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오세아니아 Oceania & 남태평양 섬

괌 힐튼 조식 : 괌 힐튼 호텔 레스토랑 아일랜더테라스 Islander Terrace 다이닝 카드 이용하기 (조식 &중식)




괌 힐튼 아일랜더 테라스 레스토랑


Islander Terrace


괌 힐튼 호텔의 주 식사를 책임지는 아일랜더 테라스 부페




오늘 제가 소개할 괌 힐튼 호텔의레스토랑은 바로 힐튼 호텔 로비에서 가장 가까운 레스토랑 아일랜더 테러스랍니다.

괌 힐튼 호텔의 아침,점심 ,저녁을 다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예요.  특히 조식의 경우 메인타워에서 묵는 분들이라면 

아일랜더 테라스를 애용 할 수 밖에 없답니다. 물론 다이닝 카드로 카페치노에서 샌드위치 같은 음식으로 해결할 수 잇지만

저처럼 많이 먹고 따뜻한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아일랜더 테라스만큼 좋은 레스토랑이 없지요.

간단하게 괌 힐튼 리조트의 다이닝 식사 카드에 대해서 설명 하자면 다이닝 카드의 종류에 따라 힐튼 레스토랑을 이용 할 수있습니다.


실버 다이닝: 조식+중식 +드링크

 골드다이닝: 조식 + 중식 + 석식 + 드링크

 다이아 다이닝: 조식 + 중식 + 석식 + 드링크


다이닝 종류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의 종류도 다르답니다 ^^ 



저는 골드 2일, 다이야몬드 1일을 사용 할 수 있어서 아침은 조식은 아일랜더 테라스를 이용하고 , 중식과 석식은 먹고 싶은 레스토랑으로 고르면서

식사를 하였답니다. 오늘은 4박5일 동안 먹었던 아일랜더 테라스의 조식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해요^^


우선 아일랜더 테라스는 비하 1층, 로비에서 게단을 내려가면 바로 이용 할 수 있답니다.

아침과 점심시간에는 넓은 창으로 햇볕이 들어와서 무척 따사로운 빛 덕분에 기분 좋게 식사를 할수 있는 아일랜더 테라스예용


 


로비에서 내려가면이렇게 아일랜더 테라스가 보인답니다^^


 


입구예요^^ 다이닝 카드를 보여주면 체크하고 들어갈 수 잇답니다.


 


잠시 기다리면 다이닝 카드를 체크하면 자리 안내를 해준답니다 >ㅁ<


 


이른 시간에 가면 이렇게 한적하고 좋답니다. 햇살이 들어와서 더욱 좋아요^^


 


아일랜더 테라스는 많은 손님들이 편안하게 먹을수 있도록 테이블도 많고, 부페의이동 동선도 잘 해놧어요^^ 




[ 괌힐튼 조식 : 아일랜터 테라스 조식 부페]



우선 아일랜더 테라스의 조식부터 살펴볼게요~매일 매일 메뉴가 조금 달라지긴 하지만, 조식에는 중식때보다 메뉴가 조금 적어요.

 하지만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단들과 외국에 맞게 빵종류, 씨리얼이 있고..또한 따뜻한 국물들과 밥 종류도 준비가 되어잇답니다.


핫케익과 토스트가 눈에들어오는 조식..ㅋㅋ


 


빵 종류도 무척 다양해요 골라먹는 재미!!ㅋㅋ


 


과일도 완전 다양하고 맛나요^^ 역시...과일은 호텔에서 먹어야해..ㅋㅋ


 


과일 쥬스도 있어요^^


 


한국인들을위한 김치와 일본 음식에 넣는 다양한 어묵들도 많아요~


 


미소국이 잇어서 개운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역시....전 동양인..ㅋㅋㅋ


 


어묵탕도 너무 맛나요~ㅋㅋㅋㅋ

 


오므라이스나 계란후라이도 즉석에서 만들어주신답니다~>ㅁ<



씨리얼도 다양하게 잇어서 너무 좋아용~ 작은 박스에 들은 씨리얼은 챙겨왓다는..ㅋㅋㅋ




다양한 아일랜더 테라스 조식 부페의 음식들이예요^^ 너무 먹음직스럽지요~

저는쉬지 않고 먹엇답니다.ㅋㅋㅋㅋㅋ


 


맛있어서 자주 먹었던 쥬스 쥬스~~~>ㅁ<


 


냠냠냠 제 첫번째 그릇은..즉석 오므라이스와 소세지, 베이컨, 샐러드예요~ㅋㅋㅋ 




위에는 어묵탕과 밥 볶은밥 미소국이 놓여져있죵?

