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공화국 여행 : 라이언 파크 Lion Park / 남아프리카공화국




SONY | ILCE-5000 | 1/100sec | F/8.0 | 10.0mm | ISO-100





남아프리카공화국 여행 


라이언 파크 Lion Park




 사진, 글 오로라공주



신비하고 아름다운 아프리카 여행의 첫번째 여행지였던 남아프리카공화국 여행기를 계속 해보려고해요~~^^ 첫째날 일정중에 제가 가장 기대했던 곳이었어요. 바로 라이언 파트지요^^
요하네스버그 카니보레 레스토랑에서 아프리카 바베큐를 먹은 뒤 간 곳은  바로 근처에 있는 사자 보호소인 '라이언파크' 엿답니다. 미리 일정표를 알고 잇엇기 때문에 더 서둘러서 라이언파크로 온것 같아요~ .
라이언 파크는 사자를 보호하면서 자유롭게 서식 할 수 있도록 돕는답니다.  사자의 개체수가 점 점 줄어들다 보니 아무래도 보호가 필요한 상황이라 이렇게 라이언 파크에서 
다양한 사자들을 보호하면서 사람들과 친해 질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주고 잇어요. 생각보다 무섭지는 않았고, 덕분에 더 사자들과 침해지고 관심이 생긴것 같아요~

특별히  제가 정말로 좋았던 것은 눈으로만 보았고, 무섭게만 느꼈던 맹수들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고 만질 수 있다는 것이 좋앗어요~
물론 맹수이기 때문에 주의사항들이 있지만, 그걸 잘 지키면 사육사들이 옆에 있어서 안전하게 체험 할 수 있답니다. ㅎㅎ 완전 ..또 가고싶은 라이언 파크!!ㅋ




우선 귀여운 아기사자 동영상을 투척합니다! ㅋㅋ 제가 찍은 동영상인데요~ 아기사자를 만질 수 잇어요!




SONY | ILCE-5100 | 1/400sec | F/9.0 | 10.0mm | ISO-200



여기는 요하네스버그에 위치한  라이언 파크 랍니다. 라이언 파크는 사자를 보호하고 있어요. 특히 이 곳에는 백사자가 있어요
백사자가 있는 특별한 라이언파크!! 그리고 라이언 파크라고 하지만  사자와 함께, 기린,얼룩말,임팔라도 있답니다.

SONY | ILCE-5100 | 1/320sec | F/9.0 | 10.0mm | ISO-200


여기가 라이언파크 입구에용~! 여기  요하네스버그 라이언파크 입구로 들어가면 기념품을 살 수 있는 상점을 나와용  

SONY | ILCE-5100 | 1/250sec | F/9.0 | 12.0mm | ISO-200

아프리카 라이언파크의 지도입니다 ^^ 동물들이 어디에서 살고 있는지 볼 수 있어요~



SONY | ILCE-5100 | 1/200sec | F/9.0 | 10.0mm | ISO-200

다양한 상점들이 있어서 조항요^^ 너무 예쁜 아프리카 기념품들이 다 가지고 싶네요!~

LEICA | V-LUX (Typ 114) | 1/1600sec | F/3.2 | 9.1mm | ISO-125

이렇게 야외에도 동물 모양의 기념품들도 많았답니다. 더불어 멋진 가죽들..ㅎㄷㄷㄷ. 저도 잔뜩 사고 싶은 동물모양들이 많았는데 환전을 못해서 못샀어요! ㅋ

SONY | ILCE-5100 | 1/250sec | F/9.0 | 10.0mm | ISO-200

여기서 라이언파크 티켓을 구입햇어요.
라이언파크로 차를 타고 들어가서 사파리 투어를 하는 것과  아기 사자를 체험하는 곳.  치타를 만질 수 있는 표를 구입했어영~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0.0mm | ISO-500

티켓을 구입하고 안에 기념품 파는 상점을 구경햇답니다.  제가 어렷을때부터 동물을 너무 좋아해서 동물 그림도 모양도 좋아해용
상점이 꽤 컷어요  한참동안 무엇을 살지 골랐지만 제가 가져가 카드가 결제가 안되서 못 구입햇다는 흑흑..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0.0mm | ISO-400

