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오세아니아 Oceania & 남태평양 섬

피지 여행 : 피지 나누쿠리조트 액티비티 즐기기 #1 피지요리 쿠킹클래스, 패들보드, 요가






피지여행 , 피지 나누크 리조트 액티비티 즐기기 #1 


Nanuku Auberge Resort Activity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오늘은 피지 여행 7박 9일 이야기를 풀어 나가려고해요^^ 첫번째 피지 리조트였던 나누쿠 리조트는 2박 3일 지냈었어요.

피지 나누쿠 리조트는 풀빌라  올인크루시브 라서 한번 숙박을 하게 되면 아침,점심,저녁 식사는 모두 포함되어 있고, 더불어 여러가지 액티비티도 무료로 즐길수 있어요.

야외로 나가는 프로그램은 추가 금액을 지불하지만, 그래도 피지 마을이 보이는 강가에 가서 즐기는 액티비티는 한번쯤은 꼭 해볼만 하답니다.

저는 2박 3일 피지 나누쿠 리조트에서 하루에 2개씩 정도는 나누쿠 리조트 액티비티를 즐겼었던 것 같아요.  리조트 내 액티비티와 피지 전통 행사에 대해서 2번에 걸쳐 소개할게요. 

첫번째,  개별적으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두번째, 나누쿠 리조트에  숙박하는 손님들과 함께 즐기는 피지 전통 행사와 저녁 식사를 알려드릴게요~



 

  


나누쿠 리조트에 온 첫날 체크인을 할때 리조트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소개 받았어요. 그리고 참여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미리 얘기해주면 예약을 도와준답니다.

처음부터 말씀 드린것처럼 우리 스케줄을 체크해주는 매니져  투키니가 있어서 쉽게 모든 프로그램을 예약 할 수 있고,  

식사때에도 어떻게 먹을지 장소와 음식을 미리 선택해서 투키니에게 말하고 에약된 시간에 맞춰서 가면 된답니다. 




이렇게 사진처럼  매일 밤마다 방을 정리해 주면서 다음날 리조트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종이에 프린트해서 침대에 올려주기 때문에, 

자기전에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미리 투키니를 통해 예약을 하고, 아침에 시작하는 프로그램을 시간에 맞춰서 가면 된답니다^^  매일 매일 다른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어요.

그리고 리조트내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아침 6시부터 시작해요~ 그리고 저녁 식사 시간전까지 있답니다. 

저녁 식사 시간 전에는 피지 전통 공연이 있어서 대부분은 그 공연에 참석을 해요,




피지 나누크 리조트  쿠킹클래스


 " 코코넛 밀크를 이용한 피지 음식 만들기" 



나누쿠 리조트에 도착하자마 제가 햇었던 프로그램은 바로...코코넛 밀크를 이용한 새우 요리 였어요! 

바로 딴 코코넛을 가지고 피지 음식을 만드는 과정을 참여해서 함께 만들고, 맛을 보니 더욱 재밋고 피지 음식에 관심이 많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영어를 못해도 너무 쉽게 알려주기 때문에 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잇어요. 아이들도 좋아 할것 같아요.  



직접 앞에서 따온 코코넛을 껍질 벗기는 요리사님! 대박..멋지죠? ㅎㅎㅎ 칼을 막 사용해요!ㅋㅋ



딱딱한 껍질을 벗기고 보여주엇어요. 이걸 가르면 코코넛 즙이 나오고 , 그 즙을 먹고 코코넛 안쪽의 하얀색을 긁어서 짜면 코코넛 밀크가 나온답니다.

저는 코코넛 밀크를 만드는 모습을 처음 본거라..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새우와 여러가지 채소를 대나무에 넣고 , 코코넛 밀크를 넣어서 장작불에 구워줘요. 이렇게 직접 만드니 재밋답니다.



야자수잎 위에 잡아온 싱싱한 새우들 보이죠? ㅎㅎㅎ 정말 재밌는 피지 요리 시간이예요~~ 다들 진지하게  만들죠?



이렇게 장작불에 대나무통을 그대로 놓고 구워줘요. 짱이랍니다~~>ㅁ<



짜짠~~~~ 다 구워진 대나무를 반으로 쪼개면.. 이렇게 구워진 새우가 보인답니다.  너무 맛있겠죠?

이렇게 구워도 보고, 그리고 코코넛 밀크를 넣고 구우면 또 다른 맛이 나용~~~



즉석에서 먹는 새우요리. 확실히 그냥 구워진 맛과는 다르답니다. 깊은 맛이 나욧!! 역시 피지요리 짱!





그리고 이렇게 짜짠~~~~ 새우요리가 완성이 되면 저희는 점심 식사로 먹을 수 있어요!! >ㅁ< 

완전 재밋게 즐겼던 나누쿠 리조트 액티비티, 쿠킹 클래스  엿어용~




나누쿠 리조트 액티비티 , 피지 공예


 "  코코넛잎으로 공예품 만들기



피지 쿠킹 클래스 이후에는 바로 코코넛잎으로 공예 만들기 였어요. 이렇게 직접 피지언들이 핸드메이드로 만들었던 공예품들을 

배워서 직접 만들고, 경험해 볼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저는 구경만 하고 참여하지 않고 점심을 먹으러 갔었는데..

