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시아 Asia

베트남 쇼핑 리스트 : 베트남 기념품 구입하기~! (베트남 쌀국수라면, G7커피 )




베트남 후에 여행 :  빅씨마트에서 베트남 기념품 구입하기~!!!

 베트남 쇼핑 리스트 1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베트남 후에 여행~ 3번째 이야기!  후에 왕궁을 둘러보고, 후에 맛집에서 점심식사도 하고 나니... 다낭 앙사나랑코 픽업시간까지는 2시간 정도 여유가 있었어요.

 그래서 향한 곳이 바로 후에 빅씨마트에요~ 빅씨마트는 워낙 전세계적 마트로 퍼져 있어서 베트남& 태국 도시마다 방콕, 다낭, 팟타이, 하노이 등등 

빅씨마트가 자리잡고 있답니다. 롯데마트보다 조금 더 저렴한 편이라서 베트남 기념품을 구입하기에도 좋았어요. 

저도 선물로 드릴 기념품을 사러 후에 빅씨마트로 향했어요. 참고로 다낭이나 하노이... 베트남 다른 지역에도 빅씨마트가 있어서 언제든 쇼핑을 할 수 있어요~ㅋ



[베트남 쇼핑 리스트]


1차 후에 빅씨마트  : 베트남 쌀국수 라면 , G7 커피, 연꽃잎차  

2차 다낭 롯데마트   : 노니차 , 완전 편한 쪼리(강추) 

3차 길거리 상점 & 전통의상실 : 베트남 모자, 베트남 전통의상 아오자이

4차 하노이 시장 노점상 : 베트남 마그넷, 작은 소품들 , 여름 원피스




 1차 베트남 쇼핑에서 구입한 차와 커피, 그리고 베트남 쌀국수 라면이랍니다~ㅋ



여기가 바로 후에 빅씨마트예요. 생각보다 큰 마트가 있어서 전 깜짝 놀랫어요. 제법 시내는 더 복잡하고 큰 건물들도 많더라구요~

신시계!!ㅋㅋ 사실 베트남이 시골이라고 생각해서 이렇게 큰 마트가 있을거라고 상상을 못했었거든요. ㅎㅎ 암튼 제 상상이 틀렸다는걸 알게되었어요.



이렇게 상점들이 쭉 있었어요.  화장품이나 핸드폰, 장난감가게 등등 있었어요. 



후에 빅씨마트는  1층부터 4층까지 있엇어요. 그러면 이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가서 베트남에서 많이 산다는 



빅씨마트에 가려면 가방들을 몽땅 보관함에 맡겨해요. 저는 카메라아 지갑은 따로 작은 가방에 넣어서 챙겨서 올라갓어요.

작은 가방은 비닐로 포장해서 안으로 들고 가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워낙 소매치기나 도둑놈이 많아서..

이렇게 가방은 죄다 맡겨야하는 시스템! ㅎㄷㄷㄷㄷㄷ 꼭 빅씨 마트 갈때에는 작은 가방에 중요한 물건만 넣어서 가세요. 안 중요한건 모두 보관함에 맡기면되요, ㅋㅋㅋ



이렇게 중요한 물건이 든 가방은 비닐 포장을 해서 묵어버려요~ 나중에 계산할때 지갑은 꺼내면 되요^^



베트남 쇼핑 리스트 첫번째 눈에 들어온건..바로 G7 커피예요~ 저는 커피를 잘 안먹어서 몰랐는데..

말레이시아 커피처럼..G7 커피도  많이들 사간다고 하더라구요. 싸고 맛있다고 해요. 저도 서방님과 선물용으로 잔뜩 구입했어요~

G7 커피는 아메리카노도 있고, 달콤하고 진한 커피도 있어요. 전 2종류를 모두 구입했어요~



빅씨마트는 우리나라 대형마트들 처럼 이렇게 판매를 하고 있어요. 저렴한것도 많고 종류들이 엄청 다양한답니다.



이건 베트남 쌀국수 라면이예요!!ㅋㅋ 먹어보니깐 이건 약간 한국에서 쌀국수 맛이 나요~ 면발은 아주 얇아요.

가장 유명한 보라색 봉지의 쌀국수 라면은 면이 두껍고 좀 더 진한 베트남 쌀국수 맛이 난답니다. 둘다 맛잇어요~

특히 조리가 필요없이 컵라면처럼 뜨거운 물만 부어서 먹는 스타일이라서 무척 편해요. 다음에 가면 더 많이 사올거에염. 



