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오세아니아 Oceania & 남태평양 섬

남태평양 피지 여행 프롤로그








오늘도 특별한 여행기로 찾아온 오로라공주랍니다. 저는 6월에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섬 피지로 여행을 다녀왔었습니다.

많은 휴양지에 다녀왔었지만 남태평양 피지 섬은 더 자유롭고 편안하게 쉴 수 있었던 여행지였답니다. 그리고 가장 잊지 못하는 것은 바로 언제나 행복한 미소를 보여주는 피지언들이지요. 

피지는 국민들의 행복지수가 참 높은 섬이라고 들었는데 , 정맗로 직접 제가 피지에 가고나서 피지언들의 모습을 보고 그분들이 왜 행복할수 밖에 없는지 알게 되었어요.

피지언들은 걱정은 내일로..주어진 하루를 최선을 다해 산다고 하더라구요. 그 모습은 피지에 어디를 가든 만날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것 같아요.

그럼 이제부터  제가 경험한  피지 여행을 쭉 살펴보는 시간을 가질거예요~


2015년 6월 2일부터 6월10일까지 7박9일 동안 남태평양 피지여행을 했답니다. 제가 머물렀던 피지 리조트 4군데에서 였어요.

피지언들과 가족 같이 지낼 수 있는 나누쿠리조트,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피지 아웃리거 리조트, 최고의 선셋을 볼 수 있는 피지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편안하게 머물수 있었던 소피텔 리조트까지

피지의 좋은 리조트들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받으면서 피지 힐링 여행을 즐겼던 모습들을 생생하게 보여드릴게요^^







남태평양 피지 힐링 여행 프롤로그 !!




1일차 


 피지 직항 대한항공 타고 편안하게 피지로 !!!


남태평양 피지 여행을 가는 첫날~~ 한국에서 피지 섬까지는 아주 편안하게 갈 수 있답니다. >ㅁ< 그 이유는 피지까지 직항이 있기 때문이예요~

대한항공을 이용해서 가면 피지까지 바로 갈 수 있답니다. 비행기에서 기내식을 2번 먹고 10시간동안 날아가다보면 남태평양 피지섬에 도착한답니다. 

  대한항공을 타기전에 기념 사진도 빼 놓지 않고 남겼어요^^* 후훗



제가 타고가는 대한항공 피지행 항공기랍니다.



기념 사진 찰칵!!ㅋㅋㅋ



피지로 출발전에 대항항공 창가로 보이는 멋진 일몰,,,^^ 정말 운이 좋았어요~ 창가자리를 좋아하는 이유가 바로 이런 재미 때문이지요



피지공항에 와서 여권도장 쾅쾅!!>ㅁ< 역시 도장을 찍을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2일차 


 남태평양 피지 섬 도착!! 나누쿠 리조트로 이동~



드디어 남태평양 피지섬에 도착햇어요. 난디공항에 도착해서 목걸이 선물을 받앗어요. 기분 좋은 저와 우리 메이!!>ㅁ<

메이와 함께 피지 힐링여행을 즐기게 되어서 너무 행복했어요~ㅎㅎ피지에 도착하자마자 피지의 전통과 피지언들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나누쿠 리조트로 이동을 했어요.

나누쿠 리조트는 정말로 특별한 리조트였어요. 리조트의 직원들이 모두 가족처럼 지내고, 머무르는 고객들을 가족처럼 챙겨주고 1:1 로 하루 일정들을 체크해주고 

그동안 다녀왓던 리조트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었어요. 가족적인 분위기의 나누쿠 리조트는 피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이쁜 우리 메이랑 찰칵!!! 선물 받앗어요~~~조개 목걸이~



차를 타고 나누쿠 리조트를 가는데...길에 이렇게 말들이 자유롭게 다니더라구요. 완전 신기!!ㅋㅋㅋ



여기가 나누쿠 리조트랍니다. 피지언들과 함께 문화가 있는 곳이지용~~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리조트를 원하신다면..나누쿠 리조트로 오세용~ㅎㅎ



피지 나누쿠 리조트의 제 방이랍니다. 1층은 메이방! 2층은 오로라방!!ㅋㅋㅋ



맛있는 피지 음식 만들기 체험을 했어요~ 신선한 새우를 가지고 대나무에 찐답니다. 코코넛밀크를 넣어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피지 나누쿠 리조트에서 경험할수 있는 피지 음식 만들기 프로그램!! 가자마자 신났어요!!ㅋ



나누쿠의 마사지는 정말 최고엿어요! >ㅁ< 전 잠들었다는..ㅋㅋㅋ 은지 말로는 정말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저녁시간에는 피지의 전통 문화 공연을 볼수 있어요. 나누쿠 리조트의 직원들이 모두 전통 복장을 한답니다.