시간이 된다면 이렇게 피지언들에게 배워서 공예품을 만들어 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거는  야자수 잎으로 만드는 지갑 너무 좋더라구요~ 이건 체크인 할때 선물로 주신거예요. 엄청 다양한 공예품들을 만들 수 있다고해용.





나누쿠 리조트 액티비티 , 패들 보드


 " 피지 강으로 패들보드 타러 가기 



나누쿠 리조트 에서 2일째 되든 날에는 패들보드를 타고 야외로 나가는 프로그램이 잇었어요. 

아침에 리조트 해변에서 타는 패들 보드는 무료인데 , 피지 강가로 차타고 나가서 패들보드를 타는 건 피지달러로 50?70달러를 내면 이용 할 수 있답니다.

저희는 리조트 밖으로 산책을 하듯 나가고 싶어서 야외 패들 보드 프고그램을 예약을 했어요~



패들 보드는 서핑보드 위에서 서서 노를 젖듯이 타는 워터 액티비티 인데요~ 그래서 수영복으로 갈아 입고 차를 타고 나갓어요~

완전 신났다!!ㅋㅋㅋ >ㅁ< 이제 우리 피지 강가로 갑니당!!



여기가 바로 패들 보드를 타러 온 강이예요~ 바다와 강이 이어지는 곳이라서 강물이 잔잔하고 좋답니다.

우리 보드는 나누쿠 직원분들이 옮겨주셧어용~ ㅎㅎㅎ  




            우리 투키니가 직접 패들보드 타는 방법을 알려주었어요. 저는 중신 잡고 서는걸 잘 못해서..게속 무섭더라구요~ㅋㅋㅋ



          결국 서서 타다가..전 앉아버렷어요~ㅋㅋㅋ 원래는 서서 타야하는데..이렇게 앉아서 패들보드 타는 것도 재밌더라구요. 

뭔가 카약을 타는 것 같은 기분이랄까요? 암튼 대신 구경을 하면서 즐길 수 있었어요.



            우리 메이랑 투키니는 완전 잘 타더라구요. 부럽당..ㅠㅠ 나는 왜 못 탈까? ㅠㅠ 흑.......

처음엔 구름이 많더니 점점 하늘이 맑아지기 시작했어요^^



            앉아서 타면서 완전 신나게 셀카찍기~ㅋㅋㅋ 사진 잘 나왓죠? 멀리 투키니도 보이네용~



            파지 강가는 맹그로브 나무가 있어서 더 멋져요~ 보이시죠? ^^



잠시 휴식시간~ 투키니가 제가 있는 곳까지 와서 피지워터를 주고 갔어요. 맛있는 피지 워터! 열심히 노를 젓다가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엄청 잘 마셨어요! 피지여행을 와서 좋은건. 피지 워터를 마음껏 마실 수 있다는거예요~


            

하늘이 맑아 지고 있어요^^ 투키니는 잘가는 은지 챙기랴..잘 못가는 저 챙기랴,,,ㅎㅎ 아주 바삐 움직엿어요!



우리 은지는 엄청 잘 가고 있어요^^ 아 부럽다..ㅋ



          한 2시간 정도는 탔던것 같아요. 바다로 가는 강을 따라 가다가..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서 다시 되돌아 왔답니다.

아까 처음에 시작했던 강가 초입으로 이렇게 돌아왔어요. 아~~~ 고생했다! ㅋㅋㅋ 



저보다 더 고생한 우리 투키니와 함께 찰칵!!ㅋㅋㅋ 너무 즐거운 피지 패들보드 였어용~ 

나누쿠 리조트 액티비티는 이렇게 우리를 챙겨주는 투키니 덕분에 안전하고 재밋게 즐길 수 있답니다. 행복해유~~ 






나누쿠 리조트 액티비티 , 아침 요가


 " 아침 요가 즐기기" 





2박3일 나누쿠에서 보냈던 마지막날, 아침 6시에 요가 프로그램을 신청해서 들었어요. 



요가하는 곳 맞은편에는 이렇게 헬스장이 있고, 요가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이렇게 요가 매트를 깔아주셧어요. 우리 요가 선생님은 나누쿠 리조트 직원이시면서 요가 선생님 이시기도해요.

더불어 예전에 한국에 유도로 방문 한 적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신기해용~~~



드디어 요가 강습 시작!! 저도 시작합니다. ㅋㅋㅋ



이렇게 초보들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요가 동작들을 알려주셨어요~ㅋ



이건 타이머로 해놓고 인증샷 찍었어요~ ㅋ 열심히 요가를 했답니다. ㅋ



요가를 50분정도 하고 나니..어느덧 해가 떴어요~ㅋㅋ 우리 요가 선생님과 대화를 나누고 조식을 먹으러 갔답니다.

아침부터 운동을 하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ㅎ 정말 즐거운 피지  나누쿠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2박 3일 즐겁게 보냈어요~



남태평양 피지 나누쿠 리조트 정보예요^^ 참고하세용~ 


http://nanukufiji.com/





클릭하시면 나누쿠 리조트로 연결이 되용~>ㅁ<


피지 관광청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ourismFiji.SouthKorea?fref=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