열심히 냠냠냠 ~전 밥 먹는거 너무 좋아요~ 역시 아침은 든든하게~~



오므라이스 안에는 이렇게 해소와 치즈, 햄이 듬뿍 들어가 잇어요^^ 너무 좋아~~ㅋㅋ


 


차와 커피는 언제나 주신답니다~ㅋㅋㅋㅋ


 


먹빵찍는 오로라~ㅋㅋㅋㅋ


 


후식도 빼놓으면 안되겠죠? ㅋㅋㅋ



[ 괌 힐튼 중식 : 아일랜더 테라스 중식]


아일랜더테라스의 중식부페는 확실히 더욱 많은 음식 종류가 부페로 나온답니다. 특히 디저트가 완전 다양해서 좋앗어요~ㅋㅋ

예쁜 디저트들을 먹고 있으면 완전 행복하다는...ㅎㅎㅎ 자 그럼 아일랜더 테라스 중식을 살펴 볼까요?

참..석식은 요일마다 다른 메뉴들이 나와서...다음 포스팅에 아일랜더 테라스 디너를 소개할게요~ㅋㅋㅋ


제가가장 끌렸던....디저트 부페!!!>ㅁ< 밥 먹고 먹어야하는데..자꾸 눈길이 가더라구요~ㅋㅋㅋ


 


따뜻한 음식들로 가득!!! 조식때에는 따뜻한 음식의 종류가 한정되어 있는데..중식때에는 테이블 가득 음식들의 종류가 다양해져요.


 


튀김 요리와 고기 요리도 이렇게 준비된답니다.



 


피자와 국 종류, 따뜻한 한식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코리안푸드라고 써잇답니다.


 



여기는 각종 소스와 그릇, 물이 준비되어잇어요. 아침에는 씨리얼이 있었는데^^*


 


다양하고 신선한 샐러드 코너~


 


소스가 가미된 샐러드의 종류가 다양하게 나온답니다. 회도 나와용~~ 연어회~


 


디저트 코너!!ㅋㅋㅋㅋ 한 테이블이 모두 디저트라서 행복해요~~ㅋ


자리에 앉자마자 셋팅되는 물~ 차와 커피는 달라고 하면 된답니다.


 




다양한 중식 메뉴들이 보이나요? 코리안푸드는 보쌈과 익힌 채소들이 뜨겁게 스팀으로 나온답니다. 그리고 김치도 나오고...

생선이나 고기 조림, 튀김 요리들도 다양하게 나와용~~~ 


 


오로라공주는 고기를 좋아해요~ㅋㅋ 역시 첫번째 접시는 고기로 시작!!ㅋㅋㅋㅋ


 


우동도 이렇게 만들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일본 요리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새우 샐러드와 밥, 고기등등 다양한 샐러드와 채소음식들을 먹을 수 잇어요~


 


아이스티는 언제나 주신답니다. 제가 아이스티를 먹어보앗는데 달지 않아서 물처럼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냠냠 점심을 먹고나서 디저트를 먹으며 인증샷찍기..ㅋㅋㅋ 밥 먹느라 중간 인증샷이 없네요~ㅋㅋ



점심에는 이렇게...부드럽고 달콤한 디저트 케익들이 나와서 너무 좋아용~~~ㅋㅋㅋ


 



츠즈케익 위에 있는 딸기도 냠냠~!~~>ㅁ< 행복해라~~



참고로 아일랜더 테라스의 일요일 조식은 또 메뉴가 다르답니다. 

특별한 일요일아일랜더 테라스 조식은 다음에 소개할게요~ 괌으로 먹빵 여행 다녀온 오로라공주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