맛있는 저녁식사!!! 후훗..~~ 나누쿠 리조트를 예약헤해서 들어오면 비용안에서 식사가  다 포함 되어 잇어요!! >ㅁ<



유난히 달이 크고 밝았던 피지에서의 첫째날...^^ 기념 사진은 빼놓을 수 없겠죠??






3일차 


 나누쿠 리조트에서 즐기는 피지의 문화



나누쿠 리조트에서 푹 자고 일어나니 아침식사 시간이 지났어요. 그래서 아침겸 점심을 먹으러 나왔답니다.

오늘은 나누쿠 리조트 수영장 앞에서 야외 식사를 하기로 햇어요. 제가 원하는 장소에 식사 테이블을 만들어주신답니다. 우리만의 공간에서 식사를 할수 있지요.

그리고 나누쿠 리조트 바로 앞에는 바닺가가 있어서 산책하기에 너무 좋아요~ 카약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할수 잇답니다.

저희의 담당 매니져인 투키니가 와서 하루 일과를 함께 짜주고 체크해준답니다. 저희는 아점을 먹고나서 강으로 패들보드를 타러 갓어요,

나누쿠 리조트 바다에서 하는 패들 보드는 무료인데, 강으로 이동해서 패들보드를 타는건 피지달러로 30을 내야한답니다.

그래도 과감히 나가는 것도 좋았어요~ 강으로 가서 타니 강따라 있는 피지언들의 집들도 구경 할수 있고, 잔잔해서 타기에도 좋답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피지 전통 공연을 보고, 피지 나누쿠 리조트에 머물르는 전체 손님들과 함께 저녁식사도 했답니다. 여러 나라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피지 전통주를 만들어서 서로 나눠먹는 시간도 있고, 즐겁게 춤을 추면서 노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그리고 저희가 떠나는 날이라고 케익과 함께 피지 노래들을 들려주고

다음에 다시 만나자고 인사도 해주었어요. 모든 나누쿠 리조트 가족들이 나와서 인사를 해주는데..눈물이 핑 돌아서 정말 떠나기 싫었던 리조트 였답니다.

아마도 직접 경험을 해보셔야 나누쿠 리조트에서만 느낄수 있는 피지언들의 정을 아실 수 있을 거에요~

언젠가 다시 나누쿠 리조트에 가길 간절히 바래 보아용~>ㅁ<



늦잠을 잤어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나누쿠 리조트  앞 해변 산책하기~



리조트 앞에서 이렇게 화보 사진도 찍을수 잇어요~ 멀리보이는 섬들이 정말 멋졌어요~



야외 수영장 앞에서 즐기는 식사!!ㅋㅋ 자연광이 좋아서 밥도 더 맛잇어 보여요~



디저트도 냠냠~~



피지 강으로 패들보드 타러 나갓어요! 우리 매니져인 투키니와 함께 고고!!!너무 즐거운 시간이엇어요~

맹그로브 나무들이 가득한 피지 강!!



피지에 왔으니 피지 워터도 먹어야 겠죠?



나누쿠 리조트에서 저녁마다 펼치는 전통 공연이예요. 피지의 문화를 느낄 수 있답니다.

오늘은 특별히 나누쿠 리조트에 가족여행 온 아이가 이렇게 모델로 섯네요~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요



불로 뜨거워진 돌위에서 지나가는 공연을 해요. 이렇게 피지언들이 강해지나봐요.



나누쿠 리조트에 함께 지내는 손님들이 다같이 모여서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어요. 다들 즐거워보이죠??



