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오세아니아 Oceania & 남태평양 섬

괌여행: 제주항공 탑승 & 괌힐튼호텔 메인타워 도착!

괌 힐튼 호텔 메인타워 오션뷰

GUAM HILTON RESORT

안녕하세요 오로라공주랍니다  저는 4박 5일 괌 여행을 가기 위해서 제주 항공을 탔어요.

18일 저녁 8시40분에 비행기를 타고 4시간 30분을 가니 괌에 도착 할 수 있었답니다. 무척 가깝죠?

괌으로 가는 제주항공에서는 비록 기내식이 없었지만..그래도 편안하게 잘 괌 공항에 도착 할 수 있었답니다.

괌에 도착하니 새벽 2시 30분 정도 되었던것 같아요. 미국령에 속한  괌 공항에 도착할때부터 뭔가 다른 분위기가 느껴졌답니다.

미국의 국기와 괌의 국기가 함께 걸어져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답니다. 미국령에 속한 괌!! 전 이스타가 잇어서 쉽게 나올 수 있었어요.

이번 괌 여행은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기대가 되엇어요.

.괌 힐튼호텔에서 미리 저희를 마중나오셔서 이렇게 차를 대기시켜주셔셧어요~ 괌 공한에서 힐튼호텔까지는 대략 10분정도 걸려요.

공항과 가까우니 더욱 편하고 좋은것 같아요. 특히 새벽에 도착해서 그런지..얼른 숙소에 들어가고 싶었답니다.

이렇게 구글지도로 검색해보니 힐튼 호텔이 공항과 무척 가깝도라구요,. 다행 다행..ㅋㅋ 새벽에 도착해서 얼른 호텔에 가고 싶었거든요

새벽 3시가 넘어서야 도착한 괌 힐튼 호텔~~ 두근 두근~~~

오늘부터  괌 여행 4박 5일동안 쭈욱 지낼 호텔이라서 더욱더 친근하게 느껴졌어요^^ 이제 우리집이다..ㅋㅋㅋ

다행히 호텔에서 빨리 빨리 체크인을 해주엇어요. 후다닥 체크인을 하고 제방으로 갓답니다.

룸키를 2개 챙겨줘서 좋았답니당

아늑하고 깨끗한 제 방이예용 ~~ 괌 힐튼 호텔 메인타워 422호 였답니다. 이번에  새로 리모델링을 해서 더욱 깔끔하고 민트의 색 벽지가 맘에 들었어요

절 위한 맛잇는 과일 선물^^

베란다가 있어서 더 좋은 제 방이랍니당. 낮이 되서 베란다에 나가면 메인타워의 요션뷰라서 더욱 좋아용~^^ 오호호호호

.화장실은 깨끗하고 아주 좋아요. 샤워장겸 작은 욕조도 옆에 잇답니다.

매일 매일 채워줘서 좋은 힐큰 ~~>ㅁ, 칫솔도 다 준비되어 잇어용

.베란다쪽에서  본 제 방이랍니당 ㅋㅋ  괌 힐튼 호텔 메인타워 딱 제스타일이예요~~^^

저는 이번 괌여행을  PHR 힐튼 리조트 원정대로 온거라 이렇게 선물도 잔뜩 받앗어요. 기분이 무척 좋더라구요!ㅎㅎㅎ

예쁜 물통, 수건, 소인형, 수영장갈때 멜수 있는 가방 , 괌힐튼 호텔 설명서, 숙소 키, 카드도 받았지요!!

. 괌 힐튼 호텔이 가장 좋으건..한국인 직원들이잇어서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이렇게 미니 가이드 북도 한글로 되어있어서 너무 좋아요!

한국분들을 배려하는 괌 힐튼 호텔!! 꺄~~~~

.씻기 전에 인증샷!!!ㅎㅎㅎ 호호

이제부터 4일 동안 지내야하니깐 짐을 풀고 옷장도 채우고..노트북 셋팅도 하고..피곤한데 잠이 안와서 이렇게 햇네용

제 노트북 하는 곳, 옷도 다 정리!!  옷장 옆에는 미니바가 있어서 언제나 편하게 이용가능해용

.  베란다로 나가서 야경을 담아 보앗어요. 캄캄하지만 멋진 괌의 밤....^^얼렁 자야하는데 이렇게 사진을 찍네요^^ㅋㅋ

사실 괌에 태풍이 와서 3일 내내 날씨가 좋지 않았어요. 그런데..4일째 되던날..제 방 베란다에서 찍은 사진이예용~ 갑자기 하늘이 열리더니..ㅋㅋㅋㅋ

정말 환상적인 하늘과 함께 힐튼 호텔을 빛내주고 잇엇답니다.

. 관 힐튼 호텔 수영장쪽으로 나와보앗어용. 야외 수영장이 여러군데가 나눠져 있어요. 여기가 바로 메인 수영장이랍니다.

. 이렇게 워터슬라이드도 있고, 아주 긴편은 아니어도 재밌답니당.

. 여기는 따뜻한 온천을 즐길수 있는스파에용~~~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저녁에 들어가서 노을보면서 즐겼어요 ㅋㅋ

스파 옆에는 바다를 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게 수영장이 또 있답니다. 너무 좋죵

수영장을 지나서 걸어가면 이렇게 다른 공간들이 나온답니당.  걷다보면 성당도 나오고...올레길처럼 산책길도 잇어요

걷다보니..힐링이저절로 되는 것 같아요., 하늘도 맑고..짱이었다는..ㅋㅋ

힐튼 호텔과는 별개로 운영되지만   결혼식을 할때 이용할수 있데요 와우!!! 너무 멋지죠?  근데 평소때에는 겉에서만 구경 할수 있어용

힐튼 호텔 뒤에는 이렇게 예쁜 테니스장과  놀이터가 잇답니다. 외국분들이 엄청 테니스를 즐기더라구요

​ 괌 힐튼 호텔 앞에는 투몬베이 바다가 있어서 바닺가로 바로 나갈수 있답니다. . 호텔내에서 운영하는 튜브나 스노쿨링 장비 빌리는 곳이 바로 앞에 있어요!!

바다가 바로 앞인데다가 깊지 않아서 아이들이 놀기에도 조항요!!! 더불어  물고기가 막 보일정도로 바다가 맑아서 참 좋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