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작가 & 오공주 & 요나단/외모옹&오공주 일상

인터컨티넨탈 그랜드키친 & 사모아를 만나다






리턴 투 파라다이스 피지&사모아   Return to Paradise-Fiji&Samoa


인터컨티넨탈 그랜드키친 & 사모아를 만나다.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안녕하세요. 오로라공주랍니다. 이번에 남편과 함께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그랜드키친에 다녀왔어요. 지금 그랜드키친에서는 '리턴 투 파라다이스 ' 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다.

'리턴 투 파라다이스' 는 남태평양 섬 피지 & 사모아 의 문화와 아름다운 자연을 만날 수 있도록 그랜드키친의 실내에 사진과 다양한 폴리네시안 전통 소품으로 장식을 했어요.

더불어 무제한 피지 워터를 마실 수 있고, 피지 맥주와  피지 음식들을 그랜드키친에서 맛 볼 수 있는 이벤트 기간이 9월 30일까지 한답니다.

저도 좋은 기회로 그랜드키친에 가서 사모아와 피지를 다시 한번 만나고 왔답니다. 맛잇는 피지 해산물 음식들도 잔뜩 먹었네요^^





삼성 코엑스에서 지하 통로를 이용하면 무척 가까운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키친을 만날 수 있어요. 

그랜드키친 입구에  가니 '리턴 투 파라다이스 피지 & 사모아 ' 라고 그랜드키친에서 열리는 행사에 대해서 알려주고 있었어요^^

저는 지난번 피지 여행에서 너무나 좋은 추억과 너무 좋은 피지언들의 행복을 느꼈기 때문에 피지와 사모아 에 대해서 관심이 많았답니다.




인터컨티넨탈 그랜드키친에 들어가니 피지와 사모아 섬들의 아름다운 풍경 사진들이 내부에 전시되어 있었어요~^^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사모아섬의 멋진 풍경들... 그랜드키친에서 이렇게 만나니 너무 좋더라구요.

사모아 선에 대해서 요즘 부쩍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터라.. 이렇게 보니 다시 한번 사모아 섬에 대해서 더 알고 싶어졌답니다.




제가 앉은 테이블 옆에는  사모아의 아름다운 호수를 만날 수 있었어요. 사모아의 '토수아' 라는 곳인데..

 "신들의 수영장" 이라 불리는 곳으로 죽기전에 꼭 가보아야하는 곳을 뽑히기도 한데~  식사를 하면서 사모아의 토수아 사진을 보노라니 더 가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랜드키친 테이블에 앉으니, 이렇게 피지& 사모아 관광청에서 진행하는 멋진 여행 이벤트에도 응모 할 수 있는 응모권과 함께

리턴 투 파라다이스 '사모아' 에 대해서 안내되어있는 책자를 만날 수 있었어요. 





더불어 테이블에도 사모아의 아름다운 토수아의 사진이 있어서 식사를 하는 동안 계속 볼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남태평양 사모아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서 사모아에 대해 알고 있었기 때문에 저에게는 생소한 곳은 아니었어요.




바로 이 모습이 그랜트키친에 붙어 잇었던 사모아 사진이예요^^  이렇게 보니깐 더 멋지죠?? >ㅁ<


 https://www.facebook.com/SamoaKorea 


 # BeautifulSamoa 


사모아 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들을 볼 수 있어요.

저도 사모아 관광청을 팔로우 하고 있어서 미리 토수아에 대해서 알고 있었답니다~


아...이번 기회에 제가 사모아 관광청에서 본 사진을 몇장 저장해서 가지고 있는데.. 아름다운 사모아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보이시나요? 아름다운 사모아의 모습!! 모두 사모아 관광청 페이스북에서 퍼온 사진이예요~

아름다운 사모아 여행지 대해서 알고 싶으시면 밑에 사진을 클릭 하시면 [사모아의 10가지 보물] 에 대해서 보실 수 있답니다.


http://www.hotelavia.net/news/articleView.html?idxno=71





사모아의 보물 10가지에 대해서 보고싶으시면 를 클릭하세용~>ㅁ< 




인터컨티넨탈 그랜드키친에 가면 이렇게 피지워터를 마음껏 먹을 수 잇답니다.