피지 전통 술을 직접 만들어서 서로 나눠 먹는 시간도 가진 답니다. ㅎㅎ



저녁식사 시간에 내일이면 떠나는 저희들을 위해서 이렇게 특별히 파티를 해주셧어요., 모든 직원들이 나와서 피지 노래를 불러주면서 

저희를 축복해주고, 다음에 다시 만나자고 이야기 햇답니다. 정말 최고였어요!! 피지 나누쿠 리조트는 정말..가족 같이 느껴지는 곳이랍니다.




4일차 


나누쿠 리조트에서  아웃리거 리조트로 ~~ 아웃리거 리조트 즐기기



피지에 도착한지 3일째 되는 날은 나누쿠 리조트에서 오전 시간을 보내고, 체크아웃을 해야했어요. 이번에는 또 다른 피지 리조트를 만나러 갓답니다.

바로 전세계에 좋은 리조트로 알려진 아웃리거 리조트 엿어요~ 아무래도 인지도가 잇는 리조트다보니  가족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참 많았어요.

넓은 수영장과, 다양한 시설들..리조트 부지도 참 커서 돌아다니면서 산책하기에도 좋았답니다. 저는 바닺가앞에 방이 잇어서 수영장과 해변을 모두 거닐기 좋았어요.




나누쿠 리조트에서 즐기는 마지막 식사... 정말 특별했어요^^



나누쿠 리조트의 팬튼 하우스를 구경했답니다. 전망이 정말 최고엿어요!!! 언젠가 여기에도 오길 바라며..ㅎㅎ



2박3일동안 저희 매니져를 해준 투키니와 기념 사진을 찍었어요. 대화도 많이하고 정말 친해졌답니다. 참고로 저보다 어려요! ㅋㅋ



저희가 떠날때 인사해주는 나누쿠 리조트 직원분들...^^ 정말 감사했어요~~



피지 아웃리거 리조트에 도착을 했어요. 나누쿠 리조트와 또 다른 분위기엿어요. 보통 여행지 리조트와 비슷한 분위기라고 생각하시면되요.

피지언들은 여전히 친절하지만 개별적으로 따로 만남은 많지 않답니다. 그냥 자유롭게 리조트를 즐기면 되는 아웃리거 리조트 엿어요,.



아웃리거 리조트의 제 방이랍니다. 맨 끝에 있는 방이어서 다른 방보다 더 넓엇어요. 여기 방이 최고!!ㅋㅋ

해변도 보이고, 수영장도 바로 앞에 잇어서 딱 좋았었지요



아웃리거 리조트의 레스토랑은 모두 참 맛잇었어요. 각기 특징이 있는 레스토랑이 4개 정도 되었었는데..

저는 다 맛보고 왓답니다. 개인적으로 해변 앞에잇는 레스토랑이 제일 좋았엇어요!! 후훗



여기는 개별적으로 분리가 된 아웃리거 리조트 객실이예요. 독채로 있는 건데..참 좋더라구요~ 제 방보다 훨씬 좋았어요 ㅋㅋㅋ



점심을 먹었던 해변앞 레스토랑에서 저녁도 먹엇답니다. 레스토랑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한번 찾아보고 다시 소개해 드릴게용~ㅋ



잠자기 전 아웃리거 리조트 가운입고 인증샷!!ㅋㅋ




5일차 


 아웃리거 리조트에서 즐기는 피지 힐링~



아웃리거 리조트에서 보내는 2일째~ 피지 아웃리거 리조트의 시설들을 이용하고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시간을 보냇어요.

해변과 수영장이 잇어서 언제나 물놀이를 할수 있었답니다. 아웃리거 리조트는 걸어다니는 산책로가 있어서 해변과 메인타워까지 걸어다니기 좋앗어요.,

풍경도 무척 좋아서 걸어다니면서 사진도 찍고 해변앞 해먹에서 누워서 쉬기도 하고 , 바다에서 놀기도 했답니다. 

오후에는 마사지를 받으러 갓었어요. 피지의 아름다운 노을을 보면서 마사지를 받았지요!  



꽃과 나무가 많은 아웃리거 리조트엿어요. 아침 산책을 하면서 하루를 시작햇어요.



산책로를 따라 건다보면 이렇게 단독으로 되어있는 아웃리거 빌라들을 만날수 잇답니다.




