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첫째날 일정을 마치고 남아공 호텔로 이동을 했어요. 세계 호텔에서 10대 안에 해당한다는 선시티 팰리스호텔에 가게되엇답니다. 두근 두근

선시티는 요하네스버그에서 북서쪽 사막 한가운데를 달려서 갈 수 있는 곳이에요~  아프리카의 라스베가스로 불린다는 걸 들은 적이 잇어요.

아프리카에서도 최고급으로 손꼽히는 팰리스호텔에 도착하니  입구에 실물 크기의 거대한 코끼리 석상이 있엇어요 우와~~

그리고 아프리카 느낌의 실내 장식 너무 멋지더라고요.  더불어 골프장, 인공 정글과 호수, 사파리가 있는 필라네스버그 국립공원(Pilanesberg National ParK 가 근처에 잇어요

선시티 팰리스 호텔에 머물면서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답니다. 저는 다음날 사파리 했었어요^^






저도 말로만 듣던 선시티 팰리스 호텔에 간다고 하니, 버스로 이동하면서 떨리고 긴장이 되었어요,. 선시티 정문에서 총을 든 군인이 검문도 하더라고요.  

선시티 호텔에 도착하니 화려하고 멋진 호텔의 외형과 커다란 코끼리 동상과 더불어 멋진 분수가 제 눈을 사로잡았어요.

우와.........아프리카에 있는 호텔이 맞나요?? 세계 호텔로 인정받는 호텔이라는 생각에 다시 한번 더 보게 되었답니다.


저는 저녁에 도착에서 선시티 팰리스 호텔의 방을 먼저 찍고, 야경 사진을 담았었어요. 우선은 다음 날 낮에 찍은 팰리스 호텔을 소개할게용


차를 타고 들어오니 이렇게 사슴 분수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차로 정문 까지 데려다 주어요~



호텔에 들어오면 또 다른 분수가 보이고  정말 멋진 팰리스호텔의 외관을 보고 깜짝 놀랬지요. 낮과 밤은 또 다른 멋이 있엇어요.  뭔가... 유럽의 궁전 같았어요.




 어마 어마 한.....선시티 팰리스 호텔... 잃어버린 도시의 궁전이라는 말이 왜 붙었는지 알겠더라고요. 

아마도 헬리콥터로 위에서 봐야지만..선시티의 화려한 모습을 다 담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선시티 팰리스 호텔의 가장 유명한 것은 바로 코끼리 동상이랍니다. 사진으로만 보았던 코끼리를 직접 보앗어요 ㅎㅎㅎ

정말 엄청난 크기의 코끼리였답니다.! 그리고 엄청 생동감있게 실제 코끼리 크기 처럼 만들었더라고요.




팰리스 호텔 로비에 들어오면  아프리카 스타일의 무늬들과 실내 인테리어가 정말 멋지답니다. 엄청 고급스러워보여요.



로비에서 반원형 계단을 내려가면 레스토랑이 잇답니다.  아침에는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예요. 물론 저녁에도 식사를 하고요.

자연광이 들어오는 호텔의 레스토랑에서 여유롭게 조식을 먹으면 너무 좋답니다. ㅋㅋ 그리고 라이브 피아노 연주를 계속 들을 수 있어요 



여기는 바와 연결된 휴식 공간이랍니다.   앉아서 쉬어도 되고, 바에서 음료수를 시키고 먹어도 되용

여기 진짜 멋잇엇어요. . 코끼리 상아 모양의 느낌도 나고 ..특별한 인테리어~



바 옆에 있는 문으로 나가면 야외 테이블에서 호텔 정원을 바라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너무 좋앗던 야외 테이블, 여기서 차 한잔 하고 싶었는데..전 시간이 없어서 못 먹었답니다 ㅠㅠ



전망대로 올라가서 선시티 팰리스 호텔을 내려다 보니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사실 시간이 더 있었다면, 선시티에 있는 쇼핑몰과 정문쪽에 기다란 코끼리 동상이 쭉~ 서있는 다리 같은 곳도 가 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부족해서 구경만 하고 내려왓네요




어찌나 크고 웅장한 선시티 호텔인지 몰라요~ 사막 한가운데 있다고 들었었는데 제 눈에는 사막이 보이지 않았어요. 

울창한 숲만 보이더라구요. 정말 선시티 팰리스 호텔 주위로는 다 숲이 조성되어 있었답니다.