구경을 많이 했어요~ 돈만 잇엇으면 아마 싹슬이..ㅋ


SONY | ILCE-5100 | 1/100sec | F/4.0 | 18.0mm | ISO-200

자 ~~~ 이제...아기 사자를 만나러 가려고해요.  아기 사자를 만나러 가기전에 손목에 티켓을 착용했어요~ 

SONY | ILCE-5100 | 1/100sec | F/7.1 | 10.0mm | ISO-200

이렇게 낮잠을 즐기고 있던 아기사잔들..ㅋㅋ ㄴ완전 귀요미 . 그래도 아기사자치곤  제법 크더라구요!
동물은 아기도 큰건가요 ㅋㅋㅋ

SONY | ILCE-5100 | 1/80sec | F/6.3 | 10.0mm | ISO-200

 
너무 사랑스런 라이언 파크 아기사자들~ㅋㅋ 손으로 만져보고 자는거 건들여보고..ㅋㅋㅋ 겁도 없이 만졌어요.
 그래도 아기사자들도 맹수이기 때문에 들어가기전에 주의사항을 들었기때문에 항상 조심해야해요.




SONY | ILCE-5100 | 1/80sec | F/6.3 | 11.0mm | ISO-200


잘자고 있는 아기사자랑 기념 사진 ㅋㅋㅋㅋ

SONY | ILCE-5100 | 1/80sec | F/6.3 | 18.0mm | ISO-200

너무 사랑스럽죵? ㅋㅋㅋㅋ

SONY | ILCE-5100 | 1/400sec | F/9.0 | 10.0mm | ISO-200


이번에는 큰 치타를 만나러 갔답니다.  치타는 청소년이 지난 시기라서  제법 위험해서 조심해야햇어요. 흥분하지 않도록 조심 조심히..ㅋ
참 치타를 만질때에는 뒤에서  목덜미를 만져주면 되는데.. 무섭다고 너무 살짝 만지면 벌래인줄 알아서 물수도 잇다고 조금 세게 만지라고 주의사항 알려주셧어요  

 
SONY | ILCE-5100 | 1/100sec | F/6.3 | 10.0mm | ISO-200


제 발과 함께 나온 치타~ㅋㅋㅋ 제 앞에서 누워 치타의 자태..ㅋ만질때에는 등쪽으로 가야해요~
사람들이 보호해주는 걸 알아서 그런지..얌전히 제가 만질 ㅅ 있도록 도와주더라구욤

LEICA | V-LUX (Typ 114) | 1/160sec | F/3.6 | 23.6mm | ISO-125

그래도 맹수의 눈을 가진 치타라는.. 그래도 보면 볼수록  귀여워요 ㅋㅋㅋ

LEICA | V-LUX (Typ 114) | 1/100sec | F/3.4 | 18.8mm | ISO-125

멍때리는 치타

LEICA | V-LUX (Typ 114) | 1/250sec | F/2.8 | 9.1mm | ISO-125

인증샷도 함께 찍었어요!!ㅋㅋ 제 얼굴 너무 신나보나용?? 오나전 행복했답니다. 

SONY | ILCE-5100 | 1/80sec | F/6.3 | 10.0mm | ISO-200

이번에는 타조와 기린을 만나러 갔답니다.  여기서는 직접 먹이도 줄 수 있고, 가깝게 기린을 만질 수 잇어요.
기린은 등치 답게...혀도 엄청 길고...얼굴도 엄청 크고..눈도 크고 모든 큼직햇지만 귀엽고 사랑스 럽더라고요~

 

SONY | ILCE-5100 | 1/125sec | F/8.0 | 10.0mm | ISO-200




기린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어요. 기린을 꼬시기위해 손에다가 기린 먹이를 들고...ㅋㅋ 먹이를 주니 혀를..낼름 낼름..ㅋㅋㅋ
저는 더워서 얼굴이 빨게 졌네요~ 아침에는 춥더니 낮에는 덥더라구요.

LEICA | V-LUX (Typ 114) | 1/125sec | F/2.8 | 9.1mm | ISO-125

귀여운 기린에게 게속 사료를 주면서 기분 좋아진 오로라~. 

LEICA | V-LUX (Typ 114) | 1/250sec | F/2.8 | 9.1mm | ISO-125

너무 순한 기린이더라구요.

LEICA | V-LUX (Typ 114) | 1/1300sec | F/4.0 | 145.1mm | ISO-125


멀리서 기린들과 임팔라, 얼룩말들을 다 볼 수 있었답니다. 엄청 넓은 초원이 있어서 동물들이 살기 좋을것 같앗어요~ 한가로운 시간..^^

LEICA | V-LUX (Typ 114) | 1/500sec | F/4.0 | 89.3mm | ISO-125


기린들을 만나고 오니..옆엔 이렇게 귀여운.....음음..생각이 안나요..이름이 뭐더라...ㅠㅠ

암튼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엇어요,



SONY | ILCE-5100 | 1/640sec | F/9.0 | 10.0mm | ISO-200


이번에는 밖에 세워진 사파리 차량을 타고 사자들을 만나러 갓답니다. 아주 큰 사자들을 만나러가요!!ㅋㅋ
특히 백사자와 자유롭게 다니는 사자들을 만나러 간답니다. 두근 두근  너무 너무 신나는 순간에요!! 꺄~~