수영을 하다가 수영장 앞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햇어요~ 피지 전통 음식도 냠냠



해변이 보이는 해먹에 누워서 시간도 보낼수 있답니다. 인증샷!!ㅋㅋ



제 방이 보인답니다. 조기 2층 마지막 방이예요~



로비가 있는 메인 타워에서 보이는 멋진 뷰예요. 아웃리거 리조트는 참 넓고 컸어요.



아웃리거 리조트 베베스파랍니다. 편안하게 보보마사지를 받고, 멋진 노을도 구경 할수 잇엇어요. 베베스파는 에약을 하면 차를 타고 스파까지 데려다줘요.



아웃리거 베베스파는 높은 산위에 위치해 있어서 뷰가 참 좋앗답니다.



맛있는 아웃리거 고급 레스토랑에서 바로 앞에서 만들어주시는 치즈 샐러드도 먹었어요~



맛잇었던 아웃리거 레스토랑 음식들..ㅎㅎ 제 입맛에 잘 맞아용~



아웃리거 리조트에서의 마지막 밤이 아쉬워서...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엇어요. 

밤늦은 시간까지 수영장에 모여 수다를 떠는 외국인들이 인상 깊었던 시간이었답니다.





6일차 


최고의 피지 인터컨티넨탈 리조트에서 만난 세계3대 석양




피지에서 맞이한 5일째 되던날..^^ 이번에는 피지 최고 리조트라고 불리우는 인터컨티넨탈 리조트로 이동을 했어요. 정말 좋다고 소문을 들었던터라 기대를 하고 잇었는데..

피지 인터컨티넨탈에 가보니...확실히 소문 만큼 너무 멋진 시설과 규모를 자랑하고 잇었어요. 정갈하게 정돈된 리조트 이면서 고급스러움까지 더해진 인터컨티넨탈이엇답니다.

수영장과 해변의 뷰가 정말 최고엿어요. 단지처럼 구분되어진 리조트의 모습도 인상적이었고, 방이 전면 유리로 열리면서 야외와 연결되는 방의 구조도 인상적이엇답니다.

욕조가 밖에 있어서 스파를 야외에서 즐길 수도 있고, 전면 유리 창을 나가면 바로 해변이 잇어서 참 좋은 리조트엿답니다.

아마도 리조트 시설면이나 전체적인 조경에서는 최고가 아니었나 싶어요. 피지 신혼여행을 간다면 한번쯤은 이런 리조트에서 머무셔야 할것 같앗어요.

인터컨티넨탈에 도착해서 리조트를 전체적으로 둘러보고, 인터컨티넨탈 골프장에도 구경을 할 수 잇엇어요. 그리고 맛있는 식사도 햇답니다. 

그리고 인터컨티넨탈 리조트에서 자랑하는 피지 선셋을 바로 볼 수 있는 해변에서 세계 3개 선셋을 볼 수 있는 영광을 누리기도 햇어요^^

정말 최고엿답니다!! ㅎㅎㅎ 그리고 맛있는 저녁도 먹고, 멋진 별사진도 찍었어요~ 인터컨티넨탈에서 머물렀던 시간들은 날씨도 좋고, 리조트도 좋아서 특히나 사진이 잘 나왓었어요!




여기가 피지 인터커티넨탈 리조트 랍니다 ^^ 완전..정갈하게 리조트 단지가 잇엇어요. 최고!!ㅋㅋ



여기는 특별한 라운지에용~ >ㅁ< 



골프장에도 다녀왓답니다. 바다를 바라보면서 피지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지요! 최고의 뷰와 잔디를 자랑했어요!



여기가 바로 제 방이 있는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단지예요!



짜잔! 전면 유리창으로 되어있는 방 구조라서..유리를 열면 저렇게 밖에 있는 쇼파와 욕조, 야외와 연결이 된답니다 후훗~



야외 욕조는 정말 특별햇어요!!!ㅋㅋㅋㅋ



인터컨티넨탈 리조트의 레스토랑들의 음식들은 격에 맞게 정말 맛있었답니다.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전용 해변에서 만날 수 있는 선셋이예요! 우리 메이를 모델로 세우고..멋진 사진을 찍었답니다 ㅎㅎㅎㅎ



정말 최고의 날씨엿어요! 이렇게 멋진 일몰을 볼 줄이야!!!!