이제 선시티 팰리스 호텔에 처음 도착해서 찍은 밤 사진들이에용

오히려 밤에는 더 분위기가 있는 요하네스버그 선시티 팰리스 호텔이랍니다. 잘 보시면 밤하늘에 별들이 엄청 많아요~




첫 날, 호텔에 체크인을 하러 도착하자마자 이렇게 시원한 웵컴 쥬스를 주엇어요~  잔도 예쁘고 로비의 빛들이 예쁘네요



팰리스 호텔 레스토랑은 밤에는 이런 분위기랍니다.~ 커다란 샹드릴라가 정말 멋지죠? 낮에는 자연광으로, 밤에는 은은한 조명으로 멋진 선시티 팰리스 호텔을 만날 수 있어요.

아마도 아프리카 여행중에 남아공에서 만나는 최고의 호텔이 아닐까 싶어요. ㅋ



 커다란 거울 장식과 각종 동물 사진과 조각상, 쿠션도 다 아프리카 스타일 이랍니다.



무늬들도 이뿌지요? 아주 깨끗하게 관리되는 팰리스 호텔이었어요.;



코끼리 그림이 어찌나 인상적이든지..저도 모르게 이렇게 사진을 찰칵!!ㅋ



드디어 제 방 키를 받았답니다. 두근 두근!!! 제 방으로 가볼까요? 짐은 친절히 팰리스 호텔 직원분들이 다 옮겨 주셨답니다.



여기는 객실들이 모여있는 곳의 중간이었어요.  바로 1층에는 바와 , 쉴 수있는 테이블이 잇답니다.

그리고 2층 부터는 4층까지 객실이예요. 제방은  4층이엇어요~ 4층으로 고고씨!!



두근 두근 들어가 볼까용~ㅋ


 

아프리카 여행의 제 첫번째 호텔, 요하네스버그 선시티 팰리스 호텔에서 제 방 사진을 꼼꼼히 찍었어요 ㅋ






생생한 동영상!!!





짜잔!!!! 제 방이랍니다~ 한눈에 볼수 잇도록 파노라마로 촬영했어요.

대박 좋지요? 쇼파도 있고, 테이블과, 미니바, 침대, 텔레비젼과 서랍장, 넓은 샤워실과 욕조 , 화장실 등등

진짜로 혼자 쓰기에는 너무 아쉬운 호텔이었답니다. 서방님과 함께 왔었어야했는데..ㅠㅠ



침대는 이렇게 싱글 2개를 붙여서 크게 사용했어요.  그리고 목욕가운을 이렇게 침대에 예쁘게 펴 주셨지욧~ㅋㅋ

그리고 침대 옆 책상도 있어서 노트북을 하면되용 



미니바에서 탄 커피를  테이블에 앉아서 먹기에 좋고, 테이블 위에는 전화기와  과일, 아이스통이 있었어요. 



여기가 바로 미니바랍니다. 커피를 먹을 수 있고, 각종 티도 먹을 수 있지요.  컵에 과자도 준비해주셧어요!



제가 받은 카드와 과일 선물, 그리고 와인이랍니다.^^남아공 와인이 엄청 좋다는거 아시죠? 그래서 고이고이 한국으로 싸가지고 왓지요 ㅋㅋ



 기분이 좋아지는 카드~ 호텔에 갈때마다 받는거지만.. 괜히 기분이 좋아져요 .

 


여기는 바로 , 화장실겸, 샤워실& 욕조에요!! . 드레스룸도 함께 있어요

근데...정말로 완전 넓고 좋았답니다.. 세면대도 따로 있고, 욕조는 가운데, 욕조 양옆으로는 샤워실& 화장실이 있어요~ 세면대 맞은편은 드레스룸!!

이렇게  아프리카 여행을 와서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 선시티 팰리스 호텔에서 지낼 수 있다는건 정말 행운!!!!!!!!!

제가 언제 이렇게 고급 호텔에 와봅니까? ㅎㅎㅎ 여행지에서는 최고급 호텔을 한번쯤은 가야하는것 같아요.


아무리 내방이 좋지만 선시티에서 보내는 밤이 아쉬워서 삼각대와 카메라를 들고 나가서 아프리카 여행의 아경& 별사진도 찍었답니다

고급스러운 궁전의 팰리스 호텔과 별사진은 너무 멋졌답니다



삼각대를 세우고 남아프리카공화국 국기와 함께 기념 사진~ 



레스토랑이 내려다 보이는 로비에서 또 셀카찍기!ㅋㅋ 셀카의 달인이지요!!ㅋㅋㅋ



선시티 팰리스 호텔의 로비와 레스토랑이 보이는 다른 창가에서 찍었어요. 환상적이지요.





그리고...밤에 돌아다니면서 팰리스 호텔의 마스코트 코끼리와 함께 별 & 야경 사진을 찍었어요.  정말 아름다웠어요.

 별 보이시나요???한참 동안 방에 안들어가고 별구경 했어요.정말 귀햇던 잊지못할 아프리카 여행 첫날이었어요.

그리운 아프리카..그리운 남아공..그리운 선시티 팰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