사실 피지워터를 너무 좋아해서..한국에서도 자주 사먹어요~ 피지워터는 보통 스타벅스에서 사먹었었는데..그랜드키친에 오니 500ml 피지워터가 절 반기네용~

전 식사하면서 3병이나 마셧어용~ 후훗  피지워터를 마시면..뭔가 건강해지는 기분이랄까용~



피지워터랑 기념사진!!ㅋㅋㅋ>ㅁ< 이거 피지워터 페이스북에 올려야할까봐용~ㅋㅋ



식사전 기념 사진!! ㅎㅎㅎ



 리턴투 파라다이스 피지 & 사모아 이벤트 기간동안  (9월 30일) 그랜드키친에서는 피지 맥주를 구입해서 먹을 수 잇어요!

피지 맥주는 피지에서만 먹을 줄 알았는데..이렇게 그랜드키친에서 먹을 수 있다니 좋으네용~ㅋㅋ



그랜드키친 실내벽면장식으로 사모아 & 피지의 아름다운 풍경 사진을 만날 수 있답니다. 음식을 가지러 가면서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용~ 




짜잔!!! >ㅁ< 이거슨 피지 음식이랍니다. '피지 매운 새우 아몬드' 라는 음식이었어요. 

음식 소개하는 표지에 피지 국기가 그려져 있으면 피지 음식이라는걸 알 수 잇어용~



이렇게 예쁜 야자수 인형을 만날 수 있답니다. 너무 귀엽죠? 



그랜드키친과 잘 어울리는 사모아 & 피지..^^



뷰티풀 사모아..^^ 정말 사모아에 가고 싶어지는 사진이었어요. 이들의 미소는 정말 행복해 보이네요~




맛있게 식사를 하면서 사모아 여해 책자를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남편에세 사모아에 여행 가고 싶다고, 사진 작가인 우리들에게는 사모아에서 아름다운 풍경 사진을 찍을 수 있을거라고 얘기를 나눴어요.




테이블에 이렇게 사모아를 소개하는 책자가 있어서 참 좋았어요^^  아르다운 사모아에 대해서 알수 있는 시간이었지요



남태평양의 폴리네이안 문화의 심장이라고 불리우니 사모아.  사모아의 대표지역들과 멋진 사진들이 여행을 가고싶게 하더라구요~>ㅁ<



구경을 하면서 인증샷도 빠질수 없어서...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찰칵^^



저녁 시간까지 여유롭게 즐기면서 사진놀이~



참고로 그랜드키친의 중간 중간에 있는 기둥을 잘 살펴보시면...폴리네시안 문화를 가진 사모아와 피지 전통 소품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가면이 너무 귀엽죠?? 그리고 나무로 만들어진 멋진 소품들...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며 마무리~ㅎㅎ





인터컨티넨탈 그랜드키친 마감시간까지 앉아서 얘기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저만 알았던 아름다운 사모아와 피지를 남편에게 보여 줄 수 있는 시간이었어서 참 좋았답니다. 더불어 마지막으로 여행 이벤트 응모도 했어요!ㅋㅋ




리턴 투 파라다이스 피지 & 사모아 프로모션 이벤트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기간동안 인터컨티넨탈 그랜드키친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렇게 테이블 위에 이벤트 응모하는 페이퍼가 잇어서 응모 할 수 있답니다. 저도 남편과 함께 응모를 햇어요~ 남편과 함께 갈 피지여행을 꿈꾸며...^^*


이제 얼마 안남은 '리턴 투 파라다이스 피지 & 사모아 ' 프로모션 얼른 즐기러 가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