그리고 피지의 멋진 별들도 만날 수 잇었답니다. 노을과 함께 보이는 별들...정말 특별하죠? >ㅁ<







7일차 


피지 인터컨티넨탈 리조트에서 럭셔리 여행 즐기기



인터컨티넨탈 리조트에서 맞이하는 2일째~ 역시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꽃들이 잔뜩 피어있는 리조트 단지를 걸으면 기분이 너무 좋아진답니다. 

수영을 하러 바다에도 가고, 수영장에도 갓어요. 인터컨티넨탈 리조트에 있는 레스토랑들을 다 다니면서 식사를 햇답니다. 역시 맛이 최고엿어요.

그리고 리조트내 마사지 & 스파도 받앗답니다.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ㅎ 피지 리조트 들은 마사지& 스파가 정말 좋아요. 아무래도 퓨어피지를 사용해서 그런것도 있고

피지 마사지 하시는 분들은 정말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계신것 같았어요. 역시 마사지도 대만족 햇답니다. 그리고 인터컨티넨탈 클럽 라운지에 가서 간단한 다과 시간도 가졋어요

뷰가 좋아서 너무 좋더라고요. 특별하게 즐길 수 있었던 클럽 라운지였어요. 그리고 어김없이 피지의 아름다운 선셋을 보고 리조트내 최고 레스토랑에 가서 맛잇는 저녁식사를 

하며 마지막 밤을 보냇답니다. 역시 밤 하늘이 멋져서 저는 별사진을 찍느라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냇어요. 그리고 제 방으로 직접 신청 할수 있는 클레오파트라 스파는 정말 멋졌답니다.

인터컨티넨탈에서 한번쯤은 누려야하는 스파인것 같아요!! 후훗!!!




역시나 날씨가 최고였어요. 최고의 리조트와 최고의 날씨!!



수영장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냠냠 ~~^^



인터컨티넨탈 수영장이랍니다. 여기는 성인들만 이용 할 수 있어요! 정말 멋지죠? 바로 앞에 노을이 보이는 해변이 있는거랍니다. ㅎㅎ



여기에 앉아서 보는 일몰은 최고예요!!ㅋㅋㅋ



하루종일 수영을 즐기고 받는 마사지는 최고랍니다. >ㅁ< 시설도 좋고..마사지도 스파도 최고에욤!



몸을 뿔리는 ...시간 ㅋㅋㅋㅋ 인증샷 찍었어요!!ㅋㅋㅋㅋㅋ



여기는 인터컨티넨탈 클럽 라운지에요~ 정말 멋지죠? 뷰가 좋답니다.



클럽 라운지에서 즐기는 티타임!!ㅋㅋㅋ



그리고 오늘도 어김없이 보는 최고의 선셋!!!^^



피지에 와서 행복한 저랍니다.



인터컨티넨탈 리조트에서 최고의 레스토랑~ 마지막 저녁식사를 정말 기념하면 보낼 수 있엇답니다.^^*






8일차 


  다같이 모여서 편안하게  피지 소피텔에서 보내는 마지막 날 




아쉰게도 인터컨티넨탈 리조트를 떠나야햇어요. 다음날 한국으로 출국이라서 함께 피지여행을 떠났던 일행들과 공항 근처의 소피텔 리조트에서 

모이기로 했답니다. 소피텔은 공항 근처라서 여행을 끝내기 전 날 가기에 좋은 것 같았어요. 공항 가기에도 편하고 , 부담없이 리조트를 즐길 수 잇답니다.

소피텔 리조트도 커서 리조트를 돌아다니며 산책하기에도 좋아요. 해변을 따라 조경을 무척 잘해놧답니다. 제 방은 메인 수영장까지 거리는 멀었지만.

잔디밭 사이로 있는 산책로를 따라 걸으면서 바다를 보고, 해변에도 갈 수 있었어요. 피지에서 다양한 여행을 즐긴 일행들과 함께 모여서

소피텔 수영장에서 즐겁게 놀고, 피지에서의 마지막 저녁 식사도 즐겼답니다. 아!! 소피텔에서 퓨어피지 선물을 해주셔서 더 기분이 좋아졌어요! ㅎㅎ

피지 리조트들은 욕실에 퓨어 피지를 사용해서 정말 좋아요~ ㅎㅎㅎㅎ 




친절한 소피텔 리조트에 도착했어요^^ 



귀여운 아이들도 만났답니다 ^^



피지 소피텔 리조트는 이렇게 생겼어요. 생각보다 큰 리조트 규모와 산책로와 조경이 잘 되어 잇어서 참 좋앗답니다.