SONY | ILCE-5100 | 1/125sec | F/8.0 | 10.0mm | ISO-200

이렇게 앉아서 출발합니다. 맹수를 만나러 가기 때문에 철창은 필수랍니다. 안제 달려듣지 몰라서,.ㅋㅋ 셀카도 필수

SONY | ILCE-5100 | 1/100sec | F/8.0 | 18.0mm | ISO-200

우와..사자를 보러가자마자... 사자들이  이렇게 저희를 맞아 주네요~  물론 위험하게 달려드는건 아니고 반가워서 저렇게 올라 탄답니다.
이 사자들이 사파리 차량을 안내하는 조련사분을 좋아해서 이렇게 만나러 오더라구요. 참 신기하죠? 사람도 알아보고..ㅋㅋㅋ

 SONY | ILCE-5100 | 1/125sec | F/7.1 | 49.8mm | ISO-200

ㅎㄷㄷㄷ 대단하신 우리 사육사님...ㅎㄷㄷㄷㄷ 무리 생활하는 사자들 사이에 막 들어가서 저렇게 설명을 해주신답니다.
 정말 짱이엇어요~~~ㅎㄷㄷㄷㄷ 사육사님 앞에서는 순진한 양한마리처럼..ㅋㅋ

SONY | ILCE-5100 | 1/160sec | F/6.3 | 90.6mm | ISO-400

사자의 이빨를 보면....정말 맹수가 맞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보이시죠?? ㅎㄷㄷㄷ 송곳니..위력..ㅋ


우리 사자들 동영상~ㅋㅋ

LEICA | V-LUX (Typ 114) | 1/400sec | F/2.9 | 10.4mm | ISO-125


LEICA | V-LUX (Typ 114) | 1/200sec | F/3.9 | 41.9mm | ISO-125



 정말 특별한 백사자 아기들과 엄마 사자랍니다.. 백사자는 개체수가 많지 않아서..이렇게 따로 종족을 지킬수 있도록 보호하고 있더라고요~ 신기방기
생각해보면 아빠 백사자보다는 새끼를 거느리고, 사냥을 하는 어미 백사자가 더 멋있는 것 같아보여요. 갈기빨로 숫사자가 멋져보이는거예요 췌~~

LEICA | V-LUX (Typ 114) | 1/800sec | F/2.8 | 9.1mm | ISO-125

사자가 나무도 잘타더라구요. 우리 앞까지 온 사자..ㅎㄷㄷㄷㄷ



LEICA | V-LUX (Typ 114) | 1/60sec | F/2.8 | 9.1mm | ISO-160


이번에는 치타를 만나러 갔답니다.. 치타는 어릴때부터 사람들과 함께 자라서 안전하다며... 갑자기 차량 문을 열고 치타를 불러서 차에 태우더라구요.ㅎㄷㄷ
 오마이갓!! 근데...엄청 귀엽다는..ㅋㅋ   이렇게 제 눈앞에...제 자리로 치타가 들어왓답니다 대박 신기해!!ㅋㅋㅋ

SONY | ILCE-5100 | 1/60sec | F/3.5 | 19.2mm | ISO-640
 

그리고 제 손을.....혀로....햛는 치타..ㅎㄷㄷㄷㄷ완전 신기한 순간! 당황해서 초점도 안맞앗어요 ㅋㅋㅋㅋㅋ
너무 이뿌죠? 이렇게 순한 치타가 잇다니..너무 좋앗어요!!!ㅋㅋㅋ


SONY | ILCE-5100 | 1/125sec | F/8.0 | 37.2mm | ISO-200


순한 치타랑도 인사를 하고..안녕~~~~


LEICA | V-LUX (Typ 114) | 1/640sec | F/2.8 | 9.1mm | ISO-125



이렇게 즐거웠던  라이언파크 사파리투어가 끝낫어요  라이언파크에서 아기사자들을 만지고, 치타도 만나고... 
희귀종인 백사자를 만나고  치타한테 뽀뽀세례도 받고 너무 신기하고 즐거운 경험이엇어요^^.
남아프리카공화국 여행을 간다면 라이언파크는 꼭 한번 오시면 좋은 곳 같아요! 이번 기회에 사자보호에 대해서도 다시금 깊게 생각하게 되엇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프리카 남아프리카_공화국 | 요하네스버그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