연꽃잎차에요^^ 몸에 좋다고 해서..어른들 드릴려고 낼름 사왓답니다. 가격도 저렴해요!! 연꽃잎 말린게 생으로 들어있어요. 양도 엄청 많아요^^



이건 간단한 선물용 티백! 역시 구입 완료!!!!!!!!!ㅋ서방님 아시는 지인분들께 선물용으로 구입했어요~

참고로 고급 티 선물은..바로 바로 노니차를 사면 되는데..사실 노니차는 일반 차보다는 비싸지만..워낙 유명해서 여기에서도 많이 사간다고해요.

베트남 노니차는 롯데만트에서 구입하면되염



이건 달달한 G7 커피예요^^ 봉지채로 구입 완료!ㅋㅋ



가격은 116900원 인데.. 대략 한국돈으로 5000원 조금 넘는 정도예요! 진짜 저렴하죠? ㅋㅋㅋㅋㅋ



이거는 아메리카노 G7 커피인데..대략 1천원 정도 라고 생각해요~ㅋㅋㅋ 아..저렴해서 부담없다..ㅋㅋ



바로 바로 이 베트남 쌀국수가 가장 알려진거라고해요~ 이게 바로 한국돈으로 250!!! 근데 정말 맛잇고, 간편하고 최고 좋더라구요. ㅋㅋ

아마도 미리 사가면 미국 여행 다닐때 뜨거운 물만 넣어서 먹으면 되는거라..엄청 잘 이용할것 같아서..내년에 베트남 가면 왕창 사오게요~

한국에서도 파는데..한국에선 1개당 500원 정도에 인터넷 구매가 가능해요~ 완전 제가 제일 만족하는 베트남 쌀국 라면..ㅋㅋ



보라색이 가장 기본이라서 하셔서 정 보라색만 왕창 사왓는데..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다음에는 색갈별로 사오랴구요~ㅋ



정말 많이 샀죠??? ㅋㅋㅋ 다낭 빅씨마트, 후에 빅씨마트 등등 베트남에서 구입할 저렴미 기념품들은 여기서 사면 될것 같아요.

사실 다른 기념품 많이 사도..가장 남는건 먹을거 기념품이더라고요~ 아...든든하다!!!!ㅋㅋㅋ



참고로 빅씨마트에 가면 이렇게 포기김치들도 팔더라고요. 한국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사니깐 이렇게 김치를 파는것 같앗어요.

한식에 고나련된것도 빅씨마트에서 구입 가능해서.. 저희는 라면과 같이 먹으려고.. 우리 실장님이 구입하셨어요~ㅋ




직접 만든 다양한 음식들도 많으니깐 여기서 음식들을 사가서 먹어도 될것 같더라구요. 마트가 생각보다 잘 되어 있어서 놀랫어요!



우리 다낭 앙사나랑코 리조트는 매일 과일을 줘서 살갈 일이 없었지만..먹고 싶은 과일들은 마트에서 저렴하게 사갈수 있어요~



두리안을 이렇게 잘라서도 팔더라구요. 신기방기.. 하지만 쉽사리 도전을 못하겠더라고요~



드디어 게산합니다~ㅋㅋㅋㅋ 너무 무거워져서 다음에 다낭 롯데마트에서 추가로 구입하기로 하고..이렇게 계산했어요



제가 구입한 베트남 쇼핑 리스트 중...음식거리 기념품들은...총 429100 동이 나왔는데 한국돈으로 약 22000원 정도예요!

엄청 많이 샀는데..22000원 밖에 안되다니...충격!ㅋㅋㅋ



나갈때에는 영수증과 함께 제가 산 봉지를 보여줘야해요.  ㅎㅎㅎ 

이렇게 사고나니 뭔가 뿌듯하더라고요. 가장 비싸게 느껴지는 노니차와 다른 기념품들은 롯데마트에서 구입하기로 했어요~



다낭앙사나랑코로 돌아와 이렇게 펼쳐두고 기념 사진 찍었어요~ㅋㅋㅋㅋ 뿌듯 뿌듯



차도 왠지 고급스러워 보여서 좋고..ㅋㅋㅋ



가장 만족스러웟던 베트남 쌀국수 라면 도 맘에 들고..ㅋ 특히 착한 가격이 최고!!!



G7 커피도 너무  잘 산것 같아서 좋았어요. 여행을 만호이 다니시는 분들도 G7 커피는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만족 만족!!

이렇게 1차 쇼핑은 마무리 했어요~ 다음에는 다른 베트남 기념품 구입에 대해서도 포스팅 할게요~

우선은 베트남 쇼핑 리스트는 위에 적어놨으니 참고하세요^^