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오세아니아 Oceania & 남태평양 섬

괌 힐튼 디너 : 괌 힐튼식당 아일랜더테라스 씨푸드 부페 (괌 4박 5일)





괌 힐튼호텔 아일랜더테라스 씨푸드 부페

 Islander Terrace dinner seafood

괌 힐튼 디너 , 매일 매일 달라지는 아일랜더테라스 저녁식사




괌 힐튼 리조트 & 스파 에 메인타워 로비에서 1층 내려가면 있는 아일랜더테라스 레스토랑에서 매일 아침을 맛있게 먹었었어요.

괌 힐튼의 친절한 한국인 수지 매니져님으로부터 아일랜더 테라스의 디너가 매일 매일 다르다며 오늘은 씨푸드니깐 꼭 드셔보라는

권유를 받아서 괌여행의 첫날 저녁 식사는 아일랜더 테라스에서 먹었답니다.

조식부터 먹었어서 그런지..이제는 괌 힐튼 호텔의 아일랜더 테라스가 엄청 친근하게 느껴지더라고요.>ㅁ<


괌 힐튼 호텔의 조식 포스팅은   http://nemos.tistory.com/124



제가 힐튼 알랜더 테라스를 찾은 날은 바로 금요일이예요. 그래서 오늘의 디너는 씨푸드 부페랍니다~>ㅁ< 꺄옹~~

아일랜더 디너 씨푸드 부페 이용시간은 저녁 6시부터 9시까지랍니다.


 


아일랜더 테라시입구에서 괌힐튼 카드인 다이닝카드를 내밀어 체크하고 들어갑니다.

다이닝카드는 여행전 괌힐튼 호텔 예약할때 함께 신청 할 수 있는데요. 괌힌튼 호텔 홈페이지에 가시면 ...요즘 할인해서 구매 하가능하더라고요^^ 


 


저녁이라서 촛불 장식이 눈에 띄네요^^ 너무 이뻐용~~


 


저녁에 만나는 아일랜더 테라스는 분위기가 더 있어보이네요~  씨푸드 부페로 마음에 드는 음식을 마음데로 먹을 수 있답니다. 

아일랜더 테라스 씨푸드 부페 구경하러 가볼까용. 사진은 다 찍지는 않앗어요^^


 


각종 해산물을 넣어서 볶은 밥이네요^^ 맛잇더라고용


 


새우도 냠냠


 


꽃게 다리~냠냠


 


연어도 있었어요^^



신선한 채소 샐러드바, 여기에는 다양한 드레싱도 선택 할 수 있답니당.,


 


롤과 김밥까지..ㅋㅋㅋ 약간 일식 같은 느낌이었어요~


 


숯불에 구워서 더 맛있어 보인답니다.


 


씨푸드 부페라고해서...해산물만 있는건 아니예요~

먹음직 스러운 스테이크와 고기들도 다양하게 있어서.....다양한 종유의 부페들을 이용 할 수 있답니다.


 


해산물 외에도 다양한 음식들이 많아요. 파스타도 냠냠~


 


각종 튀김과 더불어..소스, 그리고 깍두기도 있어요. 한국식 메뉴들도 마련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양한 빵들도 당연하게 먹을 수 잇어요^^ㅋ


 


핫케이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바랍니다. 라즈베리나...다양한 토핑, 소스들이 있어요.


역시..디너에는 달달한 디저트로 마무리를 해야겠죠? 제가 좋아하는 다양한 조각케익들이 있어서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딸기가 있는 생크림 조각 케익~ 상큼하겠죠?


 


열심히 먹방을 찍는 오로라공주랍니다.  괌힐튼 호텔의 레스토랑들은 다 맛있고 서비스도 좋고..짱짱 만족스러워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새우튀김도...계속 냠냠 바로 바로 튀겨주어서 무척 바삭하고 맛나요.


 


이렇게 저의 저녁식사는 시작되었어요~ㅋㅋㅋㅋ


 


소스 없어도 맛난 탱글 탱글 새우살이 가득란 바삭한 튀김!!!ㅋㅋㅋ


 


게살이 가득한 게찜!!!ㅋㅋㅋ 역시 쉬지않고 계속 먹었어요~


 


디저트로 가져왓지요^^ 달달하고 새콤한 디저트..ㅋ

케익도 냠냠~~~


 


조개스프도 따뜻하게 먹어주었어요^^ 깊은 맛이 좋더라고요~


 


디저트를 먹었는데도..끝나지 않는 먹방...ㅋㅋㅋ결국 새우와 게를 더 많이 먹고 나왓답니다~

역시...씨푸드는 괌에서 먹어야 제 맛인가봐요!ㅋㅋㅋㅋ


정말 먹거리가 좋은 괌 힐튼 호텔 !! 아일랜더 테라스에서 씨푸드 부페도 무척 잘 먹고 살쪄서 나왓답니다.

씨푸드를 배부르게 먹고 비가 그친 괌 시내를 나가기로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