공항 근처에  좋은 리조트가 있더라구요^^



메이와 함께 ㅆ는 소피텔 객실 내부예요^^ 이렇게 따로따로 침대가 크게 두개나 잇었어요^^ 좋았답니다 ㅎㅎㅎ



도착하자마자 인증샷!!ㅋㅋㅋ 발코니로 빛이 잘들어와서 좋더라구요~ㅋㅋㅋ 



수영장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햇어요! 버거가 무척 맛있더라구요^^*



소피텔 리조트의 수영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수영장이 커서 좋더라고요. 미끄럼틀을 타는 공간도 있었답니다.



신나게 놀앗어요! 역시 물놀이가 제일 좋아요! ㅋㅋㅋㅋ



소피텔 리조트의 해변에서 만나는 선셋도 좋앗답니다. ^^ 피지여행의 마지막날도 멋진 석양 덕분에 너무 행복했어요~



소피텔의 쇼핑몰에서 기념 원피스를 삿어요! ㅎㅎㅎㅎ 환전해놓은 피지 달러가 많아서 이렇게 마지막날 과감하게 질렀답니다.

피지 스타일의 알록달록 원피스 너무 이뿌죠?? 피지 소피텔에서 득템 햇어요!!ㅋㅋㅋ





9일차 


아름다운 피지를 떠나서 한국으로~



어느덧 마지막 날을 맞이햇어요. 벌써 피지여행을 끝내야한다니...너무 아쉬웠지만 아침 비행기를 타러 소피텔에서 나와야 했답니다.

아침 일찍 조식 준비가 되어서 먹고 나왔는데..친절한 소피텔에서 도시락을 간단하게 싸주시더라구요.

소ㅛ피텔의 친절함에 깜짝 놀랬었어요. 역시 피지언들은 너무 다정하고 좋은것 같아요!!! 피지에서 많은 호사를 누리고 사랑을 느끼고 가는 여행이엇답니다.

이번에도 한국까지 바로 가는 대한항공 직항을 탓어요. 참고로 퓨어피지 기념품은 공항에서 사는게 가장 저렴하다고 해서 

공항에 서둘러 왓답니다. 기념품은 모두 피지 공항에서 사면되요^^저는 공항에 있는 퓨어 피지에서 선물 드릴 화장품을 잔뜩 삿네요^^



대한항공 직항 피지에서 한국으로 돌아가는 표예요. 정말 피지를 떠난다니 슬프더라구요. 다시한번 피지에 오길 간절히 바라며..ㅠㅠ



피지에 왓으니 기념품을 사야겟죠? 제가 모으고 있는 마그넷과 국기를 삿어요!!



귀여운 피지 인형!!!



퓨어피지를 판매하는 멋진 직원분!! ㅎㅎ 퓨어피지 화장품이 가장 저렴한 곳은 바로 공항이에요. 

그래서 기념품으로 퓨어피지를 샀답니다. >ㅁ< 피지 달러로 바꾼건 다 퓨어피지 산것 같아요! ㅋㅋㅋㅋ



함께 여행한 친구 동생들과 대한항공타고 기념사진!!!! 떠납니다..ㅠㅠ



아츰다운 남태평양 피지섬아...안녕~ 다음에 다시 갈게!!!!!!!!!!!!!




이렇게 피지여행을 하루 하루 살펴보니...너무 그리워지네요. 저의 피지여행은 이랬답니다. >ㅁ< 이거 하나만 봐도 얼마나 좋은지 아시겠죠?

각 피지 리조트마다 특징이 잇고 장점들이 잇어서 다음 피지 여행기에서 자세하게 다루도록 할게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정말로..남편이랑 다시 피지여행 꼭 하고 싶어욧!! 여행기 적으면서.,..어게인 피지 여행 꿈꿔야겟어요~~~!!




피지관관청과 투어익스프레스에서 초정되어 피지여행을 다녀온 뒤 자유롭게 남기